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녀 공심이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미녀 공심이 ost 노래모음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시간이 흘러 어제가 가고 오늘이네요 ㅎ 이렇게 모든것이 흘러흘러가나 봅니다 ㅎ 아우 어제는 정말 힘들었답니다 많은일이 있었어요 후~글로 남기고 싶지만 자제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한가지만 얘기할까요 어제 휘트니스클럽에 가서 스콰트를 했는데요 자세가 잘못 되었는지 무릎이 통증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까지 아파서 힘들었답니다 헬스할때 잘못된 자세는 부상의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ㅠ.ㅠ 아 그럼 오늘의 날씨를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 27도 까정 올라간다고 합니다 초여름날씨가 될것같네요 이번주 한주네네 27~8도 까지 올라가는 초여름 날씨라고 하네요 더운것 정말 싫은데 계절은 이렇게 흘러가고 있습니당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아 오늘 아시안챔피언스리그 16강전 하는것 아시나요 오늘은 저녁 6시 45분 부터 멜버른과 전북의 경기가 있다고 합니다 다행이 이번 16강에서 서울과 전북 모두 중국팀을 만나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국팀들 생각하면 거액으로 영입한 무서운 용병들이 생각나요 그래서 상대적으로 일본이나 호주 팀들 만나는게 수월할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전북오늘 경기에서 김보경선수가 선발로 나온다고 합니다 지난경기에서 나오지 못했지요 왜그러냐면요 경고 누적으로 출전하지 못하였답니다 거짐 원정에서 카드를 많이 받았어요 판정에 문제가 많았거든요 특히 어디냐 베트남 팀이던가 태국팀이던가 완존 그날 울전북선수들 카드도 엄청받고 패했었죠 참 정말 심판의 판정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경기 였어요 증말 그날만 생각하면 울화가 치밀어서 그날 그 경기 보면서 화병생길뻔했답니다 ㅎㅎ 결과적으론 지던 어쨋든 전북이 16강에 올라갔지만 말이지요 ㅎㅎ 근데 이상한건 왜 아시안챔피언스리그에 중동팀을 예선이가 이번 16강에서 왜 안만나나요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하네요 전부 동아시아팀들만 16강전을 치루는것 같네요 머지 이상하네 혹시 이것 또 아시안축구협회가 중동에 있어서 또 수작부리는것 아닌가요? 참 여튼 알 수 가 없네여 여튼 우리전북팀 오늘 화이팅해요 승리~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미녀 공심이 ost 노래모음입니다 ㅎ 미녀 공심이는 sbs 주말 드라마죠 첫방을 시작으로 인기가 계속 올라가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사람들이 재미지다고 하네요 ㅎㅎ 그럼 드라마 미녀 공심이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외모와 능력 모든것 갖춘 언니와 마음 하나는 예쁜 동생 그리고 그 두 자매 앞에 나타난 옥탑방 볼매남과 재벌가 댄디남까지 실타래처럼 얽힌네 청춘남녀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코믹하고 따뜻하게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남궁민 민아 서효림 온주완 오현경 우현 견미리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을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재미지게 보세용^^

 

 

노래재생순서

1 힘들어하는 너에게 (미녀공심이 ost part1 우예린)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혹시 새로운 ost가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않으면요 댓글 남겨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제가 바빠서 잊어버리고 올리지 않았을 수도 있거든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