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멜론 10월 4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입니다 에휴 즐거운 주말이 또 지나고 월요일이네용 ㅠ,ㅠ 시간이 욀케 빨리 가는건지 원 머 한것도 없는데 눈 감았다가 뜨니까 월요일이네용 ㅎㅎ 주말에 정말 좋았는데 말이지요 주말에 소설을 읽었는데요 너무 재미가 있어서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소설만 읽었네요 이제 또 한주를 기다려야 한다니 아쉽네요 그렇다고 평일에 읽자니 피곤해서 안되겠고 또 주말을 기다려야 할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무자게 쌀쌀하네요 강원도 어디는 벌써 얼음이 어는곳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단풍이 절정이라서 단풍놀이가기 좋다고 합니다 연인들은 좋겠네요 ㅠ.ㅠ 솔로는 주말에 책이나 읽어야죠 뭐 ㅠ.ㅠ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20도 최저 기온은 10도 라고 합니다 그래서 아침에 이리도 쌀쌀했나 보네요 일교차가 10도이상 나네요 이렇때에 감기 조심하세요 요즘 감기 독해서 한번 걸리면 잘 낮지도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될 수있으면 독감 예방주사도 꼭 맞으시구요 예방접종비 몇만원 아끼려다가 알달 내내 고생하고 약값에 병원비에 10만원 이상 깨질수도 있습니당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좋음으로 날이 매우 쾌청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마스크가 필요치 않을것 같네용 ㅎ 그럼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오늘도 화이팅~

 

오늘은 지난주 토요일에 있었던 케이리그 상위 스플릿 전북과 울산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케이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북은 1위 울산은 4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울산이 초반부터 밀어 공격적으로 나오네요 이에반에 전북은 이렇다할 공격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 전북의 스타팅 라인업을 보니 주전 라인업이 아니네요 그래서 그런건지 전반 초반에 울산에게 계속 밀리네요 울산 계속해서 공격을 하지만 전북의 수비혹은 골기퍼에게 계속해서 막히네요 정말 좋은 찬스가 여러번 있었는데 기회를 살리지 못합니다 안타깝네요 이에반에 전북 골기퍼인 권순태선수 너무 잘해주네요 거의 골이나 진배없는 슈팅을 여러번 막아냅니다 역시 케이리그의 철벽 수문장입니다 그리고 계속되는 울산의 공격 그리고 간간히 이어지는 전북의 공격 하지만 양팀다 마무리를 득점으로 연결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정말 아쉽네요 축구란게 골이 들어가야 재맛인데 말이지요 ㅎㅎ 이렇다가 어느 한팀이 득점을 하면 와르르 무너지나요 아닌가요 강팀들 경기에서는 그런 경우가 별로 없겠죠 ㅎ 에휴 상위 스플릿에서의 경기는 전력차가 그다지 많이 나지 않기때문에 대량득점이 나오지 않는가 봅니다 거기다가 울산과 전북의 경기는 거의머 우승권 팀들의 다툼이기 때문에 어느 한쪽이 그다지 밀리는것 같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공격은 계속이어지고 하지만 역시나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는 양팀입니다 그리고 얼마후 전반 종료휘슬이 울리고 전반이 종료가 됩니다 그리고 얼마후 후반경기가 시작되는데요 후반에도 울산이 밀어부치는것 같습니다 전북은 전반와 다르게 맴버 교체가 있는거 같습니다 김신욱선수 이동국선수 로페스선수가 교체되어 나온것 같습니다 오늘은 레오선수는 나오지 않는가 보죠 레오선수 보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전북이 후반에 교체가 있었지만 울산 전반과 다르지 않게 밀어 부칩니다 하지만 전북 후반에도 전반과 같이 공격을 많이 하지 못하지만 공격이 점점 날카로워 집니다 하지만 역시나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안타깝네요 양팀 경기 오늘 골이 나지 않지만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해주네요 ㅎ 그리고 전반 중반이 넘어가면셔 양쪽팀의 공세가 거의 비슷해지기 시작합니다 어느 한쪽으로 기울지 않은 공격 하지만 역시나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네요 안타깝습니다 경기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전북에게 좋은 찬스가 왔지만 찬스를 살리지 못하는 전북입니다 바로 골대 앞에서 프리킥 찬스를 얻어냈는데요 그냥 날리고 마는 전북입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울산의 공격 하지만 역시나 전북과 마찬가지로 마무리를 득점으로 연결 시키지 못하네요 그리고 얼마후 경기 종료 휘슬이 울리고 양팀 모두 사이 좋게 승점 1점씩을 가져갑니다 경기는 정말 재미 있었지만 골이 나지 않아서 좀 그렇네요 하지만 양팀 선수들 오늘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아 참 그리고 오늘 인가요 어제던가요 오스트리아의 황희찬선수가 멀티골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1부리그로 픽업된지 꽤 오래 되었는데요 처음 득점한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6년 10월 24일 오늘자 멜론 10월 4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1위에서 10위까지 어떻한 노래가 올라 왔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트와이스의 TT 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아이오아이의 너무너무너무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피 땀 눈물 방탄소년단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볼빨간 사춘기의 우주를 줄게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크러쉬의 어떻게 지내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다비치의 내 옆에 그대인걸이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방탄소년단의 Lie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박효신의 숨이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방탄소년단의 21세기 소녀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1위에서 10위 까지 노래를 알아 보았구요 11위부터 100위까지의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알아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멜론 10월 4주차 top100 듣기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멜론차트순위및노래재생순서

그럼 2016 멜론 10월 4주차 top100 듣기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그리고 다음주에는 2016 멜론 11월 1주차 top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