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듣기 6월18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월요이 쉬는날 이어서그런지 금세 수요일이네요 ㅎㅎ 그리고 바로 내일 모레가 금요일이네용 ㅎㅎ 2틀만 있으면 주말이니 ㅎ 너무 좋네요 ㅎ 근데 오늘 미세먼지 농도가 어제보다 조금 높네요 노약자분들은 마스크 꼭 챙기세요 그러면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날씨는 조금 흐린고 낮 최고 기온은 27도 정도라고 하네요 물론 곳에따라 기온차는 있겠죠 그럼 오늘도 여러분 화이팅해요~ 화이팅~

 

어제 아르헨티나와 칠레의 코파아메리카 경기를 보았는데요 재미나더라구요 처음엔 칠레가 수비전술로 나가서 아우 욀케 재미가 없었는지 모르겠어요 거기다가 아르헨티나의 마무리도 많이 아쉬웠구요 하지만 경기가 중반 이후로 가면서 아르헨티나의 공격이 먹히기 시작하더라구요 첫골은 아르헨티나에서 나왔습니다 디마리아 선수던가요 그선수가 골을 넣었구요 두번째골도 역시나 아르헨티나의 바네가 선수의 발에서 나왔습니다 계속해서 아르헨티나의 공격에 칠레가 힘을 못쓰더라구요 하지만 마지막 추가시간에 푸엔잘리다 선수가 프리킥 상황에서 헤딩으로 골을 넣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은 1분 바께 남지 않아서 더이상 어찌 해보지도 못하고 칠레가 패하고 말았답니다 칠레가 경기네네 수세에 몰렸는데요 이영표 해설위원의 말로는 칠레의 감독이 바뀌고 또한 고칭스테프들이 바뀌어서 지난 코파아메리카 와는 전혀다른 플레이를 했다고합니다 역시나 축구경기에서 감독의 위치란 절대적이라고 하네요 아무리 좋은선수들이 있어도 감독이 좋지 않으면 그 팀은 그냥 무너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르헨티나 메시선수가 부상으로 나오지 않았는데요 많이 아쉬웠습니다 메시보려구 경기 보는건데 메시가 안나와서 조금 서운했어요 ㅎㅎ 초반에 아르헨티나가 답답한경기를 할때에는 메시가 안나오나 했는데 결국엔 역시나 아르헨은 아르헨이더라구요 메시가 아니더라도 다른선수들이 너무도 잘해주었어요 특히 디마리아선수 정말 잘하더라구요 지난 리그에서 프랑스리그 도움왕이라고 하더라구요 골도 많이 넣었구요 여튼 초반에는 지루한 경기였지만 중반 이후에 아르헨의 결정력이 살아나서 재미난 경기였습니다 아 그리고 오늘은 코파아메리카 미국과 코스타리카와의 경기가 있습니다 관전평은 내일 쓰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축구 얘기는 이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6 6월 8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차트를 보니 순위가 많이 변하지는 않았구요 신곡이 몇곡 올라온것 같더라구요 그럼 빌보다차트 핫100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듣는방법

노래듣는 방법은요 바로감상하러가기와 채널에서감상하기가 있습니다 원하시는 방법의 글을 클릭하시면 노래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