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덕혜옹주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어제 토요일 잘 지내셧나요 저는 어제 일이있어서 외출했는데요 와 진짜 이게 아니 어찌 그전날 36도 까지 올라간 엇그제보다 어제가 더더운거 있죠 정말 죽다 살아났어요 온몸에서 땀이 줄줄 아주그냥 땀으로 목욕을 했답니다 언제까지 이 더위가 계속 되려나 모르겠네요 아 맞다 이제 기억났네요 다음달 중순까지 덥다고 했습니다 아 아제 7일인데 다음달 15일까지 언제 기다린데요 아진 한달도 더 남았네요 덴장 맞을 여러분 제 생각에 더울때는 외출을 삼가하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다행이도 저녁에 비가 온다고 합니다 어제 저녁에도 비가와서 잠은 잘 잘수 있었는데요 오늘도 비가 온다니 정말 기쁨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어제보다 2도낮은 33도입니다 아 그래도 2도 낮은게 어디인가요 정말 좋으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보통으로 어제보다 다소 높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네세용^^

 

오늘은 지난 금요일에 있었던 일본과 나이지리아와의 리우 올림픽 축구경기에 대해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와 정말 나이지리아 선수들 대단하더라구요 리우에 경기직전 6간만에 도착했다고 하는데요 이건머 현지 적응도 필요없이 일본을 5:4로 이겼다고합니다 와 근데 일본은 너무 못하는것 같아아요 우리를 이기고 1위를 한팀이 맞는지 의심이 들지 않을 수가 없네용 일본현지에서도 망신이다 팀도아니다 이번 올림픽에서 승점 japan기가 될것이다 라는 비판이 현지에서도 쇠도하고 있다고합니다 나이지리아가 올림픽에서 강한모습을 자주 보여주긴하지만요 어떻게 경기직전 몇시간만에 현지 적응도 안되고 잠이나 제데로 잤는지 모르겠는 나이리지라가 일본을 꺽다니요 정말 생각도 못했답니다 만약 우리나라가 저렇게 졌다면 거의 모든 축구팬들이 멘붕했을거라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왜 나이지리아가 경기직전에 도착했냐면요 나이지리아 축구협회가 돈이 없어서 비행기 티켓갑을 지불하지 못했답니다 그런데 다행이도 현지 항공사가 비행기를 내어 주어서 그나마 출전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 항공사가 아니면 완전 나이지리아는 이번 올림픽 몰수 패가 될 수 있었다라고 하더라구요 이런팀한테도 지다니 일본 ㅎ 저도 경기를 하이라이트로만 보았지만요 정말 졸전이었어요 일본 수비는 거의 머 자동문 수준이었답니다 나이지리아도 그에 못지 않지만요 잠도 못자고 현지적응도 못한걸 생각하면 나이지리아는 이해못할 수준은 아닌것 같아요 그럼 득점 상황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첫골은 나이지리아에서 나왔습니다 나이지리아의 사디크 우마르선수에게 첫골을 내어주었답니다 그래서 1:0 그리고 두번째골은 일본에서 나왔답니다 일본선수가 나이지리아 진형에서 문전 혼전상황에서 페널티를 얻어냈답니다 코로키 신조선수 침착하게 차넣어서 골인 그래서1:1 세번째 골은 나이지리아의 에테보선수에게 나왔답니다 일본의 수비실수를 득점찬스를잡은 에테보선수 침착하게 차넣어서 득점을 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2:1 그리고 네번째 골은 일본에게서 나왔습니다 미나미노선수 일본선수의 패스를 받아 침착하게 득점을 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2:2 그리고 다섯번째골이 나왔습니다 이번에도 에테보선수 침착하게 슛을 하여서 일본 골대를 가르고맙니다 그래서 3:2 그리고 여섯번째 골이 또 나왔는데요 이번에도 에테보선수가 득점을 하였습니다 에테보선수 이번경기에서 해트트릭을 달성합니다 그래서 4:2 그리고 에테보선수 또다시 득점 5:2 하지만 일본 이대로 무너지나요 그렇지만은 않겠죠 ㅎㅎ 잠시 후에 일본이 득점하세 됩니다 아사노 타쿠마선수의 득점 그래서 5:3 그리고 후반 막바지에 일본이 또 다시 득점 무사시 스즈키선수의 득점하여서 5:4 일본 계속 밀어 부치지만 시간이없습니다 짐시후 경기 종료휘슬이 울리고 나이지리아가 5:4로 승리하게 됩니다 이번 경기 정말 재미있는 경기였답니다 아마 이번 올림픽 경기중에 가장 재미진 경기가 아닐지 하는 저만의 생각입니다 ㅎ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덕혜옹주 ost 노래모음입니다 근데요 이것이 덕혜옹주 ost라고하는데 맞는지는 확실치않네요 아직 정식발매되지 않아서 그런거 일 수도 있구요 여튼 영화 덕혜옹주 ost 가 정식 발매되면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 노래로 들어주세용 죄송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눈물꽃 (덕혜옹주 ost)

2 눈물꽃 영어버전 (덕혜옹주 ost)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