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멜로디데이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아 후 월요일이 어찌 지난지도 모르게 벌써 화요일이네용 ㅎㅎ 뭐라구요 이제야 화요일이라구요 ㅎ 아 후 그래도 오늘만 지나면 주중의 반이 지난거 아니겠습니까 내일이 수요일이니까요 ㅎ 근데 어제는 낮에 정말 덥더라구요 완전히 여름인줄 알았답니다 기온은 그다지 높지 않다고 했는데 햇볓이 강해서 그렇게 느꼇는지도 모르겠네요 여튼 정말 더웠어요 오전에 겉에다가 옷을 하나 걸치고 나갔다가 올때에는 벗고 왔네요 여튼 무지 더웠나는 이야기 였습니다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23도 낮 최저 기온은 13도라고합니다 오늘도 일교차가 크네요 오늘도 일교차가 크니 겉옷을 하나 걸치고 나가세용 요즘 환절기라서 감기로 고생하시는분들이 많으시다고 하던데요 감기 걸리시면정말 돈나가지 몸고생하지 이만저만이 아닐것 같네요 그럼 마지막으로 오늘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보통으로 그런데로 쾌청하다고 합니다 그래도 다행이죠 몇일전만 해도 미세먼지농도가 높아서 밖에서 숨도 제데로 못쉬었답니다 하늘은 뿌엿고 정말 외출하기 싫은 날이었답니다 그럼 오늘 화요일 화이팅해요~

 

오늘은 지난주 토요일에 있었던 케이리그 하위 스플릿 포항대 수원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케이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항 9위 수원 10위 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경기 초반 수원이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포항 간간히 공세를 취한는데요 포항 수원에게 초반에 밀리는 양상입니다 수원 하지만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네요 안타깝습니다 수원은 벌써 무승이 16경기나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어찌될지 궁금하네요 수원의 공격이후 포항의 공세가 이어지는 대요 마침내 득점이 나왔습니다 어느 팀이냐면요 바로 포항의 골입니다 수원의 진영에서 코너킥을 얻어낸 포항이 문창진의 코너킥이 배슬기선수에게 패스 배슬기선수 슈팅 골 코너킥 상황에서 득점이 나왔습니다 ㅎㅎ 그래서 1:0 포항이 한점 앞서갑니다 실점이후 수원 더욱 공격적으로 나오는데요 공격의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포항도 간간히 공격을 하지만 추가 득점을 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전반 막판 수원이 공격을 합니다 그리고 마침네 수원 득점이 나왔습니다 포항 진영에서 수원선수의 패스를 받은 조나탄선수의 톡킥이 득점이 되었습니다 사실 정확히 이야기 하자면 포항 골기퍼의 실수라고 할 수있네요 아닌가요 포항골기퍼가 막는다고 막은것이 포항 골기퍼의 몸을 맞고 그대로 골대 안으로 빨려 들어갑니다 포항 정말 아쉽겠어요 거의 막은거나 진배없는 슈팅인데요 슈팅이 강해서글런건지 실점을 하고 맙니다 그래서 1:1 경기 양상이 어찌 될찌 알수 없네요 글고 이어지는 수원의 공격 그리고 이어지는 포항의 공격 양팀 모두 승리를 위해서 필사적입니다 그리고 마침네 추가득점이 나왓습니다 어느팀이냐 바로 수원입니다 수원의 조나탄선수의 개인 돌파에의한 슈팅이 그대로 골문을 가르고 맙니다 와우 정말 멋진 골이 아닐 수 없네요 조나탄선수 정말 대단하네요 수원의 올해 최고의 영입은 조나탄선수가 아닐런지 저의 생각입니다 그래서 2:1 수원이 한점 앞서갑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포항의 공격 포항 이대로 무너질 수 없죠 계속 되는 포하의 공격 그리고 마침네 포항이 득점을 하고 맙니다 수원진영에서 페널티 박스안에서 굴절된 공이 교체되어 출전한 알리선수에게 갑니다 그 볼을 알리선수 침착하게 골대 안으로 차넣어 득점을 하고 맙니다 예~ 득점 입니다 득점이에요 그래서 2:2 동점입니다 와 경기 시간 얼마 남지 않아서 양팀 모두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일지일퇴를 거듭하며 공격을 하였지만 아쉽게도 경기가 끝날때까지 양팀 모두 추가득점에 실패하고 맙니다 아쉽네요 그래서 경기는 종료되고 경기는 무승부로 끝이나고 사이좋게 양팀 승점 1점씩을 가져갑니다 와 정말 오늘 경기 골도 많이나고 재미있는 경기였습니다 수원에게는 정말 아쉬운 경기였네요 이번에야 말로 승리 할줄 알았는데 이렇게 허무하고 포항의 득점을 허용하고 비겼으니 말이지요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 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데뷔 2년차 여성 아이돌 구룹 멜로디데이 노래모음입니다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여성 아이돌 그룹이죠 그래서 오늘은 아이돌 그룹 멜로디데이 노래를 여러분께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멜로디데이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깔로
2 LoveMe
3 겁나
4 speed up
5 Hallo
6 Want uBag
7 비가내리면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멜로디데이 듣고 싶으신 다른 노래가 있으시면 댓글에 제목을 적어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남자가 나오네요

여자들이 뿅갔음 ㅎㅎ

ㅎㅎ

깔로

남자를 보더니 화면이 흑백에서 컬러로 변합니다 ㅎㅎ

요기도

또 요기도

헤헤

모두 대쉬를 하려고 하나요 ㅎ

첫번째

두번째

세번째

그럼 멜로디데이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