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22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이네요 벌써 한주의 반이 지났네요 와우 시간 정말 빨리 가네요 아 그리고 머리가 지금 멍하네요 왜냐구요 어제 새벽에 축구를 보았기때문이죠 ㅎㅎ 아 우 근데 괸히 본것 같아요 경기라고 이겼으면 좋았뻔했는데요 져버렸거든요 오늘 잠도 한 3시간 잤나 그러고 지금 포스팅하고 있네요 포스팅 하면서도 지금 꿈뻑꿈뻑 하네요 에이 괸히봤어 괸히봤어요 차라지 잠이나 푹잘것 그랬네요 그러고 재방을 볼것을 그랬네요 아쉬움 새벽 경기는 매일 보고나서 후회한다니까요 ㅎㅎ 거기다가 어제 저녁에 헬스장 까지 다녀와서 피곤한 상태에서 경기를 보아서 정말 아 머뿐이 안나오려구 합니다 ㅠ.ㅠ 차라리 잠이라고 푹잘것을 아쉽네요 ㅎㅎ 그러나 어쩌겠습니다 축구경기는 제 눈으로 봐야 직성이 풀리거든요 ㅎ 이겼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이히 ㅠ.ㅠ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21도 낮 최저 기온은 12도라고 합니다 물론 곳에 따라서 기온 이라든지 날씨라든지 조금 차이가 있겠습니다 어제 제가 방에 드뎌 두터운 이불을 꺼넸답니다 이제 얇은 이불로는 밤에 버티질 못하겠더라구요 근데 두터운 이불 덥고도 조금 썰렁 하더라구요 이제 보일러를 틀어야 하나 생각을 해봅니다 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오늘은 어제 있었던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4라운드 한국과 이란의 축구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리뷰 하기전에 양팀 피파랭킹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은 47위 이란은 37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경기 초반 이란이 무섭에 달려들더라구요 거의 골이나 진배 없는 찬스도 여러번 있었답니다 이란의 초반 공격에 우리수비들이 정신 못차리더라구요 와 진짜 저는 초반에 한 3골 먹는줄 알았답니다 그리고 우리선수들 공격을 전혀 하지 못하더라구요 이란 수비가 확실히 강하긴 하더라구요 우리가 공격을 할라치면 어디서 나왔는지 우리의 패스줄기를 읽었는 마냥 패스를 컷트하더라구요 참 확실히 이란이 강해요 우리보다 한수 위의 모습을 보여주더라구요 전술에 문제가 있는것인지 아니면 선수 클래스에 문제가 있는건지 하여간 전반전에 계속 밀리다가 결국에는 이란의 역습한방에 당하고 말았답니다 우리진영에서 돌파를 시도한 이란선수의 패스를 아즈만인지 이즈만인지 하는 이란의 신성에게 득점을 허용하고 말았습니다 이후 이란은 전술을 바꾸고 수비적으로 나아가 더라구요 그리고 우리나 조금 공세로 나가다가 계속 패스를 컷트 당하고 역습을 허용하고 공방을 주고 받아가 전반이 종료되고 말았습니다 전반에 우리는 정말 공격다운 공격한번 못했답니다 슛팅이 한번인가 나왔다 그에 비해 이란은 유효슛팅만 5개가 나왔더라구요 솔직히 경기 내용은 별것 없었어요 매번 이란의 전술은 같은것 같아요 우리가 공격하다가 역습을 허용하고 그리고 이란의 골 이게 별것 아닌데요 이란은 이런전술로 월드컵까지 나갔다니까요 거기다가 이 전술러 아르헨티나에게 에를 먹였어요 정말 월드컵때 아르헨티나는 메시아니면 이란을 이기지 못했을꺼라고 봅니다 오늘 경기에서 이란이 천만 다행인것은 한국에 메시가 없다는 것입니다 ㅎㅎ 아 나중에 이승우선수가 국대에 발탁되면 그때나 이란을 이겨볼라나요 지금은 10번 싸우면 10번 다질것 같네요 그만큼 전술이라던지 여러가지가 이란에 뒤떨어 지는것 같아요 케이로스 감독은 어떻게 이란을 이렇게 변모 시켰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그리고 오늘 경기진후에 한국내에 말이 많아진것 같아요 감독님과 선수분들이 조금 말이 많았더라구요 에휴 이게다 이기지 못해서 생긴것 아니겠습니까 어제 경기 보면서 정말 우리선수들 응원 많이 했는데요 이기지 못해서 정말 속상합니다 대표선수들도 정말 힘들었을거에요 해외에서 뛰는 선수들 힘들게 대표팀에 와서 경기를 하는데 이렇게 패하고 말았으니 말이지요 여튼 후반전도 마찬가지로 득점을 한 이란은 수비적으로 나오고 역습을 노리는 경기를 계속 했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는 제데로된 찬스 한번 못잡고 경기가 끝이 나고 말았답니다 에휴 정말 안타까워요 무엇이 정말 문제 인지 모르겠네요 정말 전술과 선수 둘다가 문제인건지 아니면 조직력에서 문제가 오는것인지 알 수 없습니다 아무레도 짧은 기간동안 조직력이 갇추어지지 않은게 크게 작용한것이겠지요 경기 에서 패했지만 우리 축구팬들은 항상 선수들을 응원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용 어제도 잠도 못자고 새벽에 축구 보면서 응원했답니다 이번 경기 졌다고 너무 주눅들지 마시고 다시 한번 심기일전하여서 다음번에 더 나은 모습 보여주세요 대한민국 파이팅~^^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6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0월 22일자 노래모음입니다 우선 빌보드차트 1위에서 10위 까지와 이번에 새로이 빌보드 핫100에 진입한 신곡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The Chainsmokers의 Closer가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지난주 에 3위에서 한계단 뛰어 오른 The Weeknd 의 Starboy가 치지했습니다 3위는 twenty one pilots의 Heathens이 지난주에 2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4위를 차지한 Major Lazer의 Cold Water 입니다 5위는 지난주에이어 이번주에도 5위를 차지한 DJ Snake의 Let Me Love You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지난주에 8위에서 두계단 상승한 D.R.A.M.의 Broccoli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지난주에 6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Shawn Mendes의 Treat You Better가 7위를 차지했스빈다 8위는 지난주 7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Sia의 Cheap Thrills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지난주에이어 이번주에도 9위를 차지한 The Chainsmokers의 Don't Let Me Down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지난주 13위에서 3계단이나 상승한 gnash의 I Hate U I Love U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주에 빌보드 차트 핫100 에 새로이 진입한 신곡들을 소개하겠습니다 18위 The Chainsmokers의 All We Know 60위에 Flume의 Say It 63위에 The Weeknd의False Alarm 74위에 Solange의 Cranes In The Sky 91위에 Solange 의  Don't Touch My Hair 94위에 CL의 LIFTED 97위에 Andy Grammer의 Fresh Eyes 98위에 Brett Eldredge의 Wanna Be That Song 100위에 The Game의 All Eyez 가 이번주 빌보드 핫100 에 진입했습니다 그럼 아래에 이미지로 빌보드차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16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듣기 10월 22일 이번주차 즐겁게 들어주세용^^

 

 

빌보드차트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2016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 22일 이번주차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