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케이투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토요일인 어제는 잘 보내셨나요 어제부터 비가 시작되어 내일 오전까지 이어진다고 하는데 주말에도 집에만 게신가요 저는 어제 영화를 보고온 뒤로는 계속 집에만 있네요 비가오니 기분이 다운 되네용 그리고 날도 많이 쌀쌀해 진것 같아요 이제 정말 가을이 온것같아요 비오기전에는 기온이 그다지 내려가지 않아서 한낮에는 여름과 그 다지 차이가 없었는데요 이제 기온이 내려가지 확실히 채감이 되네요 이제 기후도 날짜도 모두 가을을 가르키고 있네요 올 산에 단풍은 얼마나 멋질까요 가끔 마을 뒷산에 등산을 하곤 하는데요 여름엔 녹음이 가을에는 단풍이 정말 멋지답니다 혹시 시간이 없어 멀리 나가지 못하시는 분들은 가까운 마을 산이라도 오르시는것은 어떻하신가요 우울할때 등산은 정말 기분을 업시켜 준답니다 ㅎ 그럼 오늘의 날씨를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대체로 흐리고 비가 내일까지 계속 온다고 합니다 강원도인가 어디 지바에는 200미리 이상 비가 온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다른 지역은 칠십미리정도 온다했나 여튼 그랬어요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 24도 라고 합니다 물론 곳에 따라 몇도 정도 차이 나는 곳도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으로 쾌청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케이리그 경기가 있는날입니다 근데 오늘은 보통 때와 다르게 오후 일찍 경기가 시작되네요 오후 2시끔 경기가 시작됩니다 저는 어떤 경기를 볼거냐면요 서울과 광주의 경기를 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오늘은 어제 케이리그 경기가 없는 대신에 오늘 케이리그 전경기가 치루워 진다고 하네요 아휴 어재좀 경기좀 하지 그래야 오늘 리뷰를 할건데 말이지요 어제 경기가 없는 관계로 케이리그 리뷰를 못하게 되었네요 아쉽습니다 대신에 케이리그 얘기나 축구 얘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현제 케이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할까요 1위는 전북 2위는 서울 3위는 울산 4위는 제주 5위는전남 6위는 상주 7위는 성남 8위는 광주 9위는 포항 10위는 수원 11위는 인천 12위는 수원에프시가 랭크 되어있습니다 수원과 수원에프시는 같은 지역연고 팀인데 순위가 별 차이가 없네요 수원이 어쩌다가 이렇게 되었는지는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경기를 보니 이길때 이기지 못하도 무승부 경기가 너무 많은것 같아요 무승부경기가 케이리그 팀들중에서 2번째인가 첫번째인가로 많았다고 합니다 역시나 이길때 이기지 못하면 이런 불상사가 생기고 맙니다 수원이 초반에 득점을 해줄 선수가 있었으면 좋았을뻔했는데요 막판에 조나탄을 영입해서 그나마 나은 경기를 펼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수원에 조나탄이라도 없었으면 지금 강등권이지 안을까 하는 저의 생각입니다 아 그리고 오늘 저녁에는 토트넘과 맨시티의 경기가 있는데요 아마 이경기에서 손흥민선수가 설발이 되어서 출전할것 같다고 많은 분들이 그러시더라구요 지금까지 좋은 모습 보여주었으니 오늘도 한것 했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오늘 해트트릭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손흥민선수가 이번시즌 아직까지 강팀과의 경기가 없어서 어떤 팬분들은 양학만 잘한다고 하시는 분이 게시는데요 이번 맨시티 경기에서 활약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어제 지동원선수가 리그 첫 득점을 했다고 합니다 분데스리가에서 2년만에 첫득점이라고 하니 참 지동원선수 마음고생이 이만 저만이 아니었을텐데 정말 다행이내요 골을 넣은 지동원선수 저말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그냥 골도 아니고 정마  멋진 골이었어요 지난번 손흥민선수와 비슷한골을 넣었던것 같습니다 골기퍼가 어찌 손을 써보지도 못할 정도의 원더골이었습니다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해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더케이투 ost 노래모음입니다 요즘 한창 뜨고 있는 드라마이죠 그래서 오늘은 더케이투 ost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더케이투 드라마는 어떻한 드라마인지 소개부터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케이투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그리고 세상광 떨여져 사는 소녀 로열패밀리를 둘러싼 은밀하고 강렬한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지창욱 임윤아 송윤아 조성하 김갑수 신동미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오늘도 (더케이투 ost part1 김보형(스피카))

2 아주 가끔 (더케이투 ost part2 유성은)

3 Amazing Grace (더케이투 ost part3 윤아)

4 Love you (더케이투 ost part4 민경훈)

5 시간이 멈춘듯(더케이투 ost part5 박광선)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더케이투 ost 다른 곡이 듣고 싶으신 곡이 있으시면 노래제목을 댓글 달아 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지창욱

윤아

송윤아

또 다시 지창욱

트렁크를 닫았네요

지창욱 선그라스를 쓰고 운전중 ㅎ

헐 무섭다

지창욱이 송윤아 머리에 총구를

프로답게 자신의 연기도 꼼꼼히  모니터링 지창욱

프로 답네요ㅎ

송윤아의 티져 촬영 현장

사진을 태우는 윤아

그럼 더케이투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