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ost 노래모음

반응형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ost 노래모음 듣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ㅎ 얼마나 고대하고 기다렸는지 모르겠네용 ㅎ 한주가 빨리 가네용 글고 엇그제 비가와서 그런가 그다지 덥지도 않고 너무 좋은것 같아요 비올때는 정말 추워서 싫었는데요 지나고나니 비가온후에 더위가 가서 날씨가 정말 좋아졌습니다ㅎ 그럼 오늘의 날씨를 설명드리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오전에는 안개가 조금끼구요 비가 온다는 말은 없네요 그리고 낮 최고기온은 23도 정도 라고 합니다 ㅎ 춥지도 덥지도 않은 딱좋은 날씨입니다 ㅎ

 

아 그리고 온르 유로파리그 경기가 있었는데요 어디라고 했더라 아 맞다 리버풀과 비야레알의 경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근데 제가 좋아하는 리버풀이 비야레알한테 졌어요 ㅠ.ㅠ 비야레알이 운이 좋은건가요 아니면 이것이 실력인가요 비야레알의 축구를 본적이 없어서 저는 평가를 내릴 수 가없네요 말로는 후반 막판에 골을 먹혔다고 합니다 클롭감독 맨붕했을것 같네요 ㅎ 저두 오늘 아침에 소식을 접하고 맨붕했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걍 이길줄알았는데요 지금 프리메라리가 순위를 보니까 비야레알이 4위더군요 와우 잘하는 팀이네요 ㅎㅎ 리버풀은 프리미어리그 7위에 올라와있구요 질만하네요 ㅎㅎ 아 참 그리고 이번주 토요일날 케이리그 수원대 서울 슈퍼매치 있는것 아시나요 ㅎ 슈퍼매치가 뭐냐면요 서울과 수원의 더비 경기를 슈퍼매치라고 합니다 라이벌 경기라고 하네요 ㅎ 순위나 전력면에서 서울이 앞서고 있는데 슈퍼매치에서는 전력이 앞선다고 해서 이기고 지고 하는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슈퍼매치때만 되면 못하던 팀도 전력이 급상승 한다나 뭐라나 ㅎ 여튼 기대가 됩니다 기다리고 있겠어 ㅎ 그럼 이만 사담은 이쯤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ost 노래 모음입니다 근데요 이것이 정식 발매된 ost 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찾는다고 찾았는데 시빌워 ost 인지 정확히는 알 수가 없네요 제생목록 상에는 오리지날 사운드트랙이라고 써있었는데요 노래 하나하나 제목을 보니 테마송 이라고 적혀있네요 우선 이것으로 시빌워 음악을 즐겨주세요 나중에 정식발매된 ost 가 나오게 되면 그것으로 교체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영화 소개좀 해볼께요 요즘 난리도 아니죠 시빌워 재미있다고 사람들이 너두 나두 보라고 하네요 배대슈는 시빌워에비하면 진짜 영화도 아니었다고 합니다 저는 배대슈도 그런대로 재미지게 봤는데 ㅋ 여튼 기자 평론가 평점도 엄청 높구요 주변 반응이 엄청납니다 주변 사람들이 1000만 이상 찍을것 같다고도 하네요 음 그래서 이번 주말에 보러갈 예정입니다 얼마나 재미지면 그럴까 재 눈으로 확인하고 오겠습니다 ㅎ

 

 

 

노래재생순서

노래재생순서에 노래 제목은 적지 않겠습니다 아직 정식으로 발매되지 않은 곡들이라서요 이것이 정확이 ost인지는 모르겠어요 재생목록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테마 송이라고만 나와있습니다 ost가 정식 발매되면 정식 발매된 ost로 교체토록 하겠습니다 이해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