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녀보감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벌써 주말의 하루가 지났죠 ㅎ ㅠ.ㅠ 시간이 욀케 빨리가는건지원 그래도 이번처럼 시간가는게 저는 좋으네요 외냐면요 6월 1일부터 한국 연령별 대표팀들이 모두 경기를 갖기 때문입니다 ㅎㅎ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런낙이라도 있어야 하지않겠습니까 최근에 축구에 취미를 붙이다보니 축구경기하는날만 기다려지고 그렇답니다 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오늘 비가 왔다고 하네요 혹시 지금도 비가오는곳이 있나요 제가 사는 동네는 새벽에 조금비가 오고 지금은 그친상태라고 합니다 비가 오려면 많이 와서 조금 시원하게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기온은 26도라고 하네요 어제도 기상청에서 26도라고 했는데 알고보니 최고기온은 29도를 찍었었죠 믿을 수가 없습니다 기상청 ㅎ 그럼 오늘도 즐겁게 화이팅~

 

어제 케이리그 경기가 있었는데요 제가 어제 포스팅에 성남과 울산의 경기가 있을거라고 포스팅을 했잖아요 그것 저의 실수 였어요 알고 봤더니 성남과 울산의 경기가 아니라 성남과 인천의 경기였더라구요 정말 죄송합니다 이런 실수를 하다니 정말 죄송합니다 다음부터는 포스팅할때 재차 확인하고 하겠습니다 그럼 어제 있었던 성남과 인천의 경기에 대해서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성남과 인천의 경기가 있었는데요 와 어느한쪽이 이렇다하고 밀어부치는 팀은 없더라구요 계속 공을 주고받고 이런한 페턴을 유지하다가 성남의 공격이 실패한후 인천이 역습하여 케빈선수가 골을 넣게 되었습니다 이골이 이경기의 첫골이자 승리의 골이 되었습니다 인천은 올해 이번경기가 첫승이라고 합니다 인천서포터분들중에 우시는분들도 게시더라구요 정말 팀에 애정이 남다르신것 같아요 정말 팀을 사랑하시는것 같아요 저도 빨리 이러한 팀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아직은 어느 한팀이 좋다기보나는 케이리그 강팀위주로 보고 있답니다 그리고 경기는 성남이 패했지만 승점을 많이 쌓아왔기때문에 순위에는 아직 변동이 없네요 다행이라면 다행입니다 하지만 아수운 경기였습니다 공격은 성남이 더 많이 한것같은데 한방이 없었습니다 화의조선수나 현제 득점랭킹 1위에 올라와있는 티아고선수가 골을 넣어줄줄알았는데 성남에게는 아쉬운 경기였어요 하지만 인천에게는 리그 첫승을 가져다 주었던 최고의 경기가 아니였나합니다 ㅎ 그럼 오늘 경기 있을 팀들을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서울과 전남 그리고 전북과 상주의 경기가 있습니다 서울과 전남의 경기는 오후 2시에 전북과 상주의 경기는 오후 4시에 한다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서울과 전북의 경기가 시간 차를 두고 따로 따로 하네요 다행입니다 그럼 두경기를 모두 볼수 있겠네요 ㅎ 우선 저는 서울과 전남의 경기를 본후에 시간이 있으면 전북과 상주의 경기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은 아챔의 피로가 조금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전북은 선수들이 더블스쿼드로 채워져 있기때문에 그다지 피로가 있지는 않을것 같네요 그럼 경기 결과는 내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한 노래는 드라마 마녀보감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마녀보감은 요세 한창 인기리에 방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마녀보감 ost 를 들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그리고 찾아보니 마녀보감 ost 가 정식발매되어 나왔네요 ㅎ 그럼 마녀보감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저주로 얼어붙은 심장을 가진 백발마녀가 된 비운의 공주 서리와 마음속 성난 불꽃을 감춘 열혈 청춘 허준의 사랑과 성장을 그린 판타지 사극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윤시윤 김새론 이성재 염정아 곽시양 문가영 조달환 장희진 최성원 이이경 김영애 정인선 윤복인 이지훈 이다윗 여회현 전미선 김희정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연 (마녀보감 ost part1 러쉬)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혹시 업데이트가 안되어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