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주소녀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고 고대하던 불금입니다 ㅎ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그리고 내일은 주말이네요 ㅎㅎ 오늘은 평소보다 조금 더 일찍 일어났네요 ㅎ 블금이라 설레여서 그런가봅니다ㅎㅎ 그리고 주말에는 케이리그 경기가있죠 너무 기다렸답니다 이번에는 서울이 승리하기를 기대해봅니다 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새벽부터는 비가 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낮최고 기온은 29도정도라고 합니다 이정도 기온이면 덥지는 않는 날이지요 ㅎ 그리고 미세먼지 농도는 낮음으로 공기가 매우 쾌적하다고 합니다 제가 사는곳 뿐만이아니라 전국적으로 다 낮음이네요 ㅎ 그럼 여러분 오늘만 고생하셔요 내일부터는 주말이니까요 화이팅~

 

오늘은 지난주 토요일에 있었던 케이리그 광주와 인천의 경기에대해서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결과는 2:2로 무승부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정말 재미있었던 경기였답니다 오늘경기 정조국선수 아주 최고였던 경기였습니다 하지만 정조국선수의 분투에도 불구하고 경기는 비기고 말았지만 말이지요 ㅎ 후반인가 전반인가에 정조국선수가 중거리 슛한게 골포스트를 맞지 않았다면 해트트릭을 한거였는데 정말 아쉬웠어요 정조국선수 서울에서 광주로 이적후에 요즘 정말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주는것 같아요 그리고 인천은 점점 상승세 인가 봅니다 경기 초반에 밀리다가 후반에 공격적으로 나가서 2득점을 올렸습니다 조금만 더 힘을내었다면 승리를 할 수 있었지 않을까하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 그럼 득점 상황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첫골은 광주에서 나왔습니다 광주선수의 패스를 받은 정조국선수의 침착하게 골대안으로 볼을 차넣어서 득점이 됬답니다 1:0 그리고 두번째 골역시 광주에서 나왔는데요 광주선수가 인천의 페널티 에어리어 안에서의 인천선수의 파울로인해 페널티를 얻어내었답니다 페널티는 정조국선수가 차넣었는데요 정확히 골기퍼의 움직임의 반대방향으로 침착하게 차넣어서 골이 되었답니다 정조국 선수 오늘 경기에서 멀티골 달성 ㅎ이번 멀티골까지 합해서 12골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득점순위 2위에 올라와있습니다 1위는 서남의 티아고선수입니다 그럼 다시 득점상황으로 돌아가서 전반에 2골이나 헌납한 인천이 후반에 단단히 벼르고 나왔답니다 계속적인 공격으로 나와서 결국엔 골을 만들어 냅니다 코너킥인가요 프리킥인가요 여튼 크로스가 인천선수의 머리에 맞아서 헤딩이 되었는데요 그 헤딩패스를 받은 김태수선수의 헤딩슛이 되어서 광주의 골대를 갈랐습니다 그래서 2:1 하지만 아직 인천이 1골만 넣고 만족하지 못하죠  

5분뒤에 다시 인천이 득점을 하게된답니다 인천선수의 패스를 받은 이윤표선수의 슛이 골대를 가르고 득점이 되었답니다 2:2 하지만 광주 이대로 무너지지 않죠 후반막바지에 공격을했지만 인천의 수비가 그대로 두질않습니다 결국 결과는 2:2 무승부로 끝나고 말았답니다 경기 너무 재미있었답니다 ㅎㅎ 그럼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소개할 노래는 2016년에 데뷔한 아이돌 걸그룹 우주소녀 노래모음입니다 ㅎ 한중합작 걸 그룹이라고 하는데요 다들 미모가 정달 대단합니다 그리고 요즘 티비에도 많이 나오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돌 걸그룹 우주소녀 노래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우주소녀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노래재생순서

1 모모모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