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엑스맨 아포칼립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휴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다음주 월요일까지 연휴이지요 ㅎ 다음주 월요일은 현충일 ㅎ 연짱 3일쉬는 ㅎ 너무 좋네요 ㅎ 다음주도 월요일을 쉬니까 빨리갈것 같아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정도라고 하네요 근데 보통정도 되면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네요 한번 찾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음 찾아 봤는데요 노약자분들이거나 민감하신분들은 조심해야한다고 나오네요 참 황사가 없으니 이제 미세먼지 때문에 고생하네요 날도 더운데 문도 못열어 놓겠어요ㅠ.ㅠ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오늘 날씨는 흐린가운데에 비소식이 있네요 비가 조금 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낮 최고기온은 23도 정도 된다고 합니다 날은 선선하니 좋겠네요 ㅎ 그럼 오늘 토요일 즐겁게 보네세요^^

 

어제 우리나라와 잉글랜드와의 u18 평가전 경기가 있었는데요 와 우리선수들 너무 잘하더라구요 잉글랜드선수들이 정신을 못차리더라구요 ㅎ 이건 오바인가요 ㅎㅎ 여튼 우리선수들이 너무 잘해주어서 결과는 2: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첫골은 골기퍼의 실수로인해서 김진야선수가 볼을 캐취해서 골을 넣었구요 두번째골은 잉글랜드선수 3명인가 4명인가의 수비수를 뚫고 패스를한  이승우선수의 볼을받은 한국선수가 페널티라인에서 잉글랜드선수의 파울을 범하게해서 페널티킥을 얻었는데요 그것을 이승우선수가 과감하게 골대 정중앙으로 슈팅을해서 골을 넣었답니다 그리고 이승우선수 중간중간에 번뜩이는 패스와 드리블로 잉글랜드의 간담을 서늘케 하였습니다 그리고 박상혁선수이던가요 와 정말 잘하더라구요 오히려 박상혁선수가 왼쪽 이던가 오른쪽이던가 잉글랜드 수비를 초토화 시켰어요 수비수 한두명은 그냥 벋겨 내더라구요 오늘보고 놀랐네요 ㅎ 여튼 울선수들 너무도 잘해주었어요 축구보는 맛이 나더라구요 ㅎ 조금 아쉬운게 있다면 이승우선수의 드리블 돌파를 많이 보지 못해서 조금아쉬웠어요 모 하지만 이것 또한 감독의 전술 요청에 의한것 아니겠어요 ㅎ 그리고 이승우선수 말로는 아직 몸이 60프로 뿐이 올라오지 않았다고 하네요 제대로된 경기를 치룬지가 2~3년 정도 되었구요 최근에 징계가 풀려서 바르셀로나에서 경기를 한 4개월이 전부라고 합니다 이승우선수 빨리 몸이 올라와서 제컨디션을 찾아서 좋은 모습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이승우선수 화이팅~입니다 ㅎ 그리고 오늘 올림픽대표 4개국 친선경기이죠 온두라스와의 경기가 오늘 1시 30에 경기를 한다고 합니다 ㅎ 온두라스도 올대에서는 북중미의 강호인가보죠 이번에 리우올림픽 진출했나보죠 여튼 오늘 경기 기대가 많이 됩니다 우리선수들 오늘 온두라스를 맞아서 몇골이나 넣을까요 아니면 예상외로 온두라스와의 경기에서 제실력을 발휘를 할 수 있으려나요 근데 엇그제 경기인 나이지리아와의 경기를 보니 잘할것도 같아요 나이지리아는 이 올대 나이의 선수들중에는 최강이라고 하더라구요 올림픽에 나가면 거의 매번 4강이상 든다고 하니 말이죠 ㅎ 우리선수들 오늘 대량득점 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저만의 바람인가요 ㅎ 여튼 우리 올림픽대표팀 화이팅~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요즘 영화 관객수 1위에 올라와있는 엑스맨 아포칼립스 ost 노래모음입니다 ost 는 풀앨범 24곡으로 되어있습니다 요즘 대세인 곡성을 제치고 1위에 올라와 있는데요 보신분들이 다들 재미지다고 하시네요  액션으 굳이라고 합니다 저도 시간이 되면 보러 가봐야 하겠네요 ㅎㅎ 그럼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강한 자만이 살아남을것이다 아포칼립스 고대부터 신으로 숭배를 받아 왔던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가 수천 년간 무덤에 잠들어 있다가 1983년 이집트에서 깨어난다  타락한 문명에 분노한 아포칼립스는 절망에 잠긴 메그니토를 비롯하여 스톰 사일록 아크엔젤에게 보다 강력한 힘을 주며 자신의 수하 포 호스맨으로 삼는다 그리고 인류를 멸망시키고 새로운 세상을 건설하여 강한 자들만의 세상을 만들려고한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제임스 맥어보이,마이클 패스벤더,제니퍼 로렌스,오스카 아이삭,니콜라스 홀트,로즈 번,타이 쉐리던,소피 터너, 등 유명배우들이 나옵니다 특히 소피터너 왕좌의 게임의 산사 스타크 소피터너 입니다  여튼 무자게 볼만하겠어요 산사 연기 잘하려나요

 

 

노래재생순서

 1 - Apocalypse

 2 - The Transference

 3 - Pyramid Collapse / Main Titles

 4 - Eric’s New Life

 5 - Just a Dream

 6 - Moira’s Discovery / Apocalypse Awakes

 7 - Shattered Life

 8 - Going Grey / Who the F are You?

 9 - Eric’s Rebirth

10 - Contacting Eric / The Answer!

11 - Beethoven Havok

12 - You Can See

13 - New Pyramid

14 - Recruiting Psylocke

15 - Split them Up!

16 - A Piece of his Past

17 - The Magneto Effect

18 - Jet Memories

19 - The Message / Some Kind of Weapon

20 - Great Hero / You Betray Me

21 - Like a Fire

22 - What Beach?

23 - Rebuilding / Cuffed / Goodbye Old Friend

24 - You’re X-Men / End Titles

25 - Rest Young Child (Vocal Version)

26 - Sweet Dreams (Are Made of This)

 

그럼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