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듣기 6월25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선선하니 참 좋네요 오전인가 오후인가 부터 비소식이 있다죠 내일까지 내린다나 ㅎ 그동안 너무 더웠어요 비라도 가끔씩 와야지 더운것 너무 싫어요 ㅠ.ㅠ 비가내리면 미세먼지 농도도 많이 내려가겠죠 더위도 가시고 미세먼지 농도도 내려가고 일석이조네요 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비가오며 낮 최고 기온은 28도정도 라고 합니다 기온이 어제보다 많이 내려가죠 ㅎ 너무 좋으네요 선선한날씨 ㅎ 그리고 내일 모레가 불금입니다 ㅎ 이번 주말에는 무엇을 할지 기다려 지네요 ㅎ

 

어제 코파아메리카 멕시코와 베네수엘라와의 경기가 있었는데요 너무 재미있었어요 두팀다 수비전술은 쓰지않고 적극적으로 공격만 하더라구요 초반에 베네수엘라가 밀어부치더군요 그러더니 마침네 코너킥이던가 프리킥이던가 아니 오른쪽 돌파에의한 크로스던가요 암턴 기억이 잘나지 않지만 베네수엘라의 골이 전반 9분쯤에 벨라케즈선수의 발에서 나왔습니다 정말 그림같은 골이더라구요 멕시코의 골기퍼가 어찌하질 못하더군요 ㅎㅎ 그 이후로 계속되는 베네수엘라의 공격 멕시코가 정신을 못차리더라구요 ㅎ 그러다가 후반부터였나 전반 후반부터였나 멕시코가 공격을 계속 시도했더랍니다 그러더니 후반 에 멕시코의 코로나선수가 베네수엘라의 수비수 4명이던가 5명이던가를 돌파해네면서 마침네 골을 넣었답니다 저는 코로나선수 완전 메시인줄 알았답니다 너무 잘하는것 있죠 전반인가 후반이던가 교체되어 출전했던가 여튼 나오자마나 좋은모습 많이 보여주더라구요 돌파도 잘하도 이선수가 우리나라 국가대표팀 석현준선수가 소속되어있는 포르투에 같이 소속되어있는 선수라고 하더라구요 듣기로는 포르투는 실력이 되지 않는 선수는 영입하지 않는다 라는 말이 있더랍니다 그래서 소속되어 있는선수들은 장래성이 총망되거나 진퉁들만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선수 골 이후에도 계속적으로 돌파를 시도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정말 잘하더라구요 보는내내 입이 다물어 지지않더라구요 이런선수가 석현준 선수의 동료라니 포르투가 정말 대단한팀이라고 생각되더라구요 어떻게 그 수비가 좋다는 베네수엘라의 수비를 혼자서 뚫어내다니 정말 믿기지가 않더라구요 나중에 우리 이승우선수아 크면 코로나선수처럼 대표팀에서 좋은 모습보여주려나요 저는 그럴거라고 생각합니다 완전 어제 경기에서 코로나선수의 플레이에 완전 매료되었답니다 정말 끝내 줬어요 ㅎㅎ 그리고 어젠가 오늘 새벽인가 아이슬란드와 포르투갈의 유로2016 경기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1:1로 비겼다고 합니다 호날두선수가 안나왔나보죠 아 호날두선수 출전하요 풀타임을 뛰었다고 하네요 포르투갈의 나니선수가 고을 득점하였지만 아이슬란드의 선수에게 골을 먹혀서 비겼다고 합니다 근데 호날두선수는 대표팀에 오기만 하면 부진하네요 골도 잘 못넣는것 같구요 무어가 문제인건지 아니면 레알과 대표팀과의 팀메이트의 레벨차이가 많이나서 도움을 받지 못해서 그런건지 정말 알 수 가 없네요 아 그리고 오늘은 코파아메리카 아르헨티나와 볼리비아의 경기가 있습니다 볼리비아는 탈락이 확정된 팀이구요 아르헨티나가 속해 있는곳에서 가장 하위권에 속해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메시선수나오면 또 다시 대량득점 나오려나요 ㅎㅎ 오늘은 이경기를 보면서 스트레스나 풀어야겠네요 ㅎㅎ 그럼 관전평은 내일 쓰도록 하겠습니다 아 맞다 오늘 저녁에 케이리그 경기가 있는데요 오늘은 저녁에 일이있어서 케이리그를 관전하지 못하네요 그래서 관전평을 적지 못할것 같아요 이해해주세용 그러면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6년 6월 15일 오늘자 빌보드차트 핫100듣기 6월 25일 노래모음입니다 빌보드차트를 보니 순위 가 조금 변경 된것 같구요 새로운 신곡들도 몇곡 올라온것 같더라구요 그럼 빌보드차트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용^^

 

 

빌보드 차트 순위 보는법

빌보드 차트 순위 보는법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빌보드차트 순위는요 음악재생순서가 빌보다차트순위입니다 그럼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