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프엑스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근데 날이 많이 무덥죠 오늘도 아침부터 푹푹 찌네요 포스팅 하는것도 너무 힘드네요 갈수록 더 더워지니 원 죽을 맛이네요 그리고 오늘 전국이 폭염특보라고 하네요 아침부터 숨쉬기도 힘드네요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34도 까지 올라간다고 하네요 올 여름들어서 최고치입니다 그리고 미세먼지 농도는 다행이 전국이 보통내지 낮음으로 공기의 질은 쾌적하다고 합니다 그나마 다행입니다 그럼 주말의 마지막날인 일요일 즐겁게 보네세용^^

 

그럼 어제 있었던 케이리그 전북과 광주의 호남더비에 대해서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두팀의 케이리그 랭킹을 알아볼까요 전북은 부동의 1위 광주는 8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어제 경기 광주 전북을 맞이하여 너무 잘 해주었답니다 전반전까지 였지만 말이지요 하지만 전반까지의 경기력은 케이리그 어느 강팀과 붙어도 뒤지지 않을만한 경기력이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하지만 전북이 너무 강했어요 케이리그 어느팀이 지금의 전북을 앞도하겠습니까 이정도면 광주도 선전한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전북의 이재성선수와 김보경선수 이호선수 미들에서 정말 잘해주었던것같아요 정말 후반들어 광주미들을 쌈싸먹었답니다 그리고 후반에 교체출전한 레오선수 정말 잘해주었답니다 확실히 레오선수는 케이리그 용병들중에 괘를 달리하는 클래스를 갖고 있는것 같아요 물론 그렇다고 다른 용병들이 못한다는것은 아닙니다 여튼 너무 잘해주었어요 어제도 1골 1어시를 했답니다 아 어제 첫골을 넣은 이재성선수도 1골 1어시스트를 했네요 정말 후반들어서 전북선수들 너무 잘해주었어요 광주가 전반까지 버틴게 신기할 정도 였답니다 그럼 득점 상황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첫골은 후반에 이재성 선수의 발에서 나왔는데요 광주진영에서 전북선수의 돌파에의한 이재성선수에게 패스 페널티라인 가운데에 위치해 있던 이재성선수 기회를 포착 슈팅 골망을 흔들고 맙니다 그래서 1:0 전북 이대로 만족할까요 그렇지 않죠 시간도 많이 남았겠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악셀을 밟아버립니다 두번째 골도 전북에서 나왔습니다 교체되어 나온 레오선수의 대지를 가르는 패스를 로페스선수가 받아서 강슛 광주골기퍼 어찌 손도 못을정도의 슛을 막아내지 못하고 로페스의 강슛이 골망을 흔듭니다 그래서 2:0 또 역시나 아직까지 만족하지 못한 전북 다시한번 득점에 성공하고 맙니다 이재성의 스루패스를 받은 레오선수가 골기퍼와 1:1상황에서 볼을 톡차넣은 슈팅이 골망을 흔들고 맙니다 그래서 3:0 이후로 지속적인 전북의 공격이 있었지만 더 이상 득점은 나오지 못합니다 경기 결과는 전북의 승리로 돌아갑니다 음 광주 팬분들께는 죄송하지만 경기를 보는 입장에서 너무 재미있게 보았답니다 전북 경기를 보다보면 없던 케이리그 팬도 생길정도로 정말 멋진경기를 하는것 같아요 앗 그리고 오늘은 서울과 포항의 경기가 있답니다 서울과 포항의 경기는 내일 리뷰하도록 할께요 요 경기도 무자게 재미날것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데뷔 7년차 여성 아이돌그룹 에프엑스 노래모음입니다 에프엑스 데뷔한지가 엇그제 같은데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아이돌 그룹인 에프엑스는 앨범 발매할때마다 인기를 얻고있죠 그래서 오늘은 그룹 에프엑스의 노래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all mine
2 red light
3 milk
4 나비
5 all night
6 boom bang boom
7 첫 사랑니
8 여우같은 내 친구
9 어렵고 쉬운
10 electric shock
11 hot summer
12 피노키오
13 제트별
14 beautiful stranger
15 츄
16 goodbye summer
17 라차타
18 좋아해도 되나요
19 pretty girl
20 fx step
21 airplane

 

* 에프엑스 다른곡 듣고싶으신 분들은 댓글에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