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워킹 맘 육아 대디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당 ㅎ 벌써 수요일인가요 ㅎ 그렇습니다 안간다 안간다 해도 시간은 가네요 ㅎ 내일 모래면 불금이구요 ㅎ 그리고 다음날은 주말~ ㅎ 그리고 오늘은 미세먼지 농도가 낮네요 ㅎ 숨쉬기 조금 편해지겠어요 요근래 얼마나 욀출할때 숨쉬는게 불편했는지 원 조금 나아진다니까 이렇게 기분이 좋을 수가없네요 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온르의 날씨는 오전에는 조금흐리가다 오후부터는 맑다고 하네요 그리고 낮최고 기온은 30도 정도 된다고 합니다 이제부터는 여름이라고 해도 될듯합니다 더운거 진짜 싫은데 ㅠ.ㅠ 그럼 오늘도 화이팅해요~ 화이팅~

 

오늘 기다리고 기다렸던 스페인과 한국의 a매치가 있는 날입니다 우헤헤 너무도 기다렸던 날입니다 요즘 드라마 보는것과 축구보는것으로 외로움을 달래고 있답니다 ㅎ 특히 축구 이번주랑 다음주 까지 a매치와 올대 u18경기 등으로 국가대표 축구팀 경기가 꽉꽉 채워져 있습니다 그래서 너무 좋아요 ㅎ 그리고 스페인과의 원정 경기 이기때문에 스페인 최고의 베스트11과의 경기가 치루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ㅎ이제야 제대로된 우리나라 a대표팀에 대해서 평가를 할 수 있을것 같아여 이번 경기에서 선전하게되면은 월드컵에서도 기대해 볼만할것 같아요 하지만그렇지 못한다면 ㅠ.ㅠ 이거겠죠 하지만 지금까지 잘해왔으니까 나름 스페인과의 경기에서 나름 선전하지 않을까요 저의 생각입니다 그리고 6월 3일날 u18 잉글랜드와 한국 경기가 있는데요 이승우선수가 출전한다고 합니다 예~ ㅎㅎ 기대가 많이 됩니다 그리고 언젠가 근젠가 이승우선수 중앙대와의 연습경기에서 해트트릭을 했다고합니다 최근 바르셀로나에서 4개월간 1주일에 한번씩 경기를 치루었다고 하던데요 몸이 많이 올라왔나 보더라구요 ㅎㅎ 잉글랜드와의 경기에서 어느정도의 경기력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됩니다 ㅎ 그리고 오늘 스페인과의 경기에서 제가 좋아하는 석현준선수가 나온다고 하던데요 원톱에서 얼마만큼의 실력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되요 ㅎ 제발 1골 넣어주기를 ㅎ 석현준선수 1골 손흥민선수 1골 황의조선수1골 3:0으로 이겼으면 좋겠네요 저의 꿈같은 소망입니다 ㅎㅎ 이겨라 대~한~민~국~ 그럼 스페인전의 경기 결과와 내용에대해서는 내일 얘기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그럼 이만 사담은 줄이구요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당 ㅎ

 

오늘 소개할노래는 드라마 워킹 맘 육아 대디 ost 노래모음입니다 요즘 아주 인기라고 합니다 그래서오늘은 워킹맘 육아대디 ost들려드리도록 하려구요 근데 아직 정식발매된 ost는 없어서요 우선 오프닝곡을 먼저 들려드리려구요 이후에 ost가 정식발매가되면 바로 올릭도록 하겠습니다 이해해주세용^^ 그럼 어떤드라마인지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출산만 강요할 뿐 키우는 방법에 대해서는 함께 고민하지 않는 세상에서 부모라면 누구나 겪고 있는 육아전쟁백서를 다루는 드라마 라고합니다

 

출연배우

홍은희 박건형 오정연 한지상 신은정 공정환 구건민 길해연 고승보 이경진 고나희 손건우 김경남 최성민 김용운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워킹 맘 육아 대디 오프닝테마곡

2 워킹 맘 육아 대디 엔딩테마곡

3 안자고 뭐해 (워킹 맘 육아 대디 ost part1 중식이밴드)

4 쉴 수가 없다 (워킹 맘 육아 대디 ost part2 중식이밴드)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업데이트과 되지않고 있다면 댓글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