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구단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ㅎ 오늘은 무엇을 할까요 ㅎㅎ 오늘은 평소보다 조금 일찍 일어났네요 ㅎ 조조로 영화를 보러 갈까요 ㅎ 요즘 새로 개봉한 닥터 스트레인지가 꿈잼이라고 하네요 후딱 포스팅 하고 영화나 보러 가야겠네요 ㅎ 그리고 오후에는 소설좀 읽다가 그리고 케이리그를 보는거죠 ㅎ 오늘의 스케줄  ㅎㅎ 그리고 내일은 종일 소설좀 보다가 낮잠좀 자고 일어나서 또 케이리그나 봐야겠네요 ㅎ 일정이 빡빡하네요 ㅋ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 13도 최저기온은 8도 정도로 낮다고 합니다 외출하실적에 옷 따습게 입고 나가세용 어제 비가온 후로 갑자기 추워졌네요 아후 여름엔 덥다 덥다 했는데 이제는 춥다춥다 하네요 그리고 올겨울엔 예년보다 많이 추워질거라고 하던데 걱정이네요 또 밖에 있는 보일러가 얼진 안을까 걱정입니다 여름엔 더워서 걱정 겨울엔 추워서 걱정 아주그냥 일년 내내 걱정을 달고 사네요 언제냐 되야 걱정을 않고 살 수있는지 원 돈이라고 왕창벌어야 이노무 걱정을 안하려나요 그렀지만 돈을 왕창벌 수 있는일이 없기 때문에 해마다 이노무 걱정을 해야할것 같네요ㅠ.ㅠ 그럼 오늘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보통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정도로 그런데로 날씨가 쾌청하다고 하네요 그럼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오늘은 이번주에 있었던 하나은행 FA컵 수원과 울산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케이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울산은 4위 수원은 10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경기 초반 울산은 공격적으로 나오네요 그리고 수원은 수비적으로 나옵니다 울산 계속 찬스를 만들어 냅니다 하지만 기회를 득점으로 연결시키지 못하는군요 그리소 수원은 울산의 공격을 여러차례 잘 막아냅니다 그리고 계속적인 울산의 공격 그리고 계속 막아내는 수원 정말 양팀 모두 대단합니다 그리고 후반 38분경 마침내 울산이 기회를 만들어 냅니다 수원진영에서 수원의 파울로 인해서 울산이 페널티를 얻어냅니다 킥커는 코바선수가 차네요 코바선수 침착하게 공을 차넣어 득점으로 연결시킵니다 그래서 1:0 울산이 한점 앞서 갑니다 그리고 얼마후 전반이 종료되빈다 그리고 다시 후반전 시작 후반시작하자마자 수원이 공세를 취합니다 그리고 공세를 막아서는 울산 수원이 후반전에 총공세를 펼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후반 초반 수원 기회를 득점으로 연결시키지 못합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역습을 하는 울산 역시나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울산 수세에 몰리고 있지만 득점을 해서 그런건지 플레이에 여유가 있습니다 한점만 막아서도 승리하니까요 ㅎ 그리고 경기는 후반막판으로 이어집니다 수원의 공격 그리고 마침네 수원의 공격이 먹혀 들어갑니다 울산진영세어 수원선수의 패스를 받은 조나탄선수 슈팅 골 득점이 됩니다 조나탄서수 대단합니다 요즘 매경기마다 득점을 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계속 되는 수원의 공격 그리고 다시 제차 수원의 득점이 나왔습니다 누가 넣었느냐 바로 조나탄선수의 멀티골이 나왓습니다 수원선수의 패스를 받은 조나탄선수의 슈팅이 득점이 되었습니다 와 조나탄선수 정말 대단합니다 그래서 2:1 수원이 한점 앞서갑니다 울산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총공세를 펼쳐야 하죠 하지만 제차 역습을 맞은 울산 수비지역에 울산수비가 없습니다 역습을 하는 수원 또 득점이 나옵니다 누가 넣었느냐 바로 수원의 권창훈선수가 득점을 하였습니다 와 권창훈선수 몸이 확실히 올라온것 같습니다 지난 케이리그 경기에이어 오늘도 득점을 하네요 권창훈선수가 득점을 할때가 후반 48분경 이제 시간이 업죠 얼마후 후반 종료 휘슬이 울리고 경기가 끝이 나고 맙니다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6년 올해 데뷔한 여성 아이돌 그룹 구구단 노래모음입니다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아이돌 그룹 구구단인데요 그래서 오늘 구구단 노래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원더랜드

2 일기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구구단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에 구구단 노래제목을 적어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구구단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