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함부로 애틋하게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 아 이번주 넘 힘들었어요 먼일이 그렇게 많고 신경쓸일이 많은지 원 에휴 하지만 내일부터 주말이내요 ㅎㅎㅎ 너무 좋으네요 ㅎ 이번주는 누워있는데 지진이 나지 않나 비가 안온다고 해서 우산을 안가지고 나갔더니 비가오질 않나 참 그렇네요 ㅎ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약간 흐린가운데에 오후에는 비소식이 있네요 소나기인지 잠깐 내리다가 만다고 합니다 혹시 모르니 우산챙겨나가세요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31도 정도로 무덥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세먼지 농도는 제가 사는곳은 낮음이고 서울 경기 강원 지방은 보통정도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

 

오늘 새벽에 유로2016 독일과 프랑스의 준결승전 경기가 있었답니다 경기 결과는요 저의 예상과는 다르게 프랑스가 2:0으로 승리했답니다 ㅎㅎ 전 독일이 이길줄 알았는데 참 경기를 보니 독일이 골대도 불운도 있고 운이 안따른 경기더라구요 그에비해 프랑스는 독일선수의 파울에의한 페널티도 얻고 그리즈만의 활약에 승리를 하게됬었네요 근데 그리즈만 플레이 보면 볼 수록 매력적이네요 그리즈만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선수인가요 맞나 찾아보니 맞네요 챔피언스리그 준우승의 팀의 주축선수네요 역시나 요즘 해외축구를 통 보지 않아서 어떤선수들이 활약하고있는지 모른답니다ㅎ 이렇게 되고보니 포르투갈과 프랑스의 경기가 더욱 궁금하네요 어찌될란가 ㅎㅎ 이러다가 진짜 포르투갈이 우승하는거 아니겠지요 ㅎㅎ 솔직이 농담반 진담반으로 얘기하는건데요 정말 포르투갈이 호날두선수가 프랑스를 맞아서 헤트트릭하면서 우승하면 아주 볼만하겠네요 ㅎㅎ 호우 세레메니 하면서 우승컵들면 볼만하겠어요 ㅋ 그럼 경기 상황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처음에 프랑스와 독일이 일진일퇴를 주고 받으면서 공격을 했답니다 하지만 균형은 곧 무너지게 된는데요 독일측 페널티라인 안에서 프랑스선수가 슈팅을 했는지 볼이 독일선수 손에맞아서 옐로카드가 나오게 됩니다 그것이 페널티가 되어서 그리즈만선수가 페널티를 차게 되었는데요 그리즈만선수 침착하게 슛을 골대안으로 차넣어서 득점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1:0 프랑스에게 골을 내어 준 독일 이때부터 조금더 공격적으로 나오는데요 이번에는 역습이었나 프랑스선수의 패스를 받은 그리즈만선수가 또다시 볼을 골대안으로 침착하게 슛을 하여서 골을 만들어 내었답니다 그래서 2:0 이때부터 독일선수들 밀어붙이기 시작합니다 정신없이 공격을 하지만 운이 따라주지 않아서 그런건지 모든 슈팅이 골대 밖으로 나가거나 골기퍼의 손에 맞고 맙니다 골기퍼가 너무 잘해주었던것 같아요 거의 골이나 다름없는 슈팅을 한 2~3번 막아 낸것 같더라구요 완존 이날 프랑스 골기퍼 료리스이던가 요리스인던가요 여튼 정말 잘해줬어요 마치 야신이 빙이된것 마냥 무서운 선방을 해주었답니다 이날 엠브이피는 골기퍼가 받아야 하지 않나 저의 생각입니다 ㅎㅎ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구요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ost 노래모음입니다 7월 6일 부터 첫방이었죠 첫방 부터 시청률이 10프로가 넘었답니다 요즘 같이 드라마 홍수시대에 첫방에 10프로이상 나왔다는것은 무척 재미있다는 반증이겠지요 아 글고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웹툰이 원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인기가 많은건가요 무척 인기있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ost 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요 아참 그리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이야기 라고 합니다 줄거리만 봐도 재미질것 같네요 ㅎㅎ

 

출연배우

김우빈 배수지 임주환 임주은 진경 최무성 박수영 정수교 장희령 이서원 김민영 김재화 유오성 정선경 류원 황정민 정동환 이엘리야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아 수지가 드라마 여주인가 보네요 아 그래서 인기가 많은건가요 ㅎㅎ 그렇진 않겠죠 수지가 나온다고 해서 재미없는 드라마를 보지는 않을것 같네요 그만큼 재미도 보장되니 인기가 있는거겠죠 ㅎ 

 

 

노래재생순서

1 ring my bell

2 틀린 그림찾기

3 가슴이 말해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노래재생순서는 처음 포스팅할때만 작성되구요 그 이후로는 플레이어 목록에서 볼 수 있습니다 혹시 새로운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업데이트가 되고 있지않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업데이트 해드려요 그럼 함부로 애틋하게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