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투비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교일입니다 오늘 포스팅이 조금 늦었죠 오늘 어머니가 허리가 아프시다고해서 병원 모셔다 드리느라 늦었네요 어머니도 이제 연세가 있으셔서 그런지 이곳 저곳 아프시다고 하시네요 어머니가 아프시다고 하시니 마음이 짠하네요 ㅠ.ㅠ 자식인 제가 아팠을땐 얼마나 마음이 아프셧을까 한편으로 생각해 봅니다 그럼 오늘 늦었지만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멍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맑고 무지하게 덥습니다 낮최고 기온은 33도정도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지금 점심시간인 현제 32도를 찍고 있네요 어 후 너무 더워요 그리고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내지 낮음으로 공기는 쾌적한 편이네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어제 전북과 서울의 케이리그 경기가 있었는데요 와 진짜 너무 재미있었어요 확실히 강팀들의 경기다보니까 수준도 높구 꼭 국가대표경기 보는것 같더라구요 ㅎ아쉽게 서울이 패하고 전북이 승리했답니다 전북이 그래서 20경기 무패경기였다나 뭐라나 여튼 그렇다고 합니다 전북 너무 대단한것 같아요 ㅎ 두팀다 슈팅 할때마다 거의 다 유효슛팅으로 이어지더라구요 어제 직관하신분들은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을 경기를 보신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마음은 직관을 하고 싶지만 사는곳도 그렇고 여건도 그렇고 해서 주로 티비 시청을 많이 한답니다 앞으로 여건이 된다면 직관을 한번 해볼생각입니다 ㅎ 너무 즐거울것 같아요 어제 이천수해설위원이 그러더라구요 축구경기장에서 데이트를 하시라고 얼마나 좋으냐고 그러시더라구요 정말 케이리그가 어제 같은 닥공 경기만 한다면 정말 데이트도 축구경기장에서 해볼만 할것 같아요 골이 많이나니 너무 정말 재미가 있더라구요 어제 또 해설위원분들도 케이리그 수준이 예전에 비해서 많이 올라갔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케이리그를 안본지가 꽤 오래되어서 예전 경기를 잘 기억하지못하지만 예전에는 정말 수비축구 승점축구만 했었던것 같아요 하지만 요즘에는 케이리그 팀들도 많이 공격적으로 변해서 정말 재미있는 경기를 하는것 같더라구요 ㅎ 그럼 어제 득점장면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첫골은 전북에서 나왔습니다 음 로페스의 돌파에의한 패스가 서울의 타카하기선수의 발에 맞아 김보경선수에게 볼이 갔는데요 그것을 김보경선수 주발이 아닌 오른발로 슛을해서 골대 구석으로 빨려들어가서 득점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1:0 그리고 잠시후 5분뒤 이에 질세라 전북의 진형에서 박주영의 원투패스를 받은 데얀이 수비수를 벗겨내고 슛을 한것이 키퍼인 권순태선수가 어찌하지 못할정도로 휘어서 골이 되었답니다 김보경선수와 데얀선수 둘 골다 아주 멋진 골이 었답니다 그래서 1:1 하지만 전북 이렇게 무너질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ㅎ 전북선수들 다시한번 힘들 내어 봅니다 서울진형에서 전북선수들의 혼전상황에서 최철순선수가 로페스선수에게 놀라운 패스를 했답니다 그것을 로패스 사각에서 슛을 해서 골을 만들어 내었답니다 그래서 2:1 하지만 전북 여기서 만족 하지 못하는것 같더라구요 후반 84분 김보경의 정교한고 놀라운 스루패스를 받은 로패스선수 골기퍼와 1:1찬수 하지만 보기좋게 슛을 하여 골을 만들어 내었답니다 ㅎㅎ 그래서 3:1 서울 이제 물러서나요 그렇지 않죠 물러서지않죠 서울 이때부터 닥공시작 심우연선수까지 교체 출전시켜서 기회를 노려봅니다 결국엔 골을만들어 내었답니다 전북진형에서 문전 혼전상황에서 오스마르선수의 슛이 골이 되었답니다 하지만 너무 늦었지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서울은 포기하지 않으려합니다 하지만 시간은 다되고 경기가 끝이 나고 말았답니다 정말 아쉬웠었요 조금만 시간이 더있었다면 아니 조금만 더 좋은 찬스가 있었다면 너무 안타깝더라구요 하지만 정말 좋은경기 멋진경기를 보여준 서울에게 아니 서울과 전북 두팀에게 박수를 보내주고 싶네요 그럼 축구 이야기는 이만 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아이돌 그룹 비투비 노래모음입니다 비투비 요즘 인기있는 아이돌 그룹이죠 한참 뜨고있죠 그래서 오늘은 아이돌 그룹 비투비 노래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투비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넌 감동이야
2 비밀
3 그 입술을 뺏었어
4 두 번째 고백
5 wow
6 내가 니 남자였을때\
7 뛰뛰빵빵
8 울어도 돼
9 울면 안 돼
10 크리스탈같이
11 별
12 끝난 건가요
13 hello hello
14 끝나지 않을
15 넌 나의 천사
16 크리스마스라서
17 imagine
18 monday to sunday
19 사랑밖에 난 몰라
20 my girl
21 잘 지내겠죠

22  happenig
23  봄날의 기억
24  괜찮아요
25  자리비움
26  killing me
27  그려본다
28  그 때 그날처럼
29  스릴러
30  몰라
31  별
32  집으로 가는 길
33  여기있을게
34  끝나지않을
35  심장어택
36  나 빼고 다 늑대

 

*비투비 다른노래 듣고싶으신곡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