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ㅎ 저는 주말보다 금요일이 더 좋네요 ㅎ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사람 마음이 다 비슷 비슷 할거라 생각합니다 ㅎ 어제는 조금 더웠습니다 아니 많이 더웠어요 근데 오늘은 더 덥다고하네용 ㅠ.ㅠ 오늘 아침에 너무 더워서 헐덕거리며 깼내요 아휴 이제 여름이라 몸이 반응합니다 지금도 이렇게 더워서 힘든데 한여름에는 어떻게 보낼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더워가 빨리가고 빨리 가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고 낮최고 기온은 31도 정도라고 합니다 물론 곳에따라 약간의 편차는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불금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어제 코파아메리카 브라질과 아이티와의 경기가 있었는데요 와 진짜 재미났어요 이경기에서 골이 8골이 났답니다 처음에 아이티가 5백전술로 나갔는데요 역시 브라질이라그런가요 수비전술이 전혀 먹히지 않더라구요 ㅎㅎㅎ 패스를 수비들 사이사이 어찌나 잘하고 개인기가 좋은지 수비들이 추풍낙엽처럼 떨어져 나가더라구요 처음 첫골은 큐티뉴선수가 골을 넣었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아이티가 수비전술로 일관했었죠 하지만 두번째 골이  다시 쿠티뉴선수에게 골이 터졌습니다 ㅎ 이제는 아이티도 수비전술로만해서는 안되겠구나 했나보더라구요 공격적으로 나가려는것 처럼 보였는데여 브라질의 전방압박이 대단하더라구요 아이티선수글이 전방으로 나아가질 못하더라구요 그러다가 전반 34분에 헤나투 선수에게 다시 골 ㅎㅎ 이제 아이티선수들 완전히 전히를 상실한듯한 플레이를 하더라구요 다시 후반 58분에 브라질의 신성 19살은 바르보사선수에게 4번째 골을 얻어맞았습니다 ㅎㅎ 이때부터 될데로되라 아이티 완존 포기상태더라구요 공격도 안되고 수비도 안되고 ㅎㅎ 그러다가 후반 66분에 리마선수에게 5번째골을 또 먹었습니다 ㅎㅎ  그러다가 운이 좋았는지 어쨋는지 브라질선수들이 모두 아이티선수진영에서 공격중이다가 볼을 아이티선수에게 빼았깁니다 아이티선수 롱패스로 브라질 후방으로 찔러 줍니다 그러다가 마침네 아이티의 골이 터졌습니다 아이티의 마세린선수가 넣었습니다 그래서 현제 스코어 5:1 상황 하지만 경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죠 후반 85분에 브라질의 헤나투선수가 브라질의 6번째 골을 만들어 냅니다 그리고 막판 후반 추가시간에 쿠티뉴선수가 또 골을 넣어서 해트트릭을 완성하게 되빈다 ㅎㅎ 그래서 결과는 7:1 브라질의 승리였습니다 경기에 골이 많이나서 그런가요 너무 재미있는 경기였답니다 이번에 브라질선수들 선수단꾸릴때 부상선수들이 너무 많아서 애를 먹었다고 하던데요 어제경기를 보니 잘하는 부상선수들이 없는데두 불구하고 너무 잘해주더라구요 그리고 오늘은 우루과이와 베네수엘라의 경기가 있습니다 수아레즈선수나 카바니 선수가 나오나요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전평은 내일알려드릴께요 ㅎ

 

그럼 오늘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워크래프트 전생의서막 ost 노래모음입니다 영화가 어제 개봉을 했다고 하는데요 호불호가 갈리는것 같습니다 게임을 즐기시던분들은 재미있어하히구요 그렇지않으신분들은 별로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예전 워크래프트 1부터 워크래프트를 즐겨하던 사람이었습니다 머 지금은 하지않지만요 하지만 워크래프트가 영화로 만들어졌다고 하니 의리로라도 보러 가봐야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워크래프트 전쟁의서막 ost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0:00 – Warcraft
1:59 – The Horde
5:17 – Medivh
8:01 – Honor
12:47 – Forest Ambush
16:31 – Lothar
20:06 – Gul’dan
23:20 – The Beginning
25:50 – Strong Bones
27:24 – Victory and Defeat
30:27 – The Book
32:54 – Two Worlds Colliding
36:17 – The Incantation
40:01 – Half Orc, Half Human
41:28 – Whatever Happens
43:11 – My Gift To You
45:42 – Llane’s Solution
53:08 – Mak’gora
58:10 – Azeroth 

그럼 즐겁게 노래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