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29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벌써 한주의 반이 지나가네요 이렇게 오늘도 가나봅니다 어제도 무지 덥더라구요 해가 안뜰때에는 선선하니 좋더니 구름이 거치고 햇볕이 내리쬐기 시작하니까 완전 여름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시지 않으셨나요 정말 더웠답니다 근데 다시 해가 지고 저녁이 되니 쌀쌀해 지더라구요 그래서 이제 정말 가을이란것을 느꼈답니다 그리고 어제 챔피언스리그 토트넘대 레버쿠젠의 경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손흥민선수가 득점을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레버쿠젠의 전방 압박이 장난이 아니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고 전반전까지는 손흥민선수가 활약하다가 후반전에 체력저하로 전반처럼 활약하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아휴 전반전에 한골 때려 박았어야 하는데 정말 안타깝네요 ㅎ 그래도 머 요즘 손흥민선수 기복없이 축구하는 모습 보니 즐겁습니다 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23도 낮 최저기온은 13도 라고 합니다 어제와 같은 기온이네요 오늘더 한낮에는 한더위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보통정도로 그런데로 쾌청하다고 합니다 근데 어제도 보통정도라고 했는데요 밖에서 먼곳을 보니 뿌였더라구요 안개때문인지 아니면 미세먼지 때문에 그런건지 알수 없네요 그럼 오늘 수요일 오늘도 화이팅 해요~

 

오늘은 지난주 일요일에 있었던 케이리그 하위 스플릿 성남과 인천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케이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남은 8위 인천은 11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그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성남이 초반부터 밀어 부치네요 하지만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 되지 않습니다 특히 황의조선수에게 볼이 많이 가는데요 황의조선수 요즘 부진해서 그런건지 황의조선수 슈팅이 모두 뜨고 마네요 정말 아까운 찬수들을 놓치고 맙니다 그리고 계속 되는 성남의 공격 그리고 수비하면서 역습을 노리는 인천 하지만 인천에게는 거의 찬스가 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성남의 공격 그리고 또 역시나 황의조선수의 부정확한 슈팅 황의조선수 요즘 계속해서 부진한데 무슨 일이있느건가요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부진한지 알수가 없네요 움직임은 정말 좋은데요 마무리가 좋지 않으네요 참 안타깝습니다 전반 후반까지 성남의 공격이 이어졌구요 인천은 수비하느라 정신을 못차렸습니다 그리고 얼마후 전반 종료휘슬이 울리고 전반전 경기가 종료되고 맙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후반전 후반전에 다시금 성남의 공격에 매서워집니다 인천 정말 오늘 부진하네요 어떻게 된게 한번의 찬스를 만들지 못하고 있습니다 인천 무엇이 문제인가요 하기사 올해에 정말 부진했는데요 지금도 역시나 강등권이구요 인천 계속해서 성남의 공세에 밀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끔씩 터지는 역습공격하지만 영양가가 없는 역습공격입니다 성남은 계속해서 공격이 이어지고는 있지만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정말 성남만 보면 안타깝습니다 조금만 정말 한끗 차이로 슈팅이 모두 골대 위로 날라가고 맙니다 정말 아쉽네요 오늘도 거의 경기를 압도하곤있지만 마무리가 좋지가 않네요 성남의 슈팅수만 15개가 넘어가는데요 유효슈팅은 몇개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인천은 이것 또한 부러워 할 처지에 놓여있습니다 오늘 경기에만 슈팅수가 8개 뿐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마 유효슛은 양팀 3개정도로 같으네요 성남이 얼마나 찬스를 놓지고 있다는 것을 아시죠 정말 황의조선수 무언가 문제가 있는게 확실합니다 슈팅만하면 골대위로 넘어가니 원 정말 부진하네요 그리고 얼마후 후반 경기도 종료가 됩니다 득점은 0:0 동점으로 무승부로 끝나고 맙니다 양팀 사이좋게 승점 1점씩을 나누어 갖네요 성남에게는 아쉬움을 인천에게는 다행으로 경기가 종료되었습니다 아 그리고 오늘은 아시안챔피언스리그 전북과 서울의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이번이 2차전인데요 서울이 지난번의 참패를 잊고 오늘 다득점하여서 챔스 결승에 오를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6년 10월 19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 29일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2016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 29일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고 그리고 이번주 빌보드차트 핫100 에 새로이 진입한 신곡들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이번주차 빌보드차트 핫100 1위는 지난주에이어 이번주에도 1위를 차지한 The Chainsmokers의 Closer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지난주에 이번주에도 2위를 차지한 The Weeknd의 Starboy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3위를 차지한 twenty one pilots의 Heathens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지난주에 5위에서 한계단 상승한 DJ Snake의 Let Me Love You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Bruno Mars의 24K Magic이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6위를 차지한 D.R.A.M.의Broccoli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지난주에 4위에서 3계단 하락한 Major Lazer의 Cold Water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지난주 7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8위를 차지한 Shawn Mendes의 Treat You Better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지난주 8위에서 한계단 하락한 Sia의 Cheap Thrills이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지난주 12위에서 2계단 상승한 Ariana Grande의  Side To Side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주 빌보드차트 핫100에 새로이 진입한 신곡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5위Bruno Mars의 24K Magic 55위 John Legend의 Love Me Now 56위 Maroon 5의 Don't Wanna Know 70위 Brad Paisley의 Today 76위 Lady Gaga의 Million Reasons 77위 Piko-Taro의 PPAP (Pen-Pineapple-Apple-Pen) 82위 Jon Bellion의 All Time Low 85위 Zara Larsson의 Ain't My Fault 96위 OneRepublic의 Kids 등 신곡들이 이번주 빌보드차트 핫100 에 진입했습니다 그럼 1위 부터 10위 그리고 신곡들을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빌보드차트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2016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 29일자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