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시 첫사랑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ㅎㅎ 그리고 내일부터는 주말입니다 ㅎㅎ 근데 주말이라고 제데로 쉬지 못할것 같네요 요즘 김장철이잖아요 그래서 이번주 주말엔 김장담그는 어머니를 도와 드려야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김장 다 담그고 김장 김치에 싸먹는 수육에 소주 한잔 캬 ㅎㅎ 생각만해도 좋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부터 날이 조금씩 풀린다고 하네요 요 몇일 정말 추웠는데 말이지요 어제도 외출할때에 패딩에 머리에는 비니에 손에는 장갑에 완전 군장하고 나갔지 모에요 그렇게 완전 군장하고 나갔는데요 얼굴에 찬바람이 부디칠때는 엄청 춥더라구요 이참에 눈하고 코만 나오는 모자를 살까 생각중입니다 ㅎ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8도 최저 기온은 영하 3도라고 합니다 어제보다는 낮 최고 기온은 3도나 오르네요 ㅎㅎ 추운것 정말 싫으네요 보일러를 키고 잦는데요 아침에 일어나보니 방온도가 14도를 찍고 있네요 아무레도 추어서 깬것 같더라구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 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또한 보통으로 쾌청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불금 이제 하루만 버티시면 내일부터는 주말입니다 그럼 화이팅~

 

오늘은 이번주에 있었던 웨파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아스널대 파리생제르망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초반 양팀 탐색을 하는지 서로 일진 일퇴의 공방을 주고 받습니다 하지만 초반이라서 그런건지 그다지 공격이 영양가는 없네요 그리고 초반 중반이 넘어가면서 양팀 서로 피치를 올리면서 공격을 하고 있습니다 전반 초반에 비해서 좀더 날카로운 공격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침네 득점이 나왔습니다 카바니선수 파리 선수의 패스를 받아 슈팅 골 득점이 되었습니다 오늘 파리가 원정인데 득점을 했으니 이득인샘이죠 ㅎㅎ 그래서 1:0 파리가 한점 앞서 갑니다 파리의 득점이후 아스널 공격이 고삐를 더욱 쥡니다 하지만 번번히 파리의 수비 혹은 키퍼에게 막히고 맙니다 정말 안타깝네요 하지만 번번히 막히는 공격에 실망하지 않고 아스널선수들 최선을 다하여 파리의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끈을 놓으면 안되겠죠 그렇게 양팀 서로 공방이 이어지다가 마침네 전반 추가 시간에 득점이 나왔습니다 파리선수가 페널티라인 안에서 아스널선수에게 파울을 내어주고 맙니다 그래서 페널티킥을 얻어내는 아스널입니다 킥커는 지루선수 지루선수 침착하게 슈팅 골 아스널의 오늘 첫득점이자 동점골입니다 아스널 희망의 불씨를 다시 살려내나요 ㅎㅎ 그리고 얼마후 전반 종료휘슬이 울리고 전반전이 종료가 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후반전입니다 후반 시작하자마자 양팀선수들 모두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양팀 선수들 한끝 차이로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네요 그리고 시간이 조금 흘러서 경기는 후반 초반이 넘어가고 균형이 점점 깨지는 양상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주도권을 아스널이 쥐고 공격하게 되는데요 그리고 마침네 추가 득점이 나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아스널의 득점이긴한데요 아스널선수가 직접 득점을 한것이 아니라 파리선수가 자책골을 넣었습니다 근데 모 이건 어쩔수 없는 실책이라고 할 수있네요 아스널선수가 패스를 한것을 클리어링한다는것이 파리선수의 몸에 맞아 들어갔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2:1 아스널이 추가득점을 하여 한점 앞서 갑니다 하지만 파리 이대로 경기를 포기하고 말까요 절대 그렇지 않죠 파리선수들 점점 더 힘을 내어 봅니다 근데 오늘 카바니선수 활약이 대단하네요 거의 골이나 진배없는 슈팅이 여러번 나왔습니다 역시 이름값을 하는 카바니선수라고 해야하려나요 정말 잘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후반도 중반이 넘어가고 후반으로 넘어가는 시점에서 또다시 균형이 깨지는 공격이 나옵니다 계속 수차례 문을 두드리던 파리선수들 마침네 코너킥을 얻어냅니다 그리고 코너킥 패스를 받은 모우라선수 헤딩슛 골 아주 깔끔한 헤더가 득점을 만들어 냅니다 그래서 2:2 동점입니다 아 이제 시간도 얼마 남지 않았구요 이대로 간다면 파리에게 이득이겠는데요 원정에서 무승부를 했으니 말이지요 하지만 더이상 득점은 없었구요 경기는 이대로 마치고 양팀 사이좋게 승점 1점씩을 나누어 갖습니다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를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KBS2 일일 드라마 다시 첫사랑 ost 노래모음입니다 아직 방영하지 않지만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드라마 다시 첫사랑 ost 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런데요 아직 드라마 다시 첫사랑 ost 가 정식으로 나온게 없어서요 우선 다시 첫사랑 티저 테마곡을 먼저 들려드리구요 ost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면 그때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시 첫사랑 드라마는 어떻한 드라마인지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첫사랑에 갇혀 사는 남자와 첫사랑을 지운 여자가 8년만에 다시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명세빈 김승수 왕빛나 박정철 이덕희 서하 강남길 김보미 정한용 조은숙 윤채성 서이숙 김영기 정애연 박정우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다시 첫사랑 티저 테마곡 1

2 다시 첫사랑 티저 테마곡 2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다시 첫사랑 드라마 다른 ost 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다시 첫사랑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