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굿와이프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대하고 고대하던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너무 좋져 ㅎㅎ 저두 좋답니다 ㅎ 근데 오늘 아침부터 날씨가 쌂아데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어제가 24절기중 12절기은 대서였다면서요 대서가 무슨날이냐면요 일년중에 가장 더운날이 대서라고 한답니다 아 어제 샤워를 몇번이나 했는지 모르겠네요 샤워하고 돌아서면 덥고 정말 죽을 맛이었답니다 ㅠ.ㅠ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 어제 대서와 같은 32도 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 농도는 대부분이 낮음과 보통으로 쾌적하다고 하네요 아 그나저나 이 여름 빨리 가야할터인데 죽겠네요 하지만 여름의 더위는 이제부터 시작이라고합니다 ㅠ.ㅠ 그럼 주말 즐겁게 보네세요^^

 

오늘은 이번주 수요일에 있었던 케이리그 울산과 인천의 경기에 대해서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울산은 케이리그 3위에 랭크되어 있구요 인천은 케이리그 11위에 랭크되어있답니다 저는 경기보기전에 울산의 앞승을 예상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ㅎㅎ 울산이 점유율에서 조금 높았지만 인천의 정확한 득점력에 패하고 말았답니다 울산의 멘디선수의 부진인가요 이번 경기에서 울산의 멘시선수의 활약이 저조했나 보더라구요 주요 장면에서 멘디선수는 거의 모습이 비추어 지질 않았답니다 하지만 인천의 케빈선수의 압도적인 활약에 비교가 조금 되었던 경기였습니다 오히려 멘디선수의 케이리그 첫출전부터 활약했던것 부터가 조금 의외였나요 새로운 선수가 케이리그에 오면 적응할 시간이 조금 필요한데 멘디선수는 그렇지 않아서요 오히려 지금부터가 멘디선수의 적응기간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정말 의외인게 울산이 인천의 전술에 완전히 말렸다는게 의외라면 의외네요 랭크 차이도 많이나는 팀들간의 경기였는데 말이지요 아니면 지난번의 승리 때문에 윤정환감독이 방심한건가요 여튼 울산의 인천의 전술에 말렸다는것은 확실합니다 그럼 득점장면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첫골은 후반전 50분에 나왔습니다 인천의 김도혁선수의 크로스에 의한 케빈선수의 문전 혼전상황에서의 정확한 슈팅에 의한 골이 나왔답니다 그리고 두번째 골은 박세직선수의 울산 수비의 2명이던가 3명의 울산수비를 돌파하면서 중거리 슈팅을 한것이 골대를 가르고 득점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2:0 그리고 세번째 골은 울산진형에서의 문전 혼전상황에서의 인천의 벨코스키의 본인이 슈팅을 하지안고 이타적인 플레이로서 케빈에게 패스를 해주었답니다 그것을 케빈선수 정확하게 볼을 골대에 차넣어서 슛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3:0 저는 울산이 이정도로 밀릴줄은 정말 생각도 못했답니다 어휴 정말 놀랐던 경기중 한경기였습니다 그리고 네번째골은 울산에게서 나왔습니다 울산이 한골도 넣지못하고 이대로 무너지진 않겠죠 인천의 파울로인한 울산의 프리킥찬스를 얻어냈답니다 그것을 울산의 선수가 정확한 킥으로 인하여 울산의 이정협선수가 킥을 잘라내며 헤딩슛이 골대를 가르고 득점이 되었답니다 하지만 너무 늦은 득점포였어요 그리고 몇분후 경기 종료 휘슬이 불리고 말았답니다 아 정말 믿기 힘든 경기였답니다 ㅎ 여튼 인천에 박수를 보내주고 싶네요 앗 그리고 오늘 주말이잖아요 오늘도 케이리그 경기가 있다빈다 았싸 ㅎㅎ 전남과 수원의 경기가 있는데요 저는 이경기를 보고 내일 다시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축구 얘기는 이만 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굿와이프 ost 노래모음입니다 tvn에서 요즘 엄청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이죠 출연 배우들도 모두 후덜덜 합니다 거의 영화에서나 볼 정도 급의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답니다 굿 와이프 정말 기대되는 드라마가 아닐 수 없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굿 와이프 ost 노래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앗차 그럼 드라마 소개부터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승승장구하던 검사 남편이 정치 스캔들과 부정부패로 구속되자 결혼 이후 일을 그만두었던 아내가 가정의 생계를 책임지기 위해 변호사로 복귀하면서 자신의 진정한 정체성을 찾아가는 법정 수사 드라마 라고 합니다 내용은 정말 재미있어보입니다 ㅎ

 

출연배우

전도연 유지태 윤계상 김서형 나나 이원근 김태우 차순배 전석호 태인호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특히 전도연 유지태 정말 영화에서 볼법한 배우들이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답니다 저는 출연배우보고 정말 놀랐답니다 ㅎㅎ그리고 시청률도 가파르게 상승하고있답니다 언제 시가 나면 봐야겠어요 ㅎ

 

 

노래재생순서

1 숨 (굿 와이프 ost part1 넬)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노래재생순서는 처음 포스팅 될때 한번만 적습니다 이후로 노래재생순서를 보시려면요 플레이어의 노래재생목록을 보시면 됩니당^^*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