반응형

딴따라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드라마 딴따라 ost 노래모음

 

하이 안녕하세용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내일이 바로 금요일이구요 ㅎ 어제는 비가와서 그런가 바람도 불고 너무 추웠어요 버스를 기다리는데 욀케 추운지원 얼어죽을뻔했네요 옷을 튼실이 입고 나갔어야 했는데요 그러지 못했네여 그전날 너무 더웠던걸 생각해서 그런가 속에 아무것도 안입고 맨투맨 긴팔티 하나만 입고 나갔더랬죠 ㅎ 정말 얼어죽을뻔했어요 그 여파로 오늘 아침에 감기가 걸린건지 계속 기침이 나오네용 ㅠ.ㅠ 봄이 다간지 알았는데 비올때는 안심하지 말아야겠어요 아직까진 날씨가 조금만 좋지않으면 찬바람이 쌩 하네요 ㅎㅎ

 

아 어제 챔피언스리그에서 꼬마가 뮌헨을 이겼담서요 와 정말 시메오네감독이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뮌헨이 못하는 팀이 아닌데 분데스리가의 무적 뮌헨을 격침시키다니 와 말이 안나오네용 ㅎ 꼬마가 예전부터 잘했던 팀이긴 하지만 시메오네감독이 들어와서 한단계 업 시킨것 같더라구요 경기력도 그렇고 모든점에서 나아졌어요 그리고 토레스도 아직 활약중이라면서요 ㅎ 토레스도 이제 부상에다가 나이가 있어서 체력적으로 떨어질 시기가 되었는데 활약하고 있다니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토레스보다 나이가 더 많은 선수들도 활약하고 있지만 부상이 심했잖아요 그리고 아직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이끼 때문에 꼬마가 어찌될 지는 모르겠지만 이대로 좋은 경기력만 보이면 준결까지 가는것은 문제가 아니라고 봅니가 현제 꼬마 하는것 보면 경기력이 바셀보다도 좋지않나 저의 생각입니다 팀에 감독의 역량이 얼마나 중요한지 일깨워 주는 대목이지요 ㅎ 그럼 오늘의 사담은 이만 줄이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딴따라 ost 노래모음입니다 아직 ost는 한곡 뿐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앞으로 계속나올것을 예상하고 제목을 노래모음이라고 정했답니다 그래서 노래가 나오는 족족 업데이트 할거랍니다 ㅎㅎ 그럼 딴따라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딴따라 (딴따라 ost part1)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혹시 제가 잊어버리고 새로운 ost가 나왔는데 업데이트가 되어있지 않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업데이트 해드려요 저도 잊어버릴 때가 있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