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오아이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아이오아이노래모음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어린이날입니다 저는 어린이가아닌 어른이지만 오늘이 즐겁네요 ㅎㅎ 왜 냐구요 쉬는날이니까요 ㅎㅎㅎ 오늘이 어린이날이라구해서 꼭 어린이들만 즐거워야하는 법이라도 있나요 저는 마음은 항상 어린이랍니다 정신연령도 어린이임 ㅎㅎ죄송합니다 ㅎ 오늘은 연휴의 시작이네요 너무 좋아요 여러분도 좋으시죠 ㅎㅎ 이번 연휴는 천천히 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여휴에는 무엇을 할지 고민이 되네용 ㅎ 그럼 오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밤늦게 비가 온다고 하네요 낮 최고기온은 28도로 초여름 날씨라고합니다 오늘같은 날을 가벼운 옷차림이 좋겠죠 물론 지역에 따라 기온차가 조금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ㅎ

 

어제 아시안챔피언스리그 보신분 게신가요 어제 와 정말 재미있었는데요 ㅎ 전북경기를 볼까 서울경기를 볼까하다가 저는 전북경기를 보았습니다 왜냐면요 서울경기야 모 서울은 이미 16강 진출했으니 걱정도 덜되고 그래서 아직 16강에 안착하지않은 전북경기를 보았지요 전북경기를 보는데요 전북이 초반에 페널티킥으로 1골 넣어서 앞서가다가 장수의 프리킥혼전상황에서 장수의 용병에게 1골을 얻어맞고 1:1이 되었더랍니다 얼마나 분하던지 그리고 장수 용병을 정말 무섭더라구요 1골넣으면 다시 1골 넣고 그리고 심판판정에 문제도 조금 있었던것같아요 2번째골은 패널티킥으로 장수가 골을 넣었느데요 페널티받을때에 받지않아도 될 상황이었는데 심판이 페널티를 불더라구요 보는내내 얼마나 열이 뻣혔는지 말도못하겠어요 보는 내내 가슴 조렸답니다 하지만 후반에 들어서 우리가 코너킥을 얻은상태에서 전북 선수가 코너킥 셋트피스상황에서 골을 넣었지 뭐에요 와 그상황에서 얼마나 좋았던지 10년묵은 채증이 내려가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후반에 골기퍼와 1:1상황이 나와서 1골 더넣고 승리할수 있었는데 아쉽게 슈팅이 골대위로 가서 이기지 못했네요 하지만 승자승 원칙으로 전북이 16강 1위로 올라가게 되었답니다 ㅎㅎ 너무 재미있고 박진감 넘친 경기였어요 장수는 전술이란게 없더라구요 우리가 공격적으로 나갈적에 10백으로 수비하다가 공만 잡으면 전방에 용병에게 찔러주는 전술을 하더라구요 근데 장수 용병에게 볼이 가기만하면 어찌나 긴장되고 간이 콩알만해지던지 걱정이 많이 되러라구요 ㅎㅎ 여튼 아시안챔피언스리그에서 도은 수천억을 쓴 중국팀 장수와 광저우가 떨어지고 말았다고 하네요 아요 꼬숩다 ㅎ 우리나라 팀들이 확실하게 중국 축구팀을에게 축구는 돈이 다가 아니란것을 알려주었을것 같네요 중국용병들이 대단하긴 하지만 용병들을 제외 하면 자국선수들은 그닥이더라구요 그럼 오늘 이만 사담은 줄이겠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가수 노래는 프로듀스101의 아이오아이노래모음입니다 아이오아이는 프로듀스101에서 결성된 아이돌 걸 그룹이죠 노래 듣는데 욀케좋은지 몰겠어요 예전엔 몰랐는데 요즘엔 와 너무 좋아요 나이를 먹으면서 왜 걸 그룹아이돌들이 좋아지는 지 몰겠네요^^ 걸 그룹들만 보면 너무 좋아요 너무 귀엽구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돌 걸그룹 아이오아이노래를 모아보았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crush

2 드림걸스

3 pick me (어서옵show)

4 같은곳에서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신곡이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업데이트가 되지않고 있다면 댓글달아주세요 바로 업데이트 해드려요 그럼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