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봉이 김선달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또 다시 돌아온 일요일 그리고 주말의 둘째날입니다 ㅎ 그래도 주말의 하루는 남았네요 ㅎ 제가 포스팅하는 지금시간은 오전이거든요 ㅎ 에휴 주말은 시간이 넘 빨리가요 ㅠ.ㅠ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기온은 33도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하휴 어제보다 기온이 높은거같아요 아주 그냥 쪄죽겠네요 그리고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정도라고 합니다 근데 보통은 보통인데 낮음과 보통의 아주낮은 차이의 보통입니다 ㅎ 그럼 여러분 주말의 마지막날인 오늘 즐겁게 보네세용^^

 

어제 케이리그 서울과 울산의 경기가 있었답니다 근데 와 보는네네 욀케 답답하던지 서울은 역대 최악의 경기였던것같아요 경기가 넘 재미가 없었어요 전반전에는 미드필드에서 공격진으로 볼이 전혀 가질 안았답니다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서 잘모르는데요 무엇이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아직까지 황선홍감독님의 전술이 녹아들어가질 안하서 그런건지 공격 미들 수비 하나라도 완벽한게 없네요 아맞다 수비는 그런데로 괸찮았다고 말할 수 있네요 골은 안먹었으니까요 그래도 경기가 좀 재미가 있어야 하는데 전혀 재미와 동 떨어진 경기를 했던것 같아요 그리고 그래서 그런건지 서울관중수도 많이 줄은것 같더라구요 전반에는 완전히 울산에게 발렸다고 보믄 될것같아요 서울은 전반에 수비하기 바빳답니다 공격에 활로를 불어넣어줄 선수가 한명도 없었답니다 그래도 고요한선수가 그런데로 노력을 많이 했던것 같구요 윤일록선수 정말 실망이 큽니다 너무 못했어요 그리고 양팀다 골결정력이 이렇게 없을 수가 있나요 아닌가 골기퍼가 너무 잘해주었나요 잘 모르겠지만 골이 나질 않으니 재미가 없었답니다 골이 나질 않으면 화끈하게 밀어붙이는 공격축구라도 보여주었으면 좋겟는데요 이두 저두 아니였어요 차라리 수비축구를 해서 역습을 노리던가 진짜 서울경기중에 어제 경기가 최악이었답니다 아그리고 서울의 아드리아노선수 협회로부터 추가징계받아서 4경기 결장으로 늘었답니다 참 서울은 아드리아노 선수 돌아오기 전까지는 제데로된 득점력을 보여주질 못할것 같네요 데얀과 박주영선수는 손발 너무 맞질않아요 황선홍감독님과 서울팬들에게는 죄송합니다 이렇게 신날하게 서울을 욕해서 말이지요 하지만 경기보는 입장에서 너무 재미가 없었어요 너무 실망이 커요 주세종선수라도 있었으면 이렇게 까지 되지 않았을라나요 에휴 주세종선수도 부상중이고 정말 그럼 다음에 좋은 경기를 펼치길 기다리면서 오늘은 전북과 포항경기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창과 방패의 경기인가요 예전에 포항은 공격축구를 지향했지만 요즘엔 수비지향적인 팀이 되나서 방패라고 했습니다 ㅎ 그럼 전북과 포항의 리뷰는 내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봉이 김선달 ost 노래모음입니다

근데요 봉이 김선달 ost 노래가 아직 정식으로 발매되지 않아서요 봉이김선달 뮤직비디오 곡을 먼저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봉이 김선달 ost 가 정식으로 발매가 된다면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봉이 김선달 영화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천재적 지략과 당대 최고의 뻔뻔함 두둑한 배포에 수려한 외모까지 갖춘 흐대의 천재사기꾼 김선달 신출귀몰 나타났다 하면 전설을 만들어 내는 김선달은 늘 인생 최고의 판을 기다린다....라고 합니다 결국에는 대동강물 팔아먹는다는 얘기겠죠 ㅎㅎ

 

봉이 김선달 요즘 관중동원률 1위라고 하네요 그만큼 재미있다는 반증이겠지요 보셧다는 분들마다 재미지다고 하시구요 아무리못해도 보통은 보장한다고 합니다 저두 봉이 김선달 영화나 한번 보러가야겠네요 ㅎ

 

출연배우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전석호 서예지 김영필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봉이 김선달 콜라보 뮤직비디오 ost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