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이 오네요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이네용 ㅎ 어제 비오기전에 엄청 더웠죠 어제 외출하는데 아주그냥 사우나 안에 들어가 있는것 처럼 덥더라구요 진짜 더운것 너무 싫어요 그래도 이번주에는 비소식이 많아서 다행이긴한데요 비그치고 다음주가 문제네요 그리고 7월달에 벌써 이렇게 더운데 8월달에는 얼마나 더울지 걱정이 앞서네요 아 후 그럼 오늘의 날씨에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비가오며 낮최고 기온은 29도 정도 라고 하네요 기아 오는데도 기온이 그다지 많이 떨어지지 않네요 ㅠ.ㅠ  그리고 미세먼지농도는 비가와서 그런가 낮음으로 쾌적하다고 합니다

 

지난주 일요일에 수원과 수원에프시 수원더비 경기가 있었답니다 경기 결과는 1:0 수원이 승리하였습니다 하지만 수원에프시도 만만치않은 경기력을 보여주었네요 전반과 후반 초반에는 수원이 공격을 주도하였답니다 수원에프시는 수비를 하다가 역습을 하는 경기를 하였구요 수원에게 좋은 기회가 많이 있었지만 1골 뿐이 넣지 못했다는것이 많이 아쉬운 경기였네요 역시나 득점력이 떨어진다고 해야하나 여튼 그랬답니다 조나탄선수가 어제 첫 선발 경기를 치루었는데요 아직까지는 팀에 녹아 들지 못한것같아요 물론 개인전술은 뛰어난선수인것 같더라구요 에전의 정대세선수를 보는듯한 플레이를 했답니다 경기가 계속 치루어 지면 더욱 좋은 모습 보여줄꺼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수원에프시는 골넣어줄 선수가 없어요 오군지미선수가 케이리그에서 실패하는 바람에 수원에프시는 주요득점원이 없어졌답니다 용병영입에 실패했다고 보면 맞을것 같아요 거기다가 수원에프시는 케이리그순위 꼴찌이더군요 이대로 가다가는 강등당할것 같네요 그리고 권창훈선수가 부상에서 회복해서 돌아왔는데요 와 역시 권창훈이더라구요 혼자 팀 캐리했답니다 득점또한 하였구요 경기 수훈갑은 권창훈선수가 아닐까합니다 너무 잘해주었어요 이대로 잘하면 올림픽에 가서도 좋은 모습보여줄것 같아요 득점장면도 정말 멋졌답니다 중거리 발리슛이라고 해야하나 정말 멋졌답니다 ㅎ 역시 축구는 멋진 득점장면을 보는게 최고의 재미인것 같아요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일일 아침드라마 사랑이 오네요 ost 노래모음입니다 요즘 사랑이 오네요 드라마 인기 인가보더라구요 시청률도 10프로가 넘네요 그래서 오늘은 사랑이 오네요 ost 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사랑에 상처 입고 미혼모가 된 한 여자가 소박한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며 다시 찾아온 사랑을 쟁취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새겨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라고합니다

 

출연배우

김지영 이민영 고세원 이훈 공다임 심은진 장동직 박근형 김영란 민찬기 이영유 맹세창 적우 오지영 김호창 백보람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불꽃 (사랑이 오네요 ost 조관우)

2 사랑이 오네요 (사랑이 오네요 ost 적우)

3 그대란 꽃말 (사랑이 오네요 ost 손유나)

4 사랑하고 있어 (사랑이 오네요 ost 현욱)

5 얼마나 더 시간이 (사랑이 오네요 ost 심은진)

달콤해, 달달해 (사랑이 오네요 ost 송하예)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