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핑크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용 ㅎ 오늘은 무슨요일인가요 모르신다구요 그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ㅋ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바쁘게 살면 요일도 까먹을 때가 만쵸 ㅎ 그나저나 와 오늘도 무자게 덥네여 아 휴 제가 요즘 하루도 덥지 않다고 하지 않을 때가 없는것 같네요 근데 농담이 아니라 실제로 너무 더워요 밤에 자다가 깨는게 한두번이 아니에요 너무 더워서 숨이 목까지 차다가 깬답니다 여러분도 다르시진 않겠죠 아니 여유있는 분들은 에어컨이 있으니 조금 나으시려나요 ㅠ.ㅠ 언제 한번 에어컨 사서 빵빵하게 틀어놓구 지내보나 참 서럽네요 ㅠ.ㅠ 포스팅하는 새벽인 지금도 무자게 덥네요 낮에 달궈진 집이 새벽에도 보일러 온도계가 32도를 찍고 있네요 아 후 이쯤되면 거의 잠을 못자지 않나요 그래도 저는 조금은 잔답니다 아 하 후 우 ㅠ.ㅠ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기온은 35도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제와 같이 폭염주의보가 내려져있네요 그리고 오늘의 미세먼지 농도는 어제보다 나은 전국이 보통 내지 낮음으로 쾌적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서울도 낮음이네요 ㅎ 그럼 여러분 이제 이틀 남았습니다 오늘이랑 내일만 버티면 다시 주말 아닙니까 ㅎㅎ 그럼 여러분 화이팅~

 

오늘도 새벽에 자다 깨서 올림픽 축구를 보았네요 우리나라와 멕시코의 경기말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나라와 멕시코와의 경기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피파랭킹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는 48위 멕시코는 14위에 랭크되었네요 음 그럼 리뷰를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음 초반에 우리가 많이  고전을 했는데요 축구경기장이 고지대에 위치해있어 적응을 못한 탓이 있다고도 해설위원님들이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멕시코는 우리보다 상대적으로 고지대에 위치해 있어 적응이 빨랐다는 말이있었네요 하지만 경기력의 차이가 너무 심하더라구요 일방적으로 밀렸다고 하는게 맞는 말인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의 잦은 패스미스 미들의 실종  경기를 풀어가는 능력이 전혀 없었다고 말해야 할까요 그렇답니다 그에 반해 멕시코는 우리나라를 압박하여 우리의 패스 줄기를 잘 끊어 내는 역습의 공격기회가 많았구요 볼 점유율에서도 38대 62라는 차이가 나고있었답니다 슈팅찬스도 10대 3이던가 자세히는 모르겠는데 그렇더라구요 슈팅한번 제데로 가져가 보질 못했어요 하지만 막판에 권창훈선수의 골이 우리나라를 살리게 되었죠 ㅎ 그래서 우리가 승리하여 8강에 진출하게 되었답니다 한마디로 좋게 말하면 실리축구를 했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그에 반해 멕시코는 줄기차게 공격을 하고 슛을했지만 이득을 보지못하는 경기를 했답니다 ㅋ 경기내내 우리수비수를 힘들게 하였지만 우리수비수들이 빈틈을 주지 않았답니다 너무 잘해주었어요 수비수들에게는 칭찬을 해주고 싶네요 역시 수비가 강해야 토너먼트에서 승리할 수 있다는 말이 경기에서 말해주고 있는것 같아요 그럼 득점 장면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첫골이자 결승골인 권창훈선수가 페널티 에어리어 근처에서 수비수를 제치면서 왼발 강슛이 골기퍼가 어찌하지 못할정도로 빠르고 강해서 볼이 골대를 가르고 말았답니다 정말 멋진 골이었어요 역시나 권창훈선수 이번 올림픽에서 부진했는데 한방이 있는것을 보여주는 경기 였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다음 8강전은 14일 오전 7시에 한국과 온두라스의 경기가 있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 가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가수 노래는 2016년 8월에 데뷔한 걸 그룹 블랙핑크입니다 요즘 엄청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인기가 대박이라는 말을 들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각종 인기차트에서 1위 또는 5위권 안에 들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 블랙핑크 노래모음을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겁게 들어주세용^^ 

 

방금 블랙핑크 노래를 들어보았는데요 정말 좋네요 각종 인기차트를 휩쓰는 이유를 알겠네요^^

 

노래재생순서

1 휘파람

2 붐바야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블랙핑크 듣고 싶으신 다른 곡이 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