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행복을 주는 사람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그리고 내일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불금입니다 ㅎㅎ 그리고 다음날은 주말 시~작~ 이 예~ 아우 근데 날이 너무 추워요 오늘도 새벽에 자다가 너무 추워서 깻답니다 이제는 보일러를 맞추어 놓고 자야하려나 봐요 어제도 추웠던것 같은데 오늘은 더 추운것 같네요 체감온도가 더 내려간것 같습니다 아우 작년생각하면 정말 추워서 팔다리가 떨리는데요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이제 겨울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계절이 되어서 어떻게든 내년 봄까지 살아 남아야 하니까요 ㅎㅎ 아우 너무 추어진짜 우씨 ㅠ.ㅠ 이렇게 추운날에는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서 보온에 신경쓰셔요 매번 얘기하지만 요즘에 감기걸리면 정말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랍니다 돈은 돈대로 깨져 몸은 또 몸대로 고생 패딩에다가 목도로 귀마게 모두 하고 나가셔요 추운것보다 낮지 않습니까 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5도 최저 기온은 영하 3도 정도라고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는것이지만요 보온에 신경쓰셔서 감기 조심하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낮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으로 매우 쾌청한날씨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목요일도 화이팅~

 

오늘은 오늘 새벽에 있었던 웨파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바르셀로나대 셀틱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초반 셀틱이 홈이라서 근런것인지 좀더 공격적으로 나오는데요 하지만 번번히 수비에게 막히거 어느 시점에서 공격이 바르셀로나에게로 넘어 옵니다 바르셀로나 공격하는데요 아깝게 득점으로 연결 시지지 못하고 있네요 진짜 한끝차이로 득점을 연결시키지 못하였느데요 그 과정은 정말 멋지네요 ㅎㅎ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바르셀로나의 공격 그리고 마침네 득점이 나왔습니다 셀틱 진영에서 네이마르가 메시에게 로빙패스 로빙패스를 받은 메시 바로 슈팅 골 득점이 나왔습니다 바르셀로나 오늘 경기 쉽게 풀어나갈수 있겠네요 ㅎ 그래서 1:0 바르셀로나가 한점 앞서 갑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바르셀로나의 공격 수아레즈선수 슈팅 골대를 강타하고 맙니다 하지만 부심이 기를 들고 마네요 슈팅 이전에 오프사이드를 선언한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바르셀로나의 공격 하지만 셀틱 어찌하지 못하고 계속 공격을 허용하고 맙니다 셀틱에서 메시나 네이마르 수아레즈를 막을 수비가 어디있겠습니까 보는 내내 안타깝네요 셀틱은 바르셀로나에게 그냥 발리네요 그리고 간간히 이어지는 셀틱의 역습 하지만 전혀 위협적이지 않습니다 번번히 골기퍼에게 막히고 수비에게 막히고 마는 셀틱의 공격입니다 그리고 얼마후 전반전 종료 휘슬이 울리고 전반전이 종료가 됩니다 그리고 얼마후 다시 후반전이 시작됩니다 후반 시작되지마자 셀틱 공격적으로 나오는데요 모 이제는 모아니면 도죠 그냥 이대로 있으면 패하는것이니 어떻게 해서든 동점네지 승리를 해야 하기 때문에 공세를 펼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바르셀로나 골기퍼에게 막히고 막히고 맙니다 이것이 셀틱의 한계인것 같습니다 셀틱이 홈경기에서만은 누구에게도 지지않지만 그것은 어디 까지나 같은 레벨이나 한급 위의 팀에게만 해당되는 것이지요 바르셀로나같은 몇수 위의 팀과의 경기에서는 해당되지 않는가 봅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바르셀로나의 공격 그리고 이게 멈니까 바르셀로나가 셀틱의 페널티라인 안에서 수아레즈선수가 파울을 얻어내어서 페널티킥을 얻어냅니다 킥커는 메시선수 메시 킥을 하는데 골대 정중앙으로 슈티을 하는군요 그리고 볼이 골대안으로 빨려들어가 득점이 되고 맙니다 그래서 2:0 바르셀로나의 추가득점이 나왔습니다 ㅎ 하지만 이대로 셀틱이 물러설까요 그렇지 않죠 홈경기 이고 여기서 더 무너지면 팬들에게 상실감을 안겨줄것이 자명한 사실 셀틱 좀더 힘을 내어 봅니다 그리고 경기 끝날때까지 셀틱은 더 이상의 실점을 허용하지 않고 경기를 마치고 맙니다 그래서 바르셀로나가 승점 3점을 챙겨갑니다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 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 ost 노래모음 입니다 요즘 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 시청률도 꾀 나오고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행복을 주는 사람 ost 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런데요 아직 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 ost 가 정식으로 발매되지 않았답니다 그래서 우선 행복을 주는 사람 티저 테마곡을 우선 들려드리구요 앞으로 정식으로 드라마 ost 가 발매되면 그때에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그리고 행복을 주는 사람 드라마는 어떻한 드라마인지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사랑으로 한 아이를 키운 여자가 아역스타로 성공한 아이를 되찾으려는 비정한 친모로부터 아이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윤지 손승원 하연주 이하율 조연호 김미경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행복을 주는 사람 티저 테마곡 1

2 행복을 주는 사람 티저 테마곡 2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행복을 주는 사람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