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멜론 11월 1주차 top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이 끝이나고 한주의 첫날인 월요일입니다 주말이 어찌 지난지도모르게 후딱 가버렸네요 참 주말에 별루 한것도 없는것 같은데 그냥 가버리다니 아쉽네요 ㅠ.ㅠ 이제 다시 5일은 있어야 주말이 오는데 어찌 기다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이번주는 제발 빨리 갔으면 좋겠습니당 그리고 주말에 동네 뒷한에 올라가니 단풍이 아주 그냥 절정이더라구요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혼자보기 아까웠는데 정말 참 매년 혼자 보게 되다니 많이 아쉽네용 ㅎ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흐리구요 비소식은 없네요 그리고 낮 최고 기온은 12도 최저 기온은 6도 정도로 쌀쌀하네요 오늘 아침 밖은 바람도 많이 불고 어제와 또 다르게 많이 추운것 같습니다 외출 하실적에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요즘 감기가 유행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한번 걸리면 오래 가고 매우 독하다고 하네요 저 아는 분은 감기 걸린지 2주가 다되어 가는데도 아직 까지 감기 기운이 남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니 감기조심 또 조심 하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보통정도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보통정도로 그런데로 쾌청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월요일 주말을 기다리며 화이팅~

 

오늘은 케이리그 상위 스플릿 서울과 제주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양팀 케이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2위 제주는 3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경기 초반 제주가 공격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공격이 성공하지 못하여 득점으로 연결되지 못하는 군요 그리고 중간 중간 서울의 공격 그러고 서울의 공격 또한 유요하지 않습니다 계속 이어지는 제주의 공격 하지만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경기는 저반 중반을 넘어서 후반으로 갑니다 제주의 공격이 이어집니다 그러다가 서울의 오스마르 선수에게 패스가 컷팅 오스마르선수 전방으로 뛰는 아드리아노선수에게 롱패스 패스를 받은 아드리아노선수 슈팅 볼이 골대를 맞고 굴절되어 골대안으로 빨려 들어갑니다 내 골입니다 아드리아노선수의 득점 서울의 첫득점이 오늘 전반 막판에 나왔습니다 와 전반에 제주에게 수세로 몰리다가 한방에 제주가 무너지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제주의 공격 하지만 역시나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지난번 경기에서 제주의 득점이 불을 뿜었는데요 오늘은 그렇지 않으네요 역시나 지난번 전남이던가요 랑 전력차가 나다 보니 그런것 같습니다 그리고 얼마후 전반이 종료되고 후반이 시작됩니다 후반전에도 초반에 역시나 제주의 공격이 시작됩니다 하지만 역시나 공격이 제데로 먹혀 들어가지 않습니다 무엇이 문제 일까요 번번히 서울의 수비에 막히거나 서울의 골기퍼에 막히고 맙니다 아쉽네요 제주 그리고 이어지는 서울의 공격 역시나 안타깝게 기회를 살리지 못하네요 그리고 후반 중반이 지나면서 양쪽진영 공격이 어느 한쪽으로 흐르지 않고 팽팽하게 공수를 주고 받습니다 그리고 후반 71분경 서울의 공격 그리고 서울선수의 패스를 받은 윤일록선수가 제주진영에서 돌파를시도 그리고 수비 한명을 달고 로빙슛 이것을 로빙 슛이라고 해야하나요 그냥 슈팅이라고 해야하나요 여튼 윤일록선수의 슈팅이 골대 안으로 빨려들어가 득점이 됩니다 정말 윤일록선수의 놀라운 골이 아닐수 없습니다 수비수와 골기퍼를 모두 속이고 득점에 성공하였습니다 정말 봐도봐도 멋진 골이 아닐 수없네요 ㅎㅎ 그래서 2:0 서울이 두점 앞서 갑니다 경기 초반에 서울이 밀리는듯 하였지만 기회가 왔을때 기회를 놓치지 않고 득점을 한것이 유효 했던것 같습니다 확실이 공격력은 서울이 제주에게 전혀 밀리지 않고 오히려 앞도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제주의 공격 하지만 역시나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서울의 공격 서울 좋은 찬스를 잡았지만 골대안으로 가는 슈팅이 나오지 않으네요 근데 오늘 서울의 데얀선수가 나오지 않았네요 이번 경기는 휴식을 주려고 하나요 와 데얀선수가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이렇게 서울이 득점을 하고 제주에게 앞서간다니 정말 서울 대단합니다 그리고 제주와 서울 계속해서 일진일퇴의 공방을 주고 받습니다 하지만 양팀 모두 유효하지 않은 공격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얼마후 후반 종료휘슬이 울리고 경기는 종료가 되고 맙니다 그리고 서울이 승점 3점을 챙겨 가네요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6년 10월 31일 오늘자 멜론 11월 1주차 top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 멜론 11월 1주차 top100 듣기 1위부터 10위까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 EXO-CBX (첸백시)의 Hey Mama! 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트와이스의 TT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EXO-CBX (첸백시)의 The One 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는 EXO-CBX (첸백시)의 Rhythm After Summer 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 EXO-CBX (첸백시)의 Juliet 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6위는 EXO-CBX (첸백시)의 Cherish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7위는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의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 아이오아이의 너무너무너무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9위는 EXO의 Monster 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10위는 볼빨간사춘기의 우주를 줄게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1위부터 10위까지의 멜론 11월 1주차 top100 듣기를 알아보았구요 이후 랭크는 아래에 이미지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멜론 11월 1주차 top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용^^

 

 

멜론차트순위 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오늘은 2016 멜론 11월 1주차 top100 듣기 를 알아보았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 2016 멜론 11월 2주차 top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음악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