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듣기 8월20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아 매일 이야기 하는거지만 너무 더워요 더워 더워 더워 아 힘드네요 어제 저녁에는 다행이 비가 조금 내려서 기온이 내려가 숙면을 취할 수 있었는데요 새벽에 일어나니 도로 더운거 있죠 아 진짜 매일 몇일만 참자 몇일만 참어 하지만 정신과 육체가 따로 놀고 있답니다 현제 육체가 정신을 지배하고 있답니다 ㅎㅎ 다음주까지 35도에서 34도 이상 기온이 지속된다고 하는데 어찌 버텨야 할지 모르겠네요 비라도 왕창 왔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35도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아 후~ 진짜 지치네요 포스팅 하는것도 너무 힘들어요 ㅠ.ㅠ 그리고 오늘은 다행이도 비소식이 없답니다 예~ 너무 좋아요 비가안와서 비가 올까봐 깜짝 놀랬네요 ㅠ.ㅠ 에 휴 그리고 오늘의 미세먼지 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전국 대부분이 보통 내지 낮음으로 나오는데요 서울은 나쁨으로 나오고 있네요 ㅠ,ㅠ 그럼 날도 덥고 미세먼지농도도 높지만 오늘도 여러분 화이팅~

 

오늘은 내일 있을 우리나라와 멕시코와의 경기전 지난번에 있었던 멕시코와 피지와의 경기를 리뷰해보로고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피파랭킹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멕시코는 14위 이구요 피지는 187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객관적인 전력에서 무지막하게 차이나는 전력입니다 ㅎ 하지만 초반에 피지가 골을 넣었는데요 모두 놀랐답니다 피지가 득점을 할줄은 상상도 못했답니다 ㅎ 하지만 이후의 연속되는 실점에 피지의 공격은 점점 날카로움을 잃어갔답니다 그래도 멕시코 피지한테 실점을 하다니 수비에 문제가 있나보죠 아니면 설마하는 수비의 아닐함에 의한 실책이던가요 ㅎㅎ여튼 멕시코 이경기에서 5득점 뿐이 하지못하여 득실차에서 우리나라가 앞서고 있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는 비기기만 해도 8강에 진출하게 된답니다 하지만 너무 자만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예전 부터 비기는 경기를 하다가 한방씩 얻어막고 졌던 기억이 많이 떠오른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가 수비가 그닥 좋은팀이 아니라서요 수비경기를 할적에 수비 실수에의한 실점을 한다면 정말 뼈아픈 패패가 될것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럼 멕시코와 피지와이 득점장면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첫골은 놀랍게도 피지선수가 사이드에서 올려준 크로스? 를 크리스티나 선수가 골기퍼가 나오는것을 보고 헤딩슛으로 마무리하여 득점이 되었답니다 정말 놀랐답니다 ㅎ 그리고 두번째 골부터는 역시나 멕시코가 득점을 하게 되었답니다 멕시코의 구티에레즈선수 슈팅 골 1:1 그리고 잠시후 또다시 멕시코의 득점 역시나 또 쿠티에레즈선수 슈팅 골 2:1 네번째 골역시 구티에레즈선수 골 3:1 그리고 다섯번째 골역시나 멕시코의 살사도 선수 골 4:1 그리고 여섯번째 골역시 멕시코 쿠티에레즈선수 골 구티에레즈선수 이날 해트트릭을 하고 한골 추가하여9 4골을 득점하게 되었답니다 우리와의 경기에서 구티에레즈선수를 조심해야할것 같아요 차면 골이니 무서운 선수인것 같습니다 그럼 내일 있을 멕시코와 우리나라와의 경기 리뷰는 내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축구얘기는 이만하구요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6년 8월10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듣기 8월20일 오늘 새로 갱신된 빌보드차트 핫100듣기 노래모음입니다 음 빌보드 차트를 보니 랭크가 조금 변한것 같구요 음 신곡들이 조금 발표된것 같습니다 그럼 최산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20일 즐겁게 들어주세용^^

 

 

빌보드 차트 순위 보는법

그럼 빌보드 차트 순위 보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어의 노래재생순서가 빌보드 차트 순위입니다 쉽죠 ㅎ 그렇답니다 그럼 빌보드 차트 핫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