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로듀스101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프로듀스101노래모음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휴의 둘째날인 금요일이네용 오늘은 불금인데요 어제부터 쉬는 날이어서 그런가 그닥 감흥이 없네요 ㅎ 그리고 어제 어린이날인데 자녀분들과 잘 지내셧나요 어제 티비에보니 유원지며 공원이며 장난 아니더라구요 고생좀 하셧겠어요 저는 솔로라 이런점은 좋네요 이런점만 ㅎ ㅠ.ㅠ 그럼 남은 연휴 즐겨보아요^^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흐리답니다 어제 날씨예보에는 오늘 비가 온다고 했는데 다행이도 비는 안오구요 날만 흐리다고 하네요 그리고 낮최고 기온은 24도정도로 어제보다 낮다고 합니다 어제는 정말 더웠는데 오늘은 기온이 조금내려가서 좋으네요 ㅎ 오늘 놀러가시는 분들은 덥지도 춥지도 않은 날이라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어제 케이리그 보셧나요 와 전 성남대 울산전 경기 보았는데요 성남 정말 잘하더라구요 경기도 꿈잼이었어요 ㅎ 첫골은 어떻게 나왔냐면요 성남의 코너킥 상황에서 윤영선선수가 골에 집중력을 발휘해서 그냥 골을 우겨넣었답니다 그리고 두번째골은 국가대표 황의조선수가 골대와의 각이없는 상황에서 슛을했는데 그게 들어가더라구요 와 놀랐답니다 전 골대 각이 없는 상황에서 골이 들어가는 것은 빅리그경기 에서나 보았는데요 케이리그에서도 이런 원더골이 나오다니 정말 놀랐답니다 그리고 세번째 골은 황의조선수가 피투선수에게 패쓰를해서 피투선수가 골을 넣었답니다 경기 정말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성남의 골기퍼 김동준선수 와 장난 아니더라구요 어제 엠오엠은 골기퍼인 김동준선수가 아닐런지 생각합니다 울산의 슈팅을 모두 막아내더라구요 ㅎㅎ 놀랐답니다 국가대표선수인 이정협션수의 슈팅을 3번인가 4번인가 막아내었어요 그골들만 들어갔어도 울산이 이리 힘없이 지지는 않았을땐데 말이지요 여튼 골도 많이나고 정말 재미있는 경기였답니다 그리고 다음 케이리그 경기는 이번주 토요일날 있어요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ㅎㅎ 골이 많이 나는 경기 만큼 재미있는 축구경기가 없지 않나요 이번주 토요일에 케이리그 경기에서 골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좋아하는 팀이 골을 넣으면 스트레스가 쏴악 풀리더라구요 ㅎㅎ 어제 경기 정말 재미있었답니다 ㅎ 그럼 사담은 이만하구요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아 오늘소개할 노래는요 프로듀스101노래모음입니다 프로듀스101은요 mnet의 티비 프로그램인데요 이것이 무어냐면요 자세히 설명토록하겠습니다

 

프로그램 소개

당신의 눈앞에 선 101명의 소녀 걸그룹 최종 맴버 선택과 데뷔 싱글의 프로듀싱은 모두 티비를 보고 있는 당신의 몫 과연 당신은 어느 소녀의 재능과 매력에 손을 들어주게 될것인가 라는 티비시청자들이 만드는 아이돌 걸 그룹이라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이미 4월달에 종료가 되었지만요 프로그램에 탄생된 그룹이 현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떠 도는 말이 있던데여 시즌2 가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럼 프로듀스101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crush 아이오아이

2 make some noise 24시간

3 fingertips pinkrush

4 don't matter 화려강산

5 yum yum 마카롱 꿀떡

6 같은 곳에서 소녀온탑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