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벤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벤 노래모음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와 안간다 안간다 해도 시간은 가네요 ㅎ 그리고 어제 많이 더울줄 알았는데 많이 덥지 않았네요 어제 낮최고기온이 28도라고 했는데 26도까지뿐이 기온이 안올라갔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날도 선선하니 좋았습니다 오늘도 기온이 낮은 26도까지만 올라간다고 합니다 ㅎ 아이좋아라 ㅎ 그리고 오늘 날씨는 대체로 맑다고 하네요 ㅎ 비소식은 없습니다 그리고 내일은 불금입니다 우헤헤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이 기다라고 있네요 ㅎㅎ 그럼 오늘도 화이팅~

 

어제 아시안챔피언스리그가 있었는데요  전북과 우라와레즈이 경기요 근데 너무 재미있었어요 그런 경기는 정말 지금 까지 바왔던 축구경기중에 손에 꼽아요 정말 재미있었어요 어쨋나면요 서울이 데얀의 골로 앞서다가요 전후반 시간이 다해서 연장전까지 가서 연장전에 박주영의 패스를받은 아드리아노가 골을 넣어서 2:0이 되었습니다 지난번에 우라와의 홈에서 우라와가 이겼기 때문에 서울이 8강에 가려면 이번 경기에서 2점이상 득실차로 이겨야 8강에 진출하게 됩니다 그래서 연장전에서 서울이 2:0으로 앞서고 있기때문에 남은 시간만 버티면 8강 진출이였어요 하지만 이에 질세라 연장전에서 우라와의 이충성선수에게 내리 2골을 헌납해서 스코어는 2:2 지난번 우라와 홈에서 우라와가 서울에 1:0으로 이겼기 때문에 이대로 경기가 끝나면 서울이 탈락 하지만 연장 막판 3분남겼었나요 아니 2분남겼었나요 서울의 고요한선수가 중거리슛을 때려서 골을 넣었습니다 와 이때 막 경기장 난리도 아니였어요 막선수들이랑 관중들이 왕와와왕~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었답니다 ㅎㅎ 하지만 스코어는 3:2 스코어는 3:2로 앞서고 있는 서울이지만 우라와 홈에서 1:0으로 졌기때문에 득실차에 동율이 되었기때문에 경기는 승부차기 까지 가게됩니다 승부차기에서 승부차기에서 오스마르선수가 실축을 하게됩니다 하지만 이에 질세라 일본또한 유상훈선수에게 골이 막혀 동율 그래서 계속 승부차기를 이어가다가 막판에 유상훈선수가 일본선수의 골을 또한번 막아내고 서울의 마지막 키커인 김동우선수가 골을 넣어서 서울이 승부차기에서 이겨서 아시안챔피언스리그 8강에 진출하게 됩니다 와 진짜 역대 경기였어여 너무 재미있었답니다 이번경기 안본눈 사고싶네요 한번더 보고싶어서요 ㅎㅎ 완전 극장경기였답니다 ㅎㅎ 그럼 사담은 이만하구요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노래는 가수 벤의 노래모음입니다 요즘 가수벤이 완전 뜨고있답니다 최근에 가수벤이 드라마 또 오해영의 ost 를 발매해서 완전 인기에요 현제 인기차트 2위에 올라와있답니다 완전 대박났어요 ㅎㅎ 그럼 벤의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꿈처럼 (또 오해영 ost)

2 오늘은 가지마

3 잠시만 안녕

4 알고 싶어요

5 두근두근

6 마지막이니까

7 때론

8 인연

.

.

.

계속업데이트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