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디킴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 입니다 그리고 바로 내일은 불금 ㅎㅎ 정말 한주가 후딱 후딱 이네요 월요일에는 정말 짜증이 많이 났는데요 내일이 바로 금요일이라고 생각하니 너무 좋으네요 스트레스가 다 풀리는것 같아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뉴스를 보니 경주 지진피해 입은곳 아직도 복구가 되지 않았담서요 그리고 게속 여진도 계속 된담서요 아 휴 참 경주사시는 분들 아주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시겠어요 어쩌다가 갑자기 경주에 지진이 계속 되는지 모르겠네요 아 맞다 동일본 대지진 영향으로 단층이 활성화 되었다고 했나요 참 일본도 그렇고 경주도 그렇고 큰 문제네요 하루 빨리 경주분들 복구가 빨리 되었쓰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21도 낮최저 기온은 20도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내일부터 기온이 조금씩오른다고 합니다 아 또 이번주 일요일에 비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비온 뒤에 다시 기온이 내려간다고 합니다 이제 완전히 가을이네요 거리의 가로수에 나뭇잎들이 하나둘씩 빨갖게 물들고 있어요 그리고 가끔씩 부는 바람도 차가워 지네요 그리고 제마음도 쓸쓸해 지네요 허허헝 ㅠ.ㅠ 아이고 옆구리가 시리네요 근데 앞으로 독신으로 살기로 했으니 마음 다잡고 살아야 겠습니다 ㅎ 앗 까먹을뻔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보통정도로 그런데로 쾌청하다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오늘은 이번주 화요일에 있었던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4라운드 일본과 호주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리뷰하기전에 양팀 피파랭킹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은 56위 호주는 45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그럼 경기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초반에 일본이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호주는 공격을 시도했지만 번번히 일본의 수비에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일본의 재차 공격 그리고 마침네 일본 득점을 하였습니다 공격상황에서 혼다의 패스 패스를 맏은 하라구치 선수 침착하게 호주 골기퍼 가랑이 사이로 골을 넣었습니다 와 매우 깔끔한 득점이네요 하라구치선수 독일 분데스리가 헤르타 베를린에 소속되어 있는 선수인데요 현제 팀에서도 매우 좋은 활약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역시 몸상태가 좋은 선수가 득점을 하게 되는것이죠 ㅎㅎ 그리고 혼다선수의 깔끔패스 정말 멋졌습니다 아 그런데 호주 이렇게 일본에게 전반 초반에 얻어맞네요 참 일본에게 이렇게 허를 찔리다니 전 생각도 못했네요 요즘 일본이 상태가 메롱이라고 호주에게 고전 할줄알았는데 그게 아닌가보죠 아니면 호주가 못하는 것일 수도 ㅎㅎ 여튼 재미있는 상황이 연출되고 맙니다 그리고 일본의 득점이후 일본 더욱 더 세차게 공격을 주도해 갑니다 하지만 첫득점 이후로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첫 득점이후로 좋은 기회가 여러 차례 있었는데요 아깝게 무산되고 맙니다 그리고 호주는 전반 내내 부진하네요 이렇다 할 득점 찬스를 전혀 못잡고 있어요 무엇인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전반이 이렇게 종료가 됩니다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후반전 후반전 돌입하자마자 호주가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와 우 전반과는 아주 다른 양상이 펼처지고 있습니다 호주의 공격이 먹혀들어가고 있네요 그에 반해 일본 당황을 했는지 실수를 연발하고 호주에게 밀리는 양상이 계속 됩니다 그리고 마침네 호주 일본진영서 공격을 진행하다가 페널티라인 안에서 일본에 파울을 얻어 냅니다 내 마자요 페널티킥을 얻어냅니다 호주 그리고 페널티를 준비하는선수는 제디낙선수입니다 제디낙선수 골기퍼를 속이는 정가운데에 슈팅을 하여서 득점을 하고 맙니다 예 1:1 일본과 동점입니다 이후 일본과 호주 공방이 계속 됩니다 하지만 역시나 양팀 공격의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고 맙니다 그리고 얼마후 경기 종료휘슬이 울리고 경기가 종료되고맙니다 그리고 현재 최종예선 조별 순위는 B조일본이 3위  A조 한국이 3위 두팀다 같네요 ㅠ.ㅠ 그럼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 가수는 슈퍼스타 케이 출신의 에디킴 노래모음입니다 에디킴이 데뷔한지 벌써 4년이 다되 가네요 시간 정말 빨리 갑니다 ㅎㅎ 에디킴이 최근에 드라마 ost 를 불렀더라구요 구르미 그린 달빛 노래던가 들어 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혼자 즐기기 보단 여러분들과 같이 좋은 노래를 듣기 위해서 에디킴 노래를 모아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에디킴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2 팔당댐
3 너 사용법
4 my love
5 2 years apart
6 밀당의 고수
7 it's over
8 Apologize
9 Darling
10 별처럼 빛나는 사랑 (구르미 그린 달빛 ost)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에디킴의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커피를 내리려고 하나봅니다

에디킴이 기타를 치네요

에디킴

누구더라

어디서 많이 보았는데 아 누구더라

기억이 안나네요 이름은 모르겠고 얼굴만 기억합니다 ㅎ ㅠ.ㅠ

예쁘긴 예쁘네요 ㅎ

무슨 생각을 하나보죠

아 반대 편에 에디킴

이쪽도 같이 커피를 마시고 있네요

커피를 마시며 기타를 치려고 하나용

무얼 하는거지 ㅎ

그럼 에디킴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