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건모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김건모노래모음

하이 안녕하세요 벌써 연휴의 이틀이 지나버렸네요 이제 이틀뿐이 안남았다니 넘 빨리지나가요 ㅠ.ㅠ 안돼 가지마라 가도 천천히 가라 ㅠ.ㅠ ㅎ 오늘은 황사가 심하다고 합니다 되도록이면 외출을 삼가해주세용 아니면 장시간 야외 노출을 피해주세요 라고 기상청에서 그러네요 오늘 낮 최고기온은 24도 정도 된다고합니다 그리고 어버이 날이 바로 내일이죠 부모님 생각하면 정말 눈물 뿐이 나오지않네요 자식이 못나서 제대로 효도한번 못해드렸네요 ㅠ.ㅠ 몸이 아파서 걱정만 끼쳐드리고 아버지 어머니 죄송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아 오늘 또 케이리그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수원fc와 제주와의 경기가 있는데요 수원이 요즘 많이 부진합니다 케이리그클래식에 처음 올라와서 강팀을과 상대하기가 버거울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첼린지 시절의 멤버들이 거의 다 타리그 혹은 타팀으로 이적해 버렸죠 첼린지 시절에는 거의 무적이었는데 클래식에 올라와서는 그다지 힘을 쓰지 못하고 있네요 아닌가요 그래도 선전하고 있는건가요 전 모르겠네요 그리고 제주는 요즘 상승세죠 제주는 좋은 선수들이 많이 있는것같아요 특히 미들이 상당히 좋은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공은 둥글지요 오늘 경기 어찌될지 아무도 모른답니다 ㅎ 이번 경기에서 골이 많이 좀 나와서 재미있는 경기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한 3:2정도 팬들이 가장 좋아한다는 펠레스코어라죠 ㅎ 골이 좀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내일은 전북 경기와 서울 경기가 있습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두팀의 경기가 있는데요 재미 있을것 같아요 기대가 됩니다 주말엔 케이리그 보는 재미로 살아요 ㅎ 스트레스 푸는데는 스포츠경기 보는것 만큼 좋은게 없는것 같아요 특히 좋아하는 응원하는 팀이 이기면서 골이라도 많이 나면 한주의 스트레스가 확 풀려버린답니다 ㅎㅎ 그럼 오늘의 사담은 이만 하구요

 

오늘 소개할 노래 가수에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가수 노래는 김건모입니다 1992년도에 되뷔한 가수죠 요즘 젊은 분들은 모르시는분들도 많이 게실거라 생각합니다 요즘 방송에 자주 나오지 않으니까요 하지만 저희 때만해도 인기가 어마어마 했답니다 그리고 노래마다 히트를 쳐서 정말 인기 끝판왕가수 였던것 같아요 서태지와는 또다른 인기를 구가했었죠 그리고 노래들도 정말 좋아요 정말 주옥같은 노래들로 대중에게 사랑을 받은 가수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검모의 노래를 모아보았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첫 인상

2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3 혼자만의 사랑

4 핑계

5 아름다운 이별

6 드라마

7 너에게

8 잘못된 만남

9 겨울이 오면

10 빨간 우산

11 스피드

12 뻐꾸기 둥지 위로 날아간 새

13 괜찮아요

14 부메랑

15 짱가

16 빗속의 여인

17 제비

18 정첩장

19 잔소리

20 서울의 달

21 장난감

22 허수아비

23 언제쯤

24 이별 뒤에 그린 그림

25 never never never

 

*혹시 김건모 다른곡 듣고싶은 곡이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