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멜론 10월 2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입니다 아휴 휴일은 욀케 빨리 가는지 원 눈 감았다 뜨니까 월요일이네요 ㅠ.ㅠ 에 휴 빨리 시간이 지나서 주말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고 보니 이번 주말에 그닥 한일도 없이 잠만 잔것 같네요 그리고 오늘 욀케 날이 추운지 놀랐답니다 뉴스를 보니 설악산에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얼었다는 얘기를 들은것 같습니다 이제 가을도 가고 겨울이 오려나 봅니다 그래도 좋은게 겨울에는 모기는 없으니 좋으네요 어제 부터인가 평소 홈매트를 켜고 자는데요 어제는 홈매트를 켜지 않고 그냥 잤는데 모기가 없더라구요 이제 모기도 날이 추워서 다 없어졌나봐요 여튼 귀신멘치로 기온이 내려가자 마자 없어진다니까요 ㅎ 이번 여름엔 정말 날도 더웠고 모기때문에 정말 고생을 했답니다 하지만 이제 가을도 다가고 겨울이 오고 있어요 혹시 미드 왕좌의 게임 보셨나요 미드에 나왔던 말이 떠오르네요 윈터 이스 커밍 ㅎ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19도 라고 합니다 날이 쌀쌀해요 옷 튼실히 입고 나가세요 오늘 최저 온도는 7도 라고 합니다 오후에는 괸찮지만 아침이나 저녁에는 일교차가 커서 감기 걸리기 쉬운 날씨입니다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으로 쾌청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월요일 힘드시겠지만 화이팅~

 

오늘은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3차전 이란과 우즈베키스탄의 축구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양팀 피파랭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란은 37위 우즈베키스탄 49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초반에 이란이 우즈베키스탄을 밀어부치네요 우즈벡은 수비하느라 정신을 못차리는것 같습니다 특히 이란 세트피스에서 위협적인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우즈벡은 초반에 좋은 찬스를 잡지 못했구요 이란은 세트피스에서 여러차례 좋은 모습을 보여주가다 마침네 득점을 하고 맙니다 우즈벡진영에서 프리킥을 얻어낸 이란이 호세이니선수가 득점으로 연결시키고 맙니다 그러고 보니 이란에 네쿠남선수가 없네요 은퇴했나 봅니다 우리가 항상 이란과 경기를 하면 네쿠남선수에게 득점을 허용하고 말았는데요 네쿠남선수가 없으니 그나마 할만하려나요 이번주에 우리나라와 경기가 있는데 어찌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ㅎ 여튼 세트피스에서 이란의 호세이니선수가 득점을 하였구요 이후 우즈벡이 공격적으로나옵니다 하지만 이란의 수비가 매우 견고해서 수비를 뚫지를 못하네요 와 이란이 수비가 강한것 같습니다 우즈벡은 중거리 슛만 때려 대네요 하지만 번번히 이란의 수비에 막히고 맙니다 이후 지속적인 우즈벡의 공격이 있었지만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정말 아쉽네요 우즈벡이 이란을 이겨주거나 무승부로 마무리 되었다면 정말 좋았을터인데요 경기는 1:0 이란의 승리로 끝나고 맙니다 아 이거 또 예전 생각 나는것 같네요 우리나라도 이러다가 또 한골 얻어 맞고 패하는것이 아닌가 싶어요 근데 설마 이란은 또 한골 넣고 침대축구 하지 않겠죠 괸스리 불안허네요 최근 3경기에서 전패를 했던 우리나라라 정말 불안합니다 이번경기에서 꼭 이겼으면 좋겠지만 비기구만 와도 정말 좋겠네요 ㅠ.ㅠ 지난번에 우리와 카타르의 경기가 있었는데요 3:2로 겨우 이겼는데 아시아의 강호 이란과 잘 싸울수 있으려나 불안합니다 오늘 리뷰는 정말 짧죠 왜냐면요 하이라이트 2분짜리 보고 제가 리뷰랍시고 하고 있네요 죄송합니다 다른것을 보려구 해도 아무리 찾아도 없네용 ㅠ.ㅠ 여튼 이번주에 있을 월드컵 최종예선 4라운드 한국대 이란 정말 불안하면서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6년 10월 10일 오늘자 멜론 10월 2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2016 멜론 10월 2주차 top100 듣기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방탄소년단의 lie 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방탄소년단의 begin이 차지했습니다 4위는 방탄소년단의 stigma 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방탄소년단의 first love 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볼빨간 가춘기의 우주를 줄게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방탄소년단의 Awake 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방탄소년단의 Intro : Boy Meets Evil 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방탄소년단의 Lost 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방탄소년단의 Reflection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러고 보니 1위부터 10위까지 거의 방탄소년단의 신곡들이 휩쓸었네요 ㅎㅎ 그럼 1위부터 10위까지는 글로서 알려 드렸구여 이후의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멜론차트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2016 멜론 10월 2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다음주에는 2016 멜론 10월 3주차 top100 듣기 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한주 되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