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도 무더운 아침? 새벽이네요 오늘도 역시나 제방온도는 32도를 가르키고 있습니다 아후 기상청 얘기를 들어보니 다음초나 되야 더위가 한풀꺽인다고 하는데요 아 좀처럼 버틸 수가 없네요 이러다가 자다가 더위때문에 기절하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여러분들도 저와 같으신가요 아니 다들 에어컨이 있어서 괜찮으시려나요 저는 에어컨을 산지 좀 된것 같은데 아직도 설치가 안되고 있네요 많이 밀려서 그런가 보죠 에휴 이러다가 더위 다 간다음에 에어컨 설치 되려나 모르것네요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기온은 어제와 같은 34도 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역시나 폭염주의보가 내려졌네요 어휴 오늘도 한 더위 하려나 보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보통 내지 낮음으로 음 어제와 같네요 그나마 다행이네요

 

오늘은 저희에게 뼈아픈 패배를 안겨주었던 온두라스와 그에 맞서는 브라질의 올림픽 준결승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양팀 피파랭킹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질은 9위 온두라스 84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참 저는 이번 경기에서 그래도 우리나라에게 1점이라도 기록한 온두라스가 혹시나 이러다가 브라질까지 잡는거 아닌가라고 생각을 한적이  있었는데요 경기를 하고 보니 아오 온두라스는 정말 팀도 아니네요 이런팀에게 졌다니 창피하네요 우리도 첫골만 들어갔어도 온두라스에게 지지 않았을터인데 항상 축구는 첫골이  문제인것 같아요 온두라스 경기시작하자마자 14초만에 네이마르에게 골을 내어주고 그 이후로 질질 끌려다니다가 내리 5골을 얻어먹고 6:0으로 브라질에게 패하고 말았답니다 ㅎㅎㅎ 아우 꼬시다 브라질 성님들이 우리의 복수를 해줄줄 알았네요 ㅎㅎ 글도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였습니다 ㅋ 다음 3 4위전에서두 나이지리아 성님들이 온두라스 발라줄거라 생각합니다 아주그냥 메달도 못따고 경기 테이블만 4위에 머물러서 우리에게 침대축구하고 페어플레이 하지 않은것 그대로 받아가길 바랍니다 ㅎㅎ 그럼 득점 상황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첫골은 브라질에서 나왔습니다 그것도 경기 14초만에 첫골이 나왔답니다 네이마르선수 온두라스의 수비수의 실책으로 골을 따내어 슈팅 골기퍼 나와서 막아보려 했지만 반박짜 조금 더 빠르게 네이마르선수의 슛이 더빨랐네요 볼이 골대를 가릅니다 ㅎㅎ 그래서 1:0 이후 온두라스 어찌해보려 하지만 다시 브라질에게 득점을 내어주고 맙니다 제수스 선수 추가득점 2:0 이래도 포기를 안하는것 같습니다 온두라스 하기야 2:0 쯤이야 라고 생각했겠죠 수비축구하다가 역습이나 세트피스상황 나오면 득점하면 된다고 생각했을 수도 잇었겠네요 하지만 브라질 다시 추가즉점 제수스 선수 멀티골 3:0 ㅎㅎㅎ 온두라스 선수 벌써 어리둥절 합니다 하지만 모르고 있겠죠 이게 시작이라는 것을 ㅎㅎ후반들어 공격을 하려하지만 온두라스 이것은 온두라스의 오만이죠 하기야 1골을 먹고 지나 10골을 먹고지나 지면 끝이니 공격적으로 나아갈 수밖에 없었겠죠 하지만 후반들어 다시 추가 실절을 하고 맙니다 온두라스 브라질의 마르퀴뇨스선수 득점 4:0 그리고 후반 79분에 루안선수 추가득점 5:0 그리고 경기 막판에 후반 90분경기 브라질의 다시 추가득점 네이마르선수가 득점하였답니다 그래서 결과는 6:0 온두라스의 처참하고 온두라스의 온몸이 너덜너덜 하게 패하고 말았답니다 ㅎㅎ 아 오 너무 꼬숩다 여러분드 그러시죠 ㅎㅎ 경기 너무 재미있었답니다 그럼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새로시작한 tvn의 금토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ost 노래모음입니다 노래모음이라고 하지만 아직 발매된 ost는 한곡뿐이 되지않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서 새로운 ost가 발매가 되면 노래모음이  되겠지요 그래서 타이틀을 신데렐라와 네명의기사 ost 노래모음이라고 정했습니다 혹시나 아니 이거 노래모음이라고 했으면서 왜 노래는 한곡뿐이 없는거야 에잇 하고 화가 나실수 있겠지만 이해해주세용 ㅠ.ㅠ 그럼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어떤 드라마인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줄거리

통제 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들과 그들의 인간 만들기 미션을 받고 막장 로열 패밀리 하늘집 에 입성한 하드 캐리 신데렐라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 라고합니다

 

출연배우

정일우 안재현 이정신 박소담 최민 순나은 고보결 최은경 김용건 김혜리 서현철 조혜정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For you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ost part1 비투비)

2 My Romeo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ost part2 제시)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ost 듣고 싶으신곡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