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멜론 6월 3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다시 돌아온 월요일이네용 참 주말은 욀케 빨리가는지원 평일은 거북이라면 주말은 총알이에요 ㅎㅎ 그래도 주말에 즐겁게 보냈으니 아쉬움은 업네용 ㅎ 여러분도 즐겁게 보내셨나용 애인 있으신분들은 즐겁게 보내셨겠죠 아이들 있는 분들은 주말에 시달리셨겠구요 안봐도 다 안답니다 ㅎ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고 낮 최고 기온은 30도 까지 올라간다고 하네용 아 휴 이노무 더위 이제시작인데 언제 가나 빨리 갔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제일 힘든것은 미세먼지에요 정말 짜증난답니다 미센먼지 농도가 높아서 날 더운데 열어 놓을 수 가 없어요 더워서 문을 열어놓으면 금세 목에 무언가 끼인듯이 답답하고 그렇답니다 더위 보다 미세먼지가 또 짜증나요 에 휴 그럼 오늘도 여러분 화이팅해요~ 화이팅~

 

어제는 케이리그 경기가 있었는데요 저는 전북과 성남의 경기를 보았답니다 그래서 전북과 성남의 경기의 관전평을 적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는 정말 재미있었답니다 코파아메리카 우루과이 팀같은 경기력이 질적으로 다르더라구요 너무 재미있었어요 ㅎ 처음에 두팀이 막 몰아 치더라구요 ㅎㅎ 서로 한두번씩 공격일 주고 받더니 이것이 후반까지 이어지다가 후반 75분 쯤에 성남이 프리킥 찬스를 얻게 됩니다 근데 프리킥 찬스를 얻은 곳이 골대와 상당히 먼 거리였어요 근데 키아고선수가 차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아 선수들에게 볼을 연결시켜서 헤딩이나 리바운드 골을 얻으려고 하는구나 했는데 글세 직접 프리킥을 차더라구요 저는 이게 들어가려나 했느데 와우 골데 구석으로 볼이 빨려들어가더라구요 정말 원더골 이었답니다 특이 이날 경기를 성남 홈에서 했는데요 성남 팬분들이 난리가 아니었어요 ㅎㅎ 막 소리지르고 ㅎㅎ 정말 좋아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전북이 이데로 그냥 있을 팀인가요 후반 83분에 전북선수인 레오나르도선수가 마침네 골을 넣었답니다 그래서 현제  스코어는 1:1 하지만 시간이 조금 남았죠 성남과 전북의 파상공세가 이어집니다 그러다가 전북선수가 페널티킥을 얻어냈답니다 키커로나온 레오나르도선수 침착하게 골대 구석으로 차넣어 스코어는 2:1 그래서 저는 이대로 전북이 이기겠구나 했는데 아니 글쎄 성남이 막판 추가시간에 또 골을 넣었지 말입니다 성남의 선수가 슈팅을 했는데요 골기퍼가 잘막지못했는지 손에서 볼이 튀어나오더라구요 그것을 티아고선수가 독수리같이 볼을 채어서 골을 만들더라구요 ㅎㅎ 성남 팬분들 경기진줄 알고 게셧는데 막판에 티아고 선수가 골을 넣어서 동점이 되니 막 날리도 아니었어요 ㅎㅎ 그래서 결과는 2:2 동점으로 무승이 되었답니다 어제 경기 너무 재미있었어요 ㅎ 이번주 수요일날 케이리그 경기가 또 있다고 하던데 정말 기다려지네요 그리고 오늘은 브라질과 페루의 경기가 있습니다 브라질과 페루의 관전평은 내일 적도록 할께요 그럼 축구 얘기는 이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6년 6월 13일 오늘자 멜론 6월 3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멜론차트를 보니 아이돌 그룹 엑소가 새로운 앨범을 내어 놓았나 보더라구요 근데 엑소의 앨범 거의 전곡이 멜론 인기차트 상위권을 쓸고 있답니다 ㅎ 노래가 어떤지 여러분도 한번 들어보세요 그럼 멜론 6월 3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및 멜론차트 보는법

노래를 플레이 시키면 목록이 나오거나 노래가 플레이 됩니다 노래가 플레이 되는 순서가 멜론차트순위입니다 그럼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