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 갑순이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다시 돌아온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그리고 10월의 첫날 이네요 ㅎ 아우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요 올해도 이제 세달뿐이 남지 않았네요 에휴 올해에도 해놓은것 없이 또 다시 나이만 자꾸 먹는것 같아요 ㅠ.ㅠ 올 1월에는 정말 올해는 참 알차게 보내야 겠다 했는데 그러지 못했네요 올해에는 좋은일 보다 안좋은 일이 많았답니다 내년에는 좋은일만 많았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여러분 가정에도 항상 좋은일만 가득 하시길 제가 기도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흐리고 밤 늦개 비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다음주 월요일까지 비소식이 있다고 하네요 올해에는 여름보다 가을에 비가 부쩍 자주 오는것 같네요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여름보다 가을에 비가 많이오는것 같아요 무었때문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런것 같습니다 참 이제 날씨도 환경오염 뭐 이런것에 영향을 받나보죠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24도 라고합니다 물론 곳에 따라 약간의 기온차가 있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 내지 보통으로 그런데로 쾌청하다고 합니다 어제 비가 와서 그런가바요 ㅎ 그럼 여러분 오늘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오늘은 지난주 일요일에 있었던 케이리그 수원에프시와 전남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케이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에프시는 12위 전남은 5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와 오늘은 수원에프시의 조금힘든 경기가 될것 같은데요 요즘 상승세를 타고 있는 전남인데 수원에프시 어찌 맞아 싸울지 우리 한번 볼까요 그럼 경기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초반부터 수원이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전남 수원이 공격하도록 가만히 있지 않죠 전남의 수비수들과 골기퍼가 수원의 공격이 들어오는 족족 막아 내고 있습니다 수원의 좋은 찬스도 있었지만 마무리를 득점으로 연결 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남의 골기퍼 정말 잘하네요 수원의 유효슈팅을 번번히 슈퍼세이브로 막아 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전남의 공격 역시나 전남의 공격역시 수원의 수비수 혹은 골기퍼에 번번히 막히고 맙니다 좋은 찬스도 있었지만 역시나 수원의 골기퍼가 슈퍼세이브로 실점의 빌미를 주지 않고 있습니다 경기 내내 양팀 닥공 축구를 해서요 정말 재미있네요 강팀 전남을 맞아서 수원 정말 잘싸워 주고 있네요 어떻게 이런팀이 케이리그 꼴치를 하고 있는지 정말 알 수 가 없는 장면 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기술적인 면이나 전술적인 면이나 전혀 강팀인 전남에 뒤떨어지지 않아요 올해 들어 제가 케이리그 리뷰를 하면서 케이리그 경기를 많이 보고 있는데요 우리 케이리그 선수들 강팀이든 하위권 팀인든 정말 선수들이 테크닉이 정말 뛰어나다는것을 경기를 보면서 알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경기 너무 재미있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팀이 있으니까 더욱더 재미가 있는것 같아요 예전에는 해외축구만 보아서 케이리그를 약간 아래로 보았던 적도 있었지만요 지금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정말 우리 케이리그 선수들 정말 좋은선수들도 많구요 정말 케이리그 볼만 하다는것 입니다 케이리그가 아시아 최고리그 아닙니까 그래서 우수한 케이리그 출신 선수들이 아시아 곳곳에서 활약도 하구요 케이리구 출신선수들이 유럽에서도 활약하고 있구요 지금도 좋지만 일본이나 중국처럼 거대 자본이 들어온다고 하면 정말 아시아뿐만 아니라 유럽 빅5리그는 제외 하더라도 최고의 리그가 되지 않을까 하는 저만의 생가입니다 그러면 해외에서도 유망주들이 한국으로  몰려들고 하지 않겠습니까 ㅎㅎ 생각만 해도 좋으네요 근데 제가 경기 얘기하다가 외 삼천포로 빠졌나요 그럼 다시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원에프시와 전남의 서로 파상공세에도 불구하고 전반에 한점의 실점없이 전반 경기가 종료되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후반경기 역시나 후반에도 전남고 수원에프시 한치의 물러섬없이 닥공을 합니다 하지만 역시나 양팀 골기퍼의 슈퍼세이브로 양팀의 공격수의 유효슛이 번번히 막히고 맙니다 아 정말 아까운 장면 많았답니다 자일의 프리킥 그리고 수원의 패스에의한 슈팅 정말 양팀 골기퍼 눈부신활약에 힘입어 지금 까지 한골도 허용하지 않았답니다 후반 막판들어 전남의 공격이 매서웠는데요 역시 수원의 수비들과 골기퍼의 노력에 힘입어 한골도 허용하지 않고 경기는 종료되고 양팀 승점 1점을 사이좋게 나누어 가진 경기였습니다 오늘 경기  정말 재미졌어요 ㅎㅎ 정말 이맛에 케이리그 보는건가봐요 혹시 저의 블로그에 노래들으러 오시는분들 제글 읽고 케이리그를 보게 되시는 분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요즘은 예전 과 같이 않게요 케이리그 모든 경기를 TV나 인터넷으로 시청할 수 있답니다 정말 조금씩 변화하고 있는것 같아요 예전에 축구 경기 볼라치면 정말 와 말도 못했어요 케이리그 경기는 거의 시청할 수도 없었구요 경기장이나 가야지 볼 수 있었구요 또 해외 축구도 그랬구요 정말 요즘에 정말 좋아진것 같아요 그럼 오늘은 축구 얘기는 이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우리 갑순이 ost 노래모음입니다 sbs에서 방영하는 주말 드라마인데요 요즘 점점 회수를 더할 수록 인기를 얻어가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말 드라마 우리 갑순이 ost 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우리 갑순이 는 어떻한 드라마인지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우리 시대 결혼과 부부의 삶을 긍정적으로 그려갈 가족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소은 송재림 장용 고두심 이미영 이보희 김규리 유선 최대철 양정원 이완 장다윤 김혜선 전국환 이병준 서강석 박서연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우리 갑순이(우리 갑순이 ost part1 데이브레이크)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우리 갑순이 다른 ost 가 듣고싶으신 분들은 ost 제목을 적어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허갑돌 신갑순

매일 아슬아슬한 10년차 백수 커플

신말년 신중년 신갑순 인내심

다시 평범해지고 싶은 위기의 가족

허다해 허갑돌 남기자

절대 기족지 않는 당당한 가족

허다해 조금식 신재순

쓸슬한 이혼녀 와 불안한 재혼부부

여시내 여봉 신세계 여공주

아직 어른이 되지 못한 조금 서튼 가족

금도금 조아영 금수조

사랑에 살고 사랑에 죽는 이시대의 사랑꾼들

어디에나 있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

그럼 우리 갑순이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