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니쓰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의 마지막날인 일요일입니다 아직까지는 오전입니다 ㅎㅎ 저녁이 되면 짜증이 나기 시작하겠죠 ㅎ 에휴 아 후 매번 얘기하는거지만 주말이 너무 빨리가요 ㅠ.ㅠ 가지마라 주말아 ㅎ 어제는 별루 한것도 없는데 시간이 욀케빨리가는지 원 여러분도 그러시죠 아니라구요 저만그런다구요 ㅠ.ㅠ 알겠습니다 ㅋ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오후부터는 비가 내린다고합니다 그리고 낮최고 기온은 27도정도로선선하구요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적으로 낮음으로 쾌적하다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남은 주말 재미지기 보네세요^^

 

어제 케이리그 경기기 있었답니다 서울과 상주와의 경기가 있었는데요 경기 결과는 에휴 서울이 2:1로 상주에게 패하고 말았답니다 황선홍감독님이 부임하고 두번째 경기였는데요 아직까지는 황선홍감독님의 전술이 팀에 녹아들지 못한것 같아요 그리고 서울한테 득점 기회가 많이 왔었는데요 그것을 살릴 득점력이 없었네요 아니 운이 따르지 않았어요 전반에 나온 수비수의 실책을 데얀선수의 수비수를 따돌리고 슛팅한것 아쉽게도 골기퍼에 막히고 말았답니다 정말 운이 따르지 않았어요 정말 좋은 기회였는데 말이지요 그리고 데얀의 두번째 유효 슛팅은 골대에 맞고 말았답니다 와 전 그게 들어가는 줄 알았어요 카메라 리플레이를 보니 골포스트를 맞고 골대에 들어가지않고 튀어 나오더라구요 참 아쉬운 기회였어여 여튼 기회를 살리지 못한 서울은 상주에게 골을 내어 주고 말았답니다 첫골은 페널티라인 안에서의 혼전상황에서 박기동선수이 패스를 받은 박준태선수가 밀어 넣어서 득점이 되었답니다 그리고 두번째 골은 김치우선수와 교체되어 나온 심상민선수의 페널티 라인 안에서의 박기동선수에게 파울을 범해서 상주는 페널티를 얻게 되었답니다 그것을 임상협선수가 침착하게 마무리하여 두골이나 넣었답니다 아 그리고 서울도 득점을 하였답니다 후반 80분경에 윤주태선수의 슛이 상주선수의 몸에 마자서 굴절되어 상주 골기퍼는 어찌하지도 못하고 골을 먹히고 맙니다 그래서 경기 결과는 2:1 상주가 전혀 밀리지 않더라구요 오히려 점유율에서 상주가 더 높았답니다 그래서 그런건지 경기는 볼만했답니다 오랜만에 보는 강팀과의 경기에서 군인정신으로 무장한 상주가 계속적인 공격축구를 하더라구요 ㅎ 근데 확실히 아드리아노선수가 빠지니까 서울은 득점력에서 문제 발생하더라구요 몇번의 좋은 기회도 그냥 날리고 그리고 박주영선수와 데얀의 손발이 맞지않더라구요 앞으로 몇경기는 더 그럴것 같아요 황선홍감독님의 전술도 녹아들어야 하고 공격수나 미들 수비 모두 새로운 전술에 맞추어 져야 하니까요 아 그리고 오늘 새벽에 유로2016 독일과 이탈리아의 경기기 있었는데요 독일이 이탈리아를 승부차기까지가서 꺽었다고 합니다 이거이거 유로2016 독일이 우승할것 같네요 독일은 항상 이탈리아와 승부에서 토너먼트에서 만나면 패했다고 하던데 이번에는 아닌가 봅니다 그럼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 가수는 아이돌 그룹 언니쓰 노래모음입니다 근데 아이돌 그룹이라고 해도 되나요 성인 아이돌 그룹이라고 해야하나 ㅎㅎ 멤버들이 다들 나이가있어서 그래서 그룹 이름도 언니쓰라고 하나보죠 ㅎ 재미있네요 인기차트에도 상위권에 올라와 있구요 요즘 대박 인기있나봐요 ㅎ 가사도 대박 웃겨요 뭐라더라 밧데리가 다되서 전화를 못받았다는둥 뭐라는 둥 ㅎㅎㅎㅎㅎ 대박 웃김 ㅋ 그래서 오늘은 언니쓰 노래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shut up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노래재생순서는 처음 포스팅할때에만 작성됩니다 새로운 곡이 발매되어서 업데이트 될때에는 플레이어의 재생목록을 보시면 됩니다 그럼 언니쓰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