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랑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중의 둘째날인 화요일입니다 아후 어제는 어찌 지났는지도 모르게 후딱 가버렸네용 이제 내일이면 이번주도 반이 지나 가는겁니다 ㅎㅎ 빨리 와라 불금아 ㅎㅎ 어제는 아침에 외출할때에 조금 추웠는데요 오후 들어서 날이 따수워져서 패딩을 입었는데 덥더라구요 오늘은 그보다 더 따숩다고 합니다 ㅎㅎ 아이 좋아라 매번 이야기하는 것 이지만요 추운것 정말 싫어요 하지만 내일부터는 기온이 마구 내려간다고 합니다 저에겐 지옥이죠 ㅠ.ㅠ 겨울이라 춥다고 머라 할수도 없구요 정말 짜증이 납니다 그렇다고 돈이 많이 있어서 보일러를 마구 틀수도 없어용 겨울되면 난방비도 만만치 않은것 같아요 외출하고 집에오면 바로 실내용 점퍼를 입고 있답니다 그러고 잘때나 되야 보일러를 한 30분 정도 키고 자요 하여튼 돈이 왼수입니다 돈만 많으면 그냥 보일러를 펑펑 틀고 살텐데 로또나 됬으면 좋겠네용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요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 10도 최저기온은 2도라고 합니다 어제보다 무지 따숩겠죠 ㅎㅎ 어제보다는 조금 얇게 입고 나가도 되려나요 아니 두껍게 입고나가고 올때는 한겹 벗고 오면 될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역시 보통으로 쾌청한 날씨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화이팅~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프리미어리그 아스널대 스토크시티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스널 2위 스토크시티 11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경기 초반 양팀 모두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저는 스토크시티가 아스널에게 많이 밀릴줄 알았는데요 경기를 하고나니 그게 아니더라구요 스토크시티가 꾀 하더라구요 참 그리고 아스널의 공격 하지만 역시나 마무리에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번번히 수비 혹은 골기퍼에게 막히고 맙니다 오늘 스토크시티 골기퍼 정말 잘해주는데요 그리고 이어지는 스토크의 공격 아니 이게 멉니까 스토크시티 페널티를 얻어냅니다 아스널 진영에서 아스널의 수비가 스토크공격수에게 파울을 범하고 맙니다 아 안타깝네요 킥커는 애덤 왼발 슛 골기퍼 예측하지  못하고 득점에 성공하는 스토크입니다 그래서 1:0 스토크가 먼저 선취득점을 얻냈습니다 와우 생각지도 못한 득점이네요 그리고 실점후 이어지는 아스널의 공격 하지만 번번히 스토크 골기퍼에게 막히고 맙니다 아 오늘 정말 스토크 골기퍼 정말 잘해주네요 거의 골과 진배없는 슈팅을 여러번 막아 냅니다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아스날의 공격 하지만 번번히 스토크의 수비나 골기퍼에게 막히고 마네요 그리고 재차 이어지는 아스널의 공격 그리고 마침내 골이 나왔습니다 어느팀이냐 바로 아스널의 득점입니다 아스널선수의 패스를 받은 월콧선수 수비수를 재치고 슈팅 골 득점이에요 아스널의 추격골입니다 그래서 1:1 동점입니다 경기 이제부터 시작인가요 그리고 얼마후 전반전 종료 휘슬이 울리고 전반전이 종료가 됩니다 그리고 얼마후 후반전이 시작됩니다 경기는 1:1 동점 처음으로 다시 시작되는 경기입니다 후반 시작되자 마자 공격을 시도하는 아스널 그리고 마침네 득점이 나왔습니다 아스널 선수의 롱패스를 받은 외질선수의 놀라운 헤딩슛 골기퍼 어찌하지도 못하고 골을 먹고 마네요 그래서 2:1 아스널이 한점 앞서갑니다 경기력에서는 거의 차이가 없는것 같은데요 골을 넣어줄선수가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갈리는것 같습니다 경기력에서는 전혀 차이를 못느꼇거든요 참 ㅎㅎ그리고 심점후 만회골을 넣으려는 스토크의 공격이 시작됩다 하지만 번번히 아스널의 수비에게 막히고 맙니다 아 오늘 스토크 먼가 일을 낼줄 알았는데요 아스널의 뒷심을 무시못하겠네요 ㅎ 그리고 이어지는 아스널의 공격 하지만 득점에 성공하지 못합니다 시간은 흘러 양팀 공방을 주고 받다가 디시금 아스널의 공격이  시작됩니다 스토크진영에서 아스널선수의 패스를 받은 아이오비선수 수비수를 재치고 슈팅 골 또다시 아스널 득점을 만들어 냅니다 와우 정말 대단하네요 ㅎㅎ 그래서 3:1 득점 그리고 재차 양팀 공수를 주고 받다가 경기는 종료가 됩니다 참 확실히 골을 넣을 수 있는 선수가 있느냐 없느냐가 경기의 승패를 가른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를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kbs2 월화 드라마 화랑 ost 노래모음입니다 음 드라마는 다음주 월요일에 첫방이 시작되는데요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서 그런건지 관심을 갖으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화랑 ost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 잊어버릴뻔했는데요 아직 화랑 ost 가 정식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화랑 티저테마곡을 여러분께 들려드리구요 나중에 정식으로 화랑 ost 가 나오면 그때 다시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화랑 더 비기닝은 어떻한 드라마인지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1500년 전 신라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화랑들의 열정과 사랑 성장을 그리는 청춘 드라마 라고합니다

 

출연배우

박서준 고아라 박형식 최민호 도지한 김태형 조윤우 김현준 김지수 서예지 송영규 성동일 최원영 유재명 김광규 이다인 이광수 김원해 김창완 이병준 고인범 김종구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화랑 티저 테마곡1

2 화랑 티저 테마곡2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화랑 ost 다른 곡이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려요^^*

 

그럼 화랑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