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볼빨간사춘기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이제 바로 내일이 불금입니다 ㅎ 그리고 내일 모레는 주말~ 근데요 어제도 지진난것 아시나요 전 일하느라 몰랐는데요 어제 약간의 여진이 있었다고 합니다 경주 현지 진도 3.5 규모 였다고 하네요 아우 왜이리도 지진이 잘나는지 모르겠네요 앞으로 또 지진이 일어나지 않을까하는 두려움 또한 있네요 제발 별 탈 없이 올해는 별 사건 사고 없이 잘 넘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어제 지진나서 경주 현지에 사시는 분들 또 얼마나 놀라셧을까 하는 걱정도 되고 불안하기도 하고 하네요 지금 경주 현지에서 복구작업이 한창이라는데 자꾸 지진이 나니 이거 원 정말 힘드시겠어요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데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25도 정도라고 합니다 근데 요즘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커서 제가 감기에 다 걸렸지 모에요 에취 지금도 재채기를 하느라고 정신이 없네요 한낮에는 볓이 뜨거워서 모르는데요 아침 저녁으로 추우니 정말 힘드네요 근데 날이 선선하니 잠잘때는 좋습니다 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 농도를 알아 보도록 하게습니다 전국이 대체로 보통으로 그런데로 쾌청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

 

어제 케이리그 경기가 있었던것 아시나요 어제 케이리그 경기가 있었어요 저는 저녁에 케이리그 서울과 수원에프시의 경기를 보았는데요 이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양팀 케이리그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은 2위 수원에프시는 12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그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수원에프시가 서울이라는 강팀을 맞아 수비적인 전술로 일관할줄 알았는데요 아니더라구요 맞불을 놓더라구요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그래서 경기 보는내내 즐거웠답니다 수비전술로 일관하면 그닥 재미가 없거든요 그리고 서울과 수원에프시 올해 전적이 두번싸워서 모두 3:0으로 서울에게 졌기 때문에 이번에도 수비전술로 나올줄 알았답니다 근데 경기를 열어보니 그게 아니더라구요 이번에 맘을 단단히 먹고 나온듯합니다 초반부터 양팀 모두 공격적으로 나오더라구요 초반에 수원이 서울에게 조금 밀리는 듯 하더니 다시 반격을 하더라구요 수원이 공격적으로 나오니 서울은 허둥지둥 하더라구요 서울 이렇다 할 공격찬스를 잡지 못했구요 수원도 공격은 했지만 역시나 이렇다할 공격찬스를 잡지 못했답니다 하지만 서울을 맞아서 이정도로 해주면 대단한거죠 아무리 서울이 최근 무승 많이 했다지만 썩어도 준치 아닙니다 그리고 케이리그 현제 부동이 2위 이구요 그래서 정말 수원이 대단하게 느꼇습니다 한편으로는 이제 수원에게는 더이상 내려갈곳이 없으니 맞불을 놓은 것일 수도 있구요 경기 정말 재미 있었답니다 사실 골은 많이 나지 않았지만 양팀 모두 공격전술로 축구를 하니 이또한 볼만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전반 중반이 지나고 양팀 모두 공격적으로 나왔지만 아쉽게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 전반 종료 휘슬이 울리고 전반전이 종료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후반전이 시작 됩니다 후반이 시작 되자마자 데얀선수가 교체되도 출전하였습니다 박주영선수와 교체되어 출전했는데요 와 데얀선수 나오자 마자 한건 할뻔했는데 수원의 수비가 와 놀라운 온몸을 던지는 수비로 잘 막아 내더라구요 정말 볼만했답니다 ㅎ그리고 계속 되는 서울의 공격 하지만 수원의 방패에 막혀 공격이 실패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이후 수원의 공격 역시나 서울을 방패에 막혀서 공격의 활로를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실 몇번의 좋은 기회가 있었는데요 이것을 해결해 줄 선수가 수원에게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경기 막판에 후반 90분에 서울의 마지막 공격이 있었습니다 고요한선수의 돌파 수원의 수비수가 막아내려고 합니다 하지만 고요한선수 끝까지 포기하지 않네요 그리고 마침네 수비수가 벗겨지고 고요한선수 패스 달려오는 윤주태선수의 발에 볼이 닿습니다 그리고 슛 골~ 예 골 입니다 볼이 골대를 가르고 경기 종료시간 몇분 남지 않고 골이  나왔어요 서울의 승리입니다 정말 극장골이 아닐수 없었습니다 와 정말 윤주태선수 경기중 중거리 슛도 정말 멋졌는데요 마지막에 한건 해주네요 역시나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서울이 승리를 가져가네요 수원에프시 선수들 망연자실합니다 정말 수원에게는 아까운 경기였답니다 아 좀만 버티면 승점 1점 가져가는 것인데요 정말 아까운 경기였습니다 여튼 그래서 서울이 승점 3점을 챙겨가네요 그럼 내일은 전북과 제주와의 경기를 리류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데뷔 2년차 볼빨간사춘기 노래모음입니다 요즘 볼빨간사춘기가 핫하죠 각종 인기차트에 상위권을 모두 휩쓸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볼빨간사춘기 노래를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싸운날
2 우주를 줄게
3 가리원진 길 (미생 ost part4)
4 나만 안되는 연애
5 심술
6 초콜릿
7 반지
8 가끔씩
9 X Song
10 사랑에 빠졌을 때
11 프리지아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누구일까요 ㅎ

이남자는 누구죠

어디인가요 알바하는 곳인가

책을 보고 있네요 책을보면서 남자를 힐긋보나 ㅎㅎ

이 남자도 책을 보네요

이게 뭐죠 물거품인가요

누구

노래를 부르는 이쁜이는 누구 ㅎ

폭죽

마이 갤럭시

녹음

운동장에서

그럼 볼빨간사춘기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