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굿바이 싱글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ㅎ 아 이제야 주말이네요 ㅎㅎㅎ 너무 좋네용 얼마나 기다렸던 주말이던가 아 ㅠ.ㅠ 근데 너무 더워요 아 ㅠ.ㅠ 어제 부터 찜통 더위가 시작했네요 밤에 잘때 너무 더워서 숨이막힐뻔 했답니다 추운것도 싫지만 더운것도 너무 싫어요 올해 무지하게 덥다는데 선풍기 하나로 버티려면 아주그냥 죽것네여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고 낮 최고 기온은 무려 33도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아~ 죽었다 ㅠ.ㅠ 아 거기다가 미세먼지 농도까지 높네여 어제는 낮음이었는데 다시 보통으로 아 그럼 주말 즐겁게 보네세용^^

 

오늘은 케이리그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ㅎㅎ 너무 좋아요 요즘 매주 주말 케이리그 경기 보는 맛에 산답니다 ㅎ 그리고 오늘 서울과 울산의 경기가 있는날입니다 ㅎ이번이 황선홍 감독님의 세번째 경기네요 이번에는 먼가 보여주시려나요 기대가 됩니다 부임하지사 마자 2연패를 하셔서 충격이 좀 있으실것같아요 근데 오늘 울산과의 강팀전에서 좋은 모습보여 주실지 걱정이네요 울산이 무려 케이리그 순위 3위이더라구요 언제 이렇게 올라왔는지 모르겠네요 여튼 이번 경기 너무 기대가 됩니다 ㅎㅎ 아 그리고 오늘 아드리아노선수 출전하나요 아니 레드카드 받으면 2경기 결장인가요 에휴 그럼 오늘도 고전하는것 아닐런지 모르겠네요 데얀선수나 박주영선수는 아직까지 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더라구요 만약 아드리아노 선수가 없으면 오늘도 고전할것 같아요 골을 넣을 줄 아는 선수가 있어여 하는데 데얀선수도 예전과는 다르고요 전성기가 지났다고 해야하나 여튼 걱정이 앞서네요 오늘도지면 팬분들이나 황선홍감독님도 충격이 크실터인데 울산을 맞아서 좋은경기 모습 보여주면 좋겠네요 그럼 서울과 울산의 경기 리뷰는 내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그리고 전남과 제주와의 경기도 오늘 있네요 ㅎ 제주에 이근호선수 요즘 컨디션이 많이 올라왔나 보더라구요 지난 경기에 골도넣구요 전남과 제주의 경기도 기대가 됩니다

와 지금 케이리그순위를 보고 있는데요 전남은 강등권이네요 제주와같은 강팀을 맞아서 좋은 모습보여줄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이러다가 진짜 강등되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팬분들 실망이 이만 저만이 아니시겠네요 참 그리고 전남의 오르샤선수도 중국으로 이적했다면서요 참 팀캐리하던 선수가 이적을하다니 전남은 이번 시즌 어찌 버티려구 하는지 모르겠네요 전남과 제주와의 리뷰는 다음주에 시간이 나면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아

 

오늘 소개할노래는 영화 굿바이 싱글 ost 노래모음입니다 요즘 엄청 인기있죠 현제 영화관객수 1위에 올라와 있답니다 엄청 재미있다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굿바이 싱글 ost 노래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근데요 아직 정식 발매된 굿바이 싱글 ost는 없구요 영화에 배경음악?이라고 해야하나 여튼 영화 속에서 나온 음악을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굿바이 싱글 ost가 정식 발매가되면 바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겁게 굿바이 싱글 ost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time 2 love (바버랫츠)

2 비가 오거든 (바버랫츠)

3 pull the trigger (스키위프)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