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쇼핑왕 루이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렸던 불금 입니다 ㅎㅎ 이번주 되게 안간다고 속으로 막 그랬는데요 지나고 보니 금방이내요 ㅎㅎ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아 그리고 내일이 주말이네요 ㅎㅎ 추석 연휴 끝나고 일하는게 적응이 안됬었는데 벌써 주말이라니 너무 좋은것 있죠 ㅎㅎ 이번 주말엔 무었을 할까요 영화를 보러갈까요 요즘 영화 재미난것 있나요 아수라는 담주에 개봉한다고 하던데 멀 보면 좋을까요 아님 집에서 걍 아이피 티비로 영화를 볼까요 아니면 평일에 못다잔 잠을 몰아서 잘까요 이번주 연휴 끝나고 일하는데 너무 힘들었네요 연휴 때는 정말 늘어지게 잠잤었는데 결정 잠을 푹자는것으로 결정 했네요 오늘 집에 들가서 내일 정오까지 잠만 자야 겠네요 ㅎㅎ 그리고 그담 스케줄은 나중에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26도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오잉 왼일이지 기온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이거이거 또 한낮에 또 더운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이것 반팔을 입고 나가야 하나 이렇게 덥지도 춥지도 않은 시기에 옷입고 나가는게 좀 에메한 시기인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데체로 보통으로 그런데로 쾌청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하루만 버티세요 화이팅~

 

오늘은 어제도 말씀 드렸다시피 이번주 수요일에 있었던 전북과 제주의 케이리그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양팀 케이리그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북은 1위 제주는 4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음 전북은 스쿼드를 보니 평소와는 다른 2군이라고 해야하나 하지만 2군이지만 2군이안닌 수쿼드로 유명하죠 거의 1진과 맘먹는 더블스쿼드를 구축한 전북입니다 이를 맞서 싸울 제주 잘 싸울 수 있을까요 그럼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초반부터 제주가 강하게 전북을 몰아부칩니다 하지만 그닥 효과를 보지는 못했습니다 한 10여 제주가 몰아친후 전북의 반격이 이어집니다 전북의 공격 전북의 볼을 소유하면서 제주 진영으로 돌격합니다 그리고 문전 혼전상황 볼이 전북의 정혁선수에게 전달이 됩니다 정혁선수 김신욱선수에게 크로스 김신욱선수 헤딩 슛 골 득점이 되고 말았습니다 전북의 이번 경기 선취득점입니다 와 김신욱선수 이제 몸이 많이 올라온것 같습니다 거의 이제 울산에서 활약했던 만큼 몸이 회복된것 같아요 정말 멋진 모습팬들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후 제주의 실점이후 제주가 몰아 부칩니다 전북 정신없어하네요 간간히 전북의 공격이 있었지만 제주의 공격처럼 매섭지는 않으네요 그리고 마침네 전반 25분경 전북진영에서 돌파를 시도하는 완델손선수를 전북선수가 파울을 범하고 페널티킥을 내주고 맙니다 페널티 킥커는 페널티를 얻어낸 완델손선수가 차는데요 침착하게 슈팅을 하고 득점을 만들어 냅니다 내 제주의 동점골입니다 그래서 1:1 이후 제주는 더욱더 몰아 부치는데요 전북 또한 호락호락하게 골을 내어 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전북의 공격 하지만 번번히 제주의 수비에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얼마후 전반 종료 휘슬이 울리고 전반이 종료 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후반전 후반전에 양팀 각오를 단단히 하고 나오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양팀의 매서운 공격이 시작됩니다 후반 시작하자마자 제주의 공격 하지만 효과적이지 못한 공격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전북의 공격 역시나 득점으로 연결 되지 않습니다 양팀 공방을 이어받다가 다시 이어지는 전북의 공격 후반 53분경 이어지는 전북의 공격 전북의 패스가 제주진영으로 넘어 갑니다 패스를 받은 전북선수 다시 제주진영에서의 문전 혼전상황 그리고 마침네 패스가 김신욱선수에게 넘어 갑니다 김신욱선수 볼을 톡하고 골대안으로 볼을 차넣습니다 김신욱선수의 득점입니다 이번경기 김신욱선수의 멀티골이 입니다 그래서 2:1 와 김신욱선수 이제는 머 완전히 예전 모습으로 돌아왔는데요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되네요 ㅎㅎ 실점후 제주 와 더욱더 몰아 부칩니다 전북 이렇다할 기회를 잡지못하고 제주에게 계속해서 공격의 주도권을 내어줍니다 전북 제주의 공격에 정신 못차리네요 계속해서 제주의 공격이 이어지고 마침네 득점이 나오고 맙니다 어느 팀에서 득점이 나왔을까요 바로 공격을 주도 했던 제주에서 득점이 터졌습니다 전북진영에서  패스를 받은 이광선선수가 볼에대한 집중력을 잃지 않고 그대로 슈팅 골 득점이 되고 맙니다 와 진짜 정말 재미있는 경기네요 그래서 2:2 동점 이 되었습니다 이후 저는 전북이 몰아 부칠줄 알았는데요 전혀 예상과 다르게 제주가 더욱더 메섭게 몰아 부치더라구요 하지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죠 하지만 이후 전북의 공격기회는 전혀 없었구요 제주의 공격만 있었을 뿐이었답니다 하지만 시간이 다되고 경기 종료휘슬이 울리고 경기는 종료되었답니다 그래서 양팀 모두 사이좋게 승점 1점씩을 나누어 가졌습니다 그럼 오늘 축구 이야기는 이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쇼핑왕 루이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번주에 시작한 드라마인가요 점점 인기를 얻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쇼핑왕 루이 ost 노래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 줄거리만 볼적에는 무지 재미날것 같네요 ㅎㅎ

 

출연배우

서인국 남지현 윤상현 임세미 오대환 김영옥 엉효섭 김선영 김규철 윤유선 황영희 미람 류의현 김병철 이재균 차청화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네비게이션 (쇼핑왕 루이 ost part1 김소희)

2 The Way (쇼핑왕 루이 ost part2 엄지 여자친구)

3 The Time (쇼핑왕 루이 ost part3 주니엘)

4 Hello (쇼핑왕 루이 ost part4 선비)
5 Love is (쇼핑왕 루이 ost part5 주윤하)

6 스르르 (쇼핑왕 루이 ost part6 계피)

7 부나비 (쇼핑왕 루이 ost part7 몬스타엑스)

8 Fine (쇼핑왕 루이 ost part8 조형우)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쇼핑왕 루이 다른 ost 가 듣고 싶으신분은 댓글에 ost 노래 제목을 적어 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두 주인공

강원도 자연미인 고복실

프랑스산 온실왕자 루이

너희는 어떻게 만났니

나의 새로운 시작에는 네가 있었다

루이

모성본등 자극하는 기억상실 화초남 루이

생존능 강원도 고복실

우리 둘 잘 살아 갈 수 있겠죠

고복실

고복실과 루이

고복실

그럼 쇼핑왕 루이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