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이오에이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아 후 너무 더워요 오늘도 어제와 마찬가지로 새벽에 깻네요 4시에 일어났나 아후 잠을 자는데 숨이 탁탁막히고 너무 더워서 죽다 살아 났습니다 오늘도 어제만치로 덥다는데 어찌 버텨야 할지 모르겠네요 오늘부터 주말이긴한데요 집에있는게 고통이네요 차라리 어디 다른곳으로 가야하는데 돈이 없으니 그것도 힘들구요 그냥 여름에는 죽었다고 생각하면서 생활해야 할것 같아요 지난 겨울엔 추위때문에 힘들었는데 이번에는 더위때문에 이렇게 고통받고있네요 아후 지금도 포스팅 하면서 숨이 막히네요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다고 저녁에 비소식이 있는데요 근데 와야 오는거죠 모 요즘 기상청을 믿을 수 없으니까 말이지요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어제보다 1도 낮은 35도 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으로 그나마 낮다고 합니다

 

오늘은 어제 있었던 리우 올림픽 남자 축구경기에 대해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와의 상대는 피지인데요 우리나라와 피지의 피파랭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는 48위 피지는 180 몇위 정도 한다고 합니다 차이가 많이 나죠 이것은 아마추어와 프로와의 격차라고 보심 됩니다 그리고 피지는 프로가 없구요 거의 직업이 따로 있는 세미프로정도 라고 합니다 자세히 설명하자면 우리나라의 k3나 u리그 하위권 정도라고 보면 된다고 합니다 초반에는 피지가 우리나라의 공격을 그런데로 막아내더라구요 그래서 오잉 이게 왼일이지 이게 먼일이지 했는데요 우리에게 골을 먹거 난뒤에 피지가 공격적으로 나온바람에 후반전에는 대량실점을 하고 말았답니다 특히 어제 경기에서 류승우선수의 활약에 힘입어 대승을 거두게 되었답니다 류승우선수가 어제 3골 1어시 2pk 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물론 상대팀이 약팀이긴 하지만 양하고 못하는 팀들이 수두룩 빽빽하진라 류승우선수 정말 잘해주었던것 같아요 ㅎ 그럼 득점 상황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첫골은 류승우선수 발끝에서 나왔습니다 패스를 받은 류승우선수가 침착하게 오른발로 넘어지면서 슛을 하여서 득점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1:0 두번째 골 역시 우리나라가 득점하였습니다 권창훈선수가 득점을 하였는데요 피지의 페널티라인 안에서 피지의 수비수들과의 혼전상황에서 터닝슛 골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2:0 그리고 세번째골 역시 우리나라가 득점하였습니다 권창훈선수가 득점후 1분뒤에 바로 다시 득점했답니다 류승우선수의 돌파에의한 패스를 받은 권창훈선수 발을 볼에 같다대어서 골이 되고 말았답니다 그래서 3:0 네번째 득점또한 우리나라가 득점하였습니다 다시 1분도 채 안된상황에서 류승우선수가 골기퍼 사이로 강슛 골 득점하게 되었답니다 불과 3분사이에 3골이 들어갔답니다 그래서 4:0 이후 석현준 손흥민선수 교체되어 출전하게 되었답니다 다시 류승우선수 페널티를 얻어내었는데요 손흥민선수 침착하게 골대 구석으로 차넣어 골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5:0 그리고 잠시되 5분뒤에 석현준선수의 득점이 또한 나오게 되었답니다 골이 흘러나온것은 석현준선수 침착하게 차넣어서 득점 6:0 그리고 몇분뒤 다시 헤딩슛으로 석현준선수 득점 그리고 또 경기 막바지에 류승우선수 득점 그래서 총 8:0으로 우리나라가 대량득점을 하고 승리하게 되었답니다 골이 많이 나서그런가 볼맛 나더라구요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 가수는 걸 그룹 에이오에이 노래모음입니다 에이오에이는 2012년에 데뷔한 걸그룹인데요 요즘 인기가 최고죠 그리고 이런말 하면 안되지만 제가 좋아하는 설현이 속해있는 걸 그룹입니다 ㅎㅎ 설현이 너무 귀엽고 예뻐요 ㅎㅎ 밖에서는 이러말 못하는데요 웹상이니까요 ㅋ 설현 덕후라고 웃음거리 되진 않겠죠 ㅎㅎ 여튼 이번에 제가 좋아하는 걸 구룹 에이오에이 노래모음을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용^^ㅎ

 

 

노래재생순서

 

1 심쿵해
2 사뿐사뿐
3 단발머리
4 짧은 치마
5 흔들려
6 elvis
7 모야
8 가로등 불 아래서
9 love is only you
10 without you
11 time
12 휠리리
13 여자사용법
14 내 반쪽
15 말이 안 통해
16 my song
17 luv me
18 chocolate
19 들어와
20 진짜
21 한개
22 good luck

*에이오에이 다른곡 듣고싶으신 곡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당^^*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