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듣기 8월13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어제는 그제보다 저녁에 선선해서 좋았네요 오늘도 어제만치롱 선선하다고 하는데 또 모르죠 ㅎ 그리고 이제 불금이 2틀 앞으로 다가왔네용 ㅎ 휴가 끝나고 첫주말이신 분들도 게시겠네요 휴가 마치고 첫 주말이 제일 좋던데 ㅎ 그리고 지금도 휴가이신분들도 게시겠네요 휴가이신 분들 정말 좋으시겠네요 아 그리고 리우 올림픽이 3일 앞으로 다가왔네요 그리고 축구 경기는 그보다 하루 앞서 5일인 금요일날 치루어진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와 첫 경기를 갖을 팀은 피치라고 하던데 어느 정도인지 궁금하네요 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오후 한때 비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근데 와야 오는거죠 어제도 온다더니 제가 사는곳은 오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낮최고 기온은 어제와 같은 32도 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적으로 대부분인 낮음으로 공기는 쾌적하다고 하네요 ㅎ

 

오늘은 지난주 토요일에 있었던 상주와 수원에프시와의 케이리그 경기에대해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케이리그 순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상주는 3위에 랭크되어있구요 수원에프시는 12위에 랭크되어있답니다 경기는 확실히 전력에 앞서 있었던 상주의 승리로 끝이 났답니다 그리고 수원에프시는 정말 볼때마다 안타까운데요 이 번경기도 마무리나 결정력에서 너무 차이가 나다보니 어찌 하지 못하고 패하고 말았네요 정말 볼때마다 안타까워요 케이리그 초반에 기대를 하고 보아왔는데 갈수록 수렁에 빠지고 있습니다 이대로라면 내년에는 케이리그 챌린지에서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역시나 변변한 스폰서가 없는 시민구단의 한계인가보아요 ㅠ.ㅠ 이날 경기에서 상주의 에이스 박기동선수는 펄펄 날았답니다 득점 또한 올렸는데요 리그 8호골이라고 하던가요 여튼 그렇다고 합니다 확실히 박기동선수 기회가오면 기회를 놓치지 않더라구요 정말 잘해주었던것 같아요 수원에프시에 박기동급선수만 있었어도 이렇게 밀리지 않았을터인데 말이지요 수원은 마무리지워줄 선수가 없어서 정말 안타까운 경기였습니다 그럼 득점 상황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첫번째골은 역시나 상주에서 나왔습니다 수원에프시 페널티 에어리어 안에서 수원에프시선수의 파울을 얻어내어서 상주가 페널티를 얻어내었답니다 페널티킥을 김성준선수가 침착하게 차넣어서 골이 되었답니다 그리고 두번째 골이자 마지막골 역시 상주에서 나왔답니다 수원에프시 진형으로 넘어온 볼을 수원에프시수비가 제데로 처리를 하지못하여 박기동선수가 그볼을 컷팅하여서 골기퍼와 1:1상황에 처하게 되었는데여 박기동선수 침착하게 마무리지어서 골이 되고 말았답니다 아휴 정말 안타깝더라구요 수원에프시는 이런 잔실수가 너무 많은것 같아요 공격이면 공격 수비면 수비 모든 곳에서 문제가 조금씩 야기되는것 같습니다 골이 들어갈때마다 수원에프시선수들 공격을 하려하지만 마무리가 좋지않아서 계속 무산이 되었답니다 그리고 종료 휘슬이 울리고 경기는 2:0 상주의 승리로 경기가 끝마치고 맙니다 상주는 예전에는 팀웍도 잘 안맞고 케이리그 하위권을 머물던 팀인것 같았는데 최근에 본 상주는 너무 잘하더라구요 용병도 없이 리그 3위에 랭크되었다니 정말 선수들도 선수지만 상주감독님이 지도력이 어떠한지 알 수 있겠더라구요 정말 잘해요 그럼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6년 8월 3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듣기 8월 13일 노래모음입니다 빌보드차트를 보니 음 신곡들도 여러곡 랭크에 올라와있구요 상위권 랭크도 조금 변한것 같습니다 그럼 빌보드차트 핫100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용^^

 

 

빌보드차트 순위 보는법

빌보드차트 순위 보는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어에 재생되는 음악 순서가 빌보드차트 순위입니다 간단히 볼 수 있죠 내 그렇습니당 ㅎㅎ 그럼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