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좋은사람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드라마 좋은 사람 ost 노래모음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좋으시죠 ㅎ 근데 날이 꾸물꾸물하고 미세먼지 때문에 외출하시기 좋지 않으실꺼에요 ㅠ.ㅠ 기온은 낮아서 좋은데 참 하나가 나으면 하나가 또 문제가 되네요 지금 중국에는 미세먼지나 황사가 없다고 합니다 근데 왜 우리나라에만 이런지 모르겠어요 중국에 있는 미세먼지나 황사가 다 우리나라에 날라 왔는지 모르겠네요 ㅎ 아니면 우리나라 자연발생인가요 그건 아닐것 같은데 참 알 수가 없네용 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구름이 많고 조금 흐리다고 합니다 하지만 기온은 26도정도로 낮아서 선선하다고 하네요 물론 곳에 따라서 기온차나 날흐리고 맑은것은 조금 다르겠지요 ㅎ

그럼 오늘하루 즐겁게 보네세여~

 

오늘 주말이지요 주말에는 케이리그 경기가 있지요 ㅎ 오늘은 성남대 울산 역기가 있답니다 울산이 순위가 5위네요 와 몰랐네요 벌써 5위까지 올라왔네요 지난번에는 꾀 낮았던거로 알고 있는데 드뎌 윤정환감독의 전술이 먹혀 들어가나요 ㅎ 그리고 성남은 3위에 랭크되어있네요 ㅎ 성남은 시민구단으로 재정이 다른 기업구단보다 어렵다고 하던데 꼭 재정이 넉넉해야 실력이 좋은건 아닌가보네요 ㅎ 오늘의 관전 포인트는요 울산이 강팀 성남을 맞아서 지난번에 승리를이어서 이번에도 연승을 할 수있을지 그리고 성남은 전통의 명문구단 울산을 맞아서 이번에도 승리르 거머쥘수 있을지 또 국가대표선수인 황의조선수가 골을 넣을 수있을지 넣으면 몇골이나 넣을지 등등이 저만의 관전포인트입니다 ㅎㅎ 매번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방문객여러분 매번 저의 글답지도 않은 글을 보셔주시느라 정말 감사합니다 보시기싫으시면요 그냥 패쓰해주세요 ㅎ 제가 생각해도 제가 글을 잘 쓰지 못한다는것을 잘 알고 있답니다 제가 초등학교 야간을 나와서요 ㅎ 글이 두서가 없고 많이 부족합니다 이해해주세용 아 그리고 내일은 케이리그 빅팀들의 경기가 있답니다 전북과 서울의 경기가 내일있네여 저의 생각에는요 빅팀들의 경기는 조금 하루 하루 나누어서 있었으면 하는 저의 조그마한 바램입니다 오늘은 서울 내일은 전북 이렇게요 ㅎㅎ 그래야 하루가 기대가 되고 재미있을터인데 말이지요 아니면 시간대를 겹치지 않게 경기를 한다던지 말이지요ㅎ

그럼 오늘의 사담은 이만 줄이구요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mbc 아침드라마 좋은사람 ost 노래모음입니다 사실 아침드라마는 보기가 쉽지가 않은데요 요즘 인기라고해서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려구요 그럼 아침 드라마 좋은사람은 어떤 드라마인지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줄거리

사람에게서 받은 상처와 아픔을 사랑으로 치유하고 결국엔 사람이 희망이라는 메세지를 전하는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우희진 현우성 이효춘 남경읍 정애리 독고영재 장재호 강성미 권재희 명지연 서우진 박정수 이화영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동행

2 내일이 찾아오면

3 좋은사람

4 그 이유가 내겐 아픔이었네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