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듣기 6월11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오늘은 미세먼지 농도가 매우 낮아 아주 상쾌한 아침이네요 ㅎㅎ 너무 좋은것같아요 어제도 미세먼지농도나 낮아서 좋았는데 오늘은 더 낮아더 대기질이 더 좋은것 같아요 밖에서 숨울쉬는데 날아갈것 같아요 ㅎ 어제 축구보구 멘붕했는데 오늘아침 공기가 좋아서 정말 살것 같고 정말 좋아요 그럼 오늘의 날시에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고 낮 최고 기온은 29도 정도로 무덥다고 하네요 머 이제 여름이니 이정도 기온은 머 그쵸 ㅎ 그럼 내일 불금을 기다리며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어제 스페인과 우리나라와의 축구경기를 보았는데요 어휴 너무 못했어요 몇년동안 아니 역대 경기중 거의 최악이었던것 같아요 물론 원정에다가 날도 좋지않고 여러가지 요인이 있었겠지만요 정말 못했어요 선수들 다 얼어 있었구요 특히 골기퍼인 김진현선수의 실수가 너무 많았어요 김진현선수의 실수로 먹힌 골만 한 3~4골은 되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중동이나 중국에서 축구하는 국가대표선수들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첫골은 정말 어쩔수 없이 그 누가 와도 먹힐 골이었어요 여기까지는 좋았습니다 하지만 두번째 골부터 시작해서 마지막 골까지해서 수비와 골기퍼의 미스가 너무심했어요 이건머 프로선수라고 하기도 머합니다 스페인은 진짜 정신없이 몰아치더군요 아니 몰아치는게 아니라 평소대로 플레이했던것 같아요 볼을돌리다가 기회가 오면 정확한패스를 이용해서 공격 그리고 골 에휴 정말 우물안 개구리였습니다 하지만 얻은것도 많은것 같아요 항상 아시아의 팀들과 경기하다가 최고의 팀과의 경기에서 어떻게 하면되는지 슈틸리케감독님이 생각을 달리하실것 같아요 그리고 어제 우리 케이리그 선수들이 들어오고나서부터 경기가 살아나기 시작하더라구요 ㅎㅎ 케이리그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자랑스럽더라구요 우리 케이리그선수들 스페인같은 강팀을 맞아서 전혀 주눅들지않고 플레이하더라구요 정말 대단한것같아요 다음 체코전에는 우리선수들 너무 얼지말고 본실력대로 플레이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축구팀 한경기 졌다고 너무 주눅들지마세요 그럼 우리 a대표팀 체코전에서 화이팅~ 그리고 오늘 올대 경기가 저녁 8시에 있습니다 ㅎ 나이지리아와이 경기랍니다 나이지리아가 아프리카에서 올림픽예선 우승을한팀이라고 하네요 맞나 아마 맞을거에요 그렇게 들었던것 같습니다 우리선수들 어제는 형님들은 졌지만 오늘 최선을 다해서 나이지리아를 대파해서 우리 한국축구의 위상을 높혀주었으면 좋겠습니다 ㅎ 그럼 스페인과의 관전평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나이지리아와의 관전평은 내일 올리도록하겠습니다 ㅎ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노래는요 2016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 11일 노래모음입니다 차트상에 순위가 조금 변한것 같구요 새로운 곡들이 올라온것 같습니다 그럼 즐겁게 들어주세용^^

 

그럼 빌보드차트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