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운빨로맨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운빨로맨스 ost 노래모음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이번주 정말 더웠어요 참 어제도 너무 더웠구요 길을 걷는데 숨이 탁탁 막히더라구요 이렇게 더운날 더위 조심히시구요 될수있으면 외출을 삼가해주세용 요즘 오존농도도 높아서 한참 더운 오후의 외출은 몸에 해가 된가도 합니다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으며 낮 최고기온운 어제보다 1도 떨어진 30도라고 합니다 물론 곳에따라서 기온차는 조금씩 있겠지만 많이 무덥다고 합니다 그럼 더위 조심하세용~

 

어제 축구 보셨나요 한국대 프랑스 u19 js컵이요 전어제 봤는데 와 전반에 우리선수들이 골을 넣어서 이게 왼일인지 했답니다 ㅎㅎ 그리고 두번째 골도 나올뻔했는데 옵사이드 판정을 받아서 골이 인정이 안됬어요 참 그것 까지 들어갔으면 완승했을텐데 그쵸 ㅎㅎ여튼 선수들 프랑스팀을 맞아 수비도 탄탄하게 해서 프랑스 공격을 원천봉쇄하더라구요 ㅎ 아까운 장면도 많이 있었구요 찬스에 골만 다 넣었어두 우리가 3:0으로 이겼을텐데 많이 아쉬웠습니다 ㅎㅎ여튼 우리 선수들 프랑스를 맞아서 잘 싸워줬습니다 ㅎ 다음은 내일이던가요 일본과의 경기가 있습니다 정말 기대되요 일본두 브라질과 어제 비겼다고 하는데 우리가 이길 수 있을런지요 ㅎㅎ 그리고 오늘 기다리고 기다리던 케이리그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우헤헤헤 전북과 전남의 경기가 있죠 호남더비인가요 ㅎㅎ 전북선수 이번주에 아시안챔피언스리그 경기를 뛰었는데 컨디션이 어떠한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강팀이니까 전남잡을 수 있려나요 경기는 오후 3시에 킥오프 한다고합니다 너무너무 기다려 지네용 ㅎㅎ 그럼 오늘 사담은 이만 하구요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운빨로맨스 ost 노래모음입니다 근데요 아직까지 정식 발매된 ost는 없답니다 그래서 임시로 ost 맛을 볼 수있는 곡을 찾아서 올려요 ost가 정식 발매가 되면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그럼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찌릿찌릿 (운빨로맨스 ost part1 러블리즈 케이)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업데이트가 안되어있으면 댓글달아주세용 바로 올려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