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판타스틱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 아 우째 시간이 이리도 안가나요 이제 화요일이라니 아참 어제도 날 무자게 더웠죠 평년기온보다 2에서 3도 가량 더 높다고 하네요 왜 갑자기 이리 더워졌는지 모르겠네요 아 그리고 어제 기상 예고 에도 없던 비가 내렸답니다 그나마 다행이 비오는 동안에는 쬐금 시원했네요 ㅎ 오늘도 어제 처럼 비가 왔으면 좋겠네요 ㅎ 그래야 조금이라도 시원하죠 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오전에는 안개가 끼고 데체로 맑다고 합니다 그리고 낮최고 기온은 어제와 비슷한 30도정도 라고 합니다 아후 어제도 정말 더웠는데 오늘도 이렇게 덥다니 정말 싫으네요 완존 가을이 아니라 한여름 같아요 올해 같은 여름 말구요 평년 여름이요 더위야 빨리 가거라 저는 요즘 날이 더워서 헬스장도 못가고 있네요 10월이나 되야 갈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그동안은 집에서 멘몸운동을 하고 있답니다 ㅎ 에휴 왜 날씨 얘기하다가 삼천포로 빠졌는지 모르겠네요 그럼 오늘의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보통으로 공기가 아주 쾌청하지는 않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화요일 여러분 화이팅~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이란과 카타르의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양팀 피파랭킹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란 39위 카타르 80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이란과 카타르는 우리나라와 함께 경겨를 하는 팀들이죠 그래서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이란과 카타르의 경기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리뷰 하도록 할께요 초반 양팀다 공수를 주고받는것 같습니다 경기를 보지 못하고 하이라이트만 보아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요 음 양팀다 공격적으로 나오는것 같습니다 전반 초반에 기회가 또한 동등하게 왔던것 같구요 하지만 마무리에서 득점으로 연결 시키지 못했습니다 카타르도 꾀 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란에게 좀더 좋은기회가 많았더라구요 그리고 전반은 양팀다 무득점으로 끝났습니다 그리고 얼마후 후반 경기가 시작 됩니다 경기 시작과 동시에 이란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아무레도 오늘 이란의 전술인가 봅니다 전반에 약간 수비적으로 나오며 체력을 비축하다가 후반에 총공격하는 전술 말이지요 그래서 전반이 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아 이란의 득점이 나왔습니다 카타르의 골키퍼실책으로 볼이 이란선수에게 갔답니다 이것을 이란선수 놓치지 않고 득점으로 연결시켰답니다 득점자는 구차네자드 선수라고 하네요 그리고 득점이후 이란 더욱 몰아부칩니다 그리고 마침네 추가골을 득점합니다 카타르 진형에서 이란의 자한바크슈선수의 중거리 슛이 골기퍼가 어찌 손을 대지 못할 정도로 강슛에다가 골대 사각으로 볼이 빨려들어가는 바람에 골기퍼는 어찌하지도 못하고 실점을 하고 마네요 득점 장면이 굉장히 멋졌네요 ㅎ 그리고 이후 여러차레 양팀 공수를 주고 받다고 경기는 끝이 나고 맙니다 월드컵 최종예선 이란이 카타르를 2:0으로 물리팀으로 승점 3점을 가져가네요 ㅎ 그리고 오늘은 한국과 시리아의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가 있답니다 저녁 9시에 킥오프 한다고 합니다 이 경기 리뷰는 내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축구 얘기는 이만 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jtbc 드라마 판타스틱 ost 노래모음입니다 9월 2일날 첫방을 했다는데요 종편치고는 시청률이 꾀 되더라구요 그만큼 재미 있다는 반증이겠지요 그래서 오놀은 판타스틱 ost 노래를 들려드리도록 하게습니다 그럼 즐겁게 들어주세요 그럼 어떤 드라마인지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이판사판 오날만 사는 멘탈갑 드라마 작가 이소혜와 똘끼충만 발연기 장인 톱스타 류해성의 짜릿한 기한 한정 연애담 이라고 합니다 내용을 보니 잼날것 같네요 ㅎㅎ

 

출연배우

김현주 우상욱 박시연 지수 김태훈 김동균 윤지원 김정난 조재윤 김영민 김재화 오동민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 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가을바람(판타스틱 ost part1 투앤비)

2 오늘같은날(판타스틱 ost part2 강시현)

3 어느새 가을 (판타스틱 ost part3 크루셜스타,효정)

4 on my way (판타스틱 ost part4 포스트맨)

5 떠나가줘 (판타스틱 ost part5 숙희)

6 보통의 날들 (판타스틱 ost part6 오왠)

7 Someday (판타스틱 ost part7 팀)

8 판타스틱 (판타스틱 ost part8 젤리쿠키)

9 자 여기 내심장(판타스틱 ost part9 윤현상,심규선)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드라마 판타스틱 ost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누구 손이지

김현주씨 손입니다 ㅎㅎ

드라마 상의 학창시절 사진 인가 봅니다

학창시절 즐거웠던 한때

추억들

그리고 현제

현제2

가을바람

류해성

이소혜

백설

김상욱

그럼 드라마 판타스틱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