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판도라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불금을 하루 앞두고 있네요 그리고 그 다음날은 바로 주말입니다 ㅎㅎ 아후 어제도 정말 쌀쌀했죠 겨울이 빨리가고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근데 봄이 오고 또가면 지옥의 여름이 또 오게 된답니다 이것은 머 머지나면 머가 온다고 정말 싫으네요 우리나라가 4계절이 뚜렸하여서 좋다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요 저는 정말 싫답니다 봄 가을만 좋고 여름 겨울이 정말 싫어요 호주같은 날씨가 정말 좋은것 같아요 그런데 이곳은 호주가 아니잖아요 ㅠ.ㅠ 점점 봄 가을의 날들은 줄어들고 여름 겨울이 길어지고 있으니 정말 여름 겨울은 지옥같아요 특히 젊은 사람들 보다 나이 드신분들이 더욱 안좋으실것 같아요 겨울에 눈오고하면 골절의 위험도 있죠 그리고 날이 갑자기 추워지면 중풍이 올수도 있구요 여름에도 마찬가지에요 심혈관질환도 올수도 있구요 정말 않좋은것 같아요 에휴 빨리 겨울이 지나길 빌수 밖에 없네요 그럼 오늘의 날씨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 8도 최저 기온은 영하 2도라고 합니다 아후 정말 싫어요 욀케 추운건지 모르겠네요 한낮이나 되야 기온이 조금 오른다고 합니다 그리고 내일 또 다시 비소식이 있네요 비가 내리고 나면 다시 추워지는것 아닌가 모르겠어요 ㅠ.ㅠ 그럼 오늘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미세먼지농도는 대체로 보통정도이구요 곳에따라서 나쁨인곳도 있습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 한때 나쁨으로 날은 쾌청하지 못하다고 합니다 외출하실때에 마스크 챙기는것 잊지마세요 그럼 오늘 목요일 오늘도 화이팅해요~

 

오늘은 새벽에 있었던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토트넘대 체스카모스크바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초반 토트넘이 밀어 부칩니다 하지만 막아내는 모스크바의 골기퍼 그리그 계속 이어지는 토트넘의 공격 하지만 계속해서 잘 막아내는 모스크바입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모스크바의 공격 하지만 토트넘의 수비수에게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토트넘의 공격 아쉽게도 또 다시 골기퍼에게 막히고 맙니다 오늘 모스크바의 골기퍼 컨디션이 무지 좋으네요 왼만해서는 다 막아내는 모스카바의 골기퍼입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모스크바의 공격 아 이게 먼가요 토트넘 득점을 허용하고 맙니다 모스크바선수의 패스를 받은 자고예프선수가 역습에 의한 슈팅 골 득점 골이에요 오늘 첫득점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되면 토트넘 유로파리그도 합류하지 못하게 되는것 아닌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1:0 모스크바 앞서갑니다 그리고 이후 토트넘의 공격이 더욱 매서워 집니다 그리고 모스크바가 골을 넣은지 얼마 되지 않은 상황에서 토트넘의 득점이 나왔습니다 토트넘선수의 패스를 받은 알리선수 슈팅 골 득점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1:1 동점이 됩니다 이제 다시 처음으로 돌아 가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토트넘의 공격이 이어집니다 그리고 막아내려는 모스크바 하지만 전반종료시간을 몇분 앞둔상황에서 경기의 균형이 깨지면서 득점이 나왔습니다 어느팀에서 나왔냐 그것은 바로 토트넘에서 나왔습니다 토트넘선수의 패스를 받은 케인선수 벼락같은 슈팅 골 득점이 되었습니다 정말 멋진골이 아닐수 없네요 그래서 2:1 토트넘이 추가 득점을 하여서  한점 앞서 갑니다 ㅎ 그리고 얼마후 전반전이 종료가 됩니다 그리고 다시 후반전이 시작됩니다 후반전 시작 되자마자 모스크바의 공격이 이어집니다 하지만 토트넘의 수비에 막히고 맙니다 ㅎ 그리고 이어지는 토트넘의 공격 손흥민선수 오늘 몸이 그다지 나쁘지는 않은지 여러번 돌파를 시도하고 슈팅까지 이어갑니다 하지만 득점이 나오지 않으네요 오늘 손흥민선수 득점을 하였으면 더욱 좋았을뻔했는데 후반 60경게 교체가 됩니다 아쉽네요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토트넘의 공격 그리고 다시 득점이 나왓습니다 그것은 바로 토트넘의 득점인데요 알리선수가 헤딩슛이 골기퍼를 맞고 다시 골대안으로 흘러들어가서 모스크바의 자책골이 되고 맙니다 그래서 3:1 오늘 모스크바 무너지네요 ㅎ 그리고 양팀 일진일퇴의 공방이 이어지고 얼마후 경기 종료휘슬이 울리고 경기가 종료됩니다 오늘 승리는 토트넘입니다 토트넘 챔피언스리그 16가에 안착하지는 못하였지만 오늘의 승리로 인해서 유로파리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 축구 얘기를 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를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영화 판도라 ost 노래모음입니다 영화 판도라는 어제 개봉한 영화인데요 개봉하자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어제 하루만해도 관중동원률 1~2위를 다투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 판도라 ost 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참 잊어 버릴뻔했는데요 음 영화 판도라 ost 는 아직 정식으로 발매되지 않아서요 우선은 판도라 티저 테마곡을 여러분께 들려드리구요 나중에 정식으로 영화 판도라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에 추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영화 판도라 ost 즐겁게 들어주세여 그럼 우선 판도라는 어떤 영화인지 영화 소개부터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대한민국이 위험하다 역대 최대 규모의 강진에 이어 원자력 폭발 사고까지 예고 없이 찾아온 초유의 재난 앞에 한반도는 일대 혼란에 휩싸이고 믿고 있던 컨트롤 타워마저 사정없이 흔들린다 방사능 유출의 공포는 점차 극에 달하고 최악의 사태를 유발할 2차 폭발의 위험을 막기 위해 발전소 직원인 재혁과 그의 동료들은 목숨건 사투를 시작하는데 라고합니다

 

출연배우

김남길 김영애 문정희 정진영 이경영 강신일 김대영 유승목 김주현 곽인준 박선희 오예설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 했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영화 판도라 티저 테마곡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판도라 다른 ost 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판도라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