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임쏘리 강남구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벌써 한주의 반이 지났고 내일은 불금입니다 ㅎㅎ 에헤 그리고 내일 모레는 주말이지요 ㅎㅎ 아 이번 주말에는 뭐었을할까 고민되네요 영화를 보러갈까나 아니면 집에서 소설을 읽을까 고민되네요 아니 두가지 모두를 다 해야겠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 아침에 외출하느데요 아후 얼어서 돌아가실뻔했답니다 너무 추워요 올겨울들어서 가장 강추위라고 하는데요 정말 치아가 달그닥 거리더라구요 그래서 패딩에 목도리에 귀마게에 완전 무장했답니다 하지만 마스크를 하지 않아서요 너무 얼굴이 너무 추웠어요 으으으 다행이 버스가 금방와서 그다지 많이 떨지는 않았네요 요즘에도 이렇게 추운데 예전에는 버스에는 난방도 안되었다고 하는데 얼마나 추웠을까 정말 아후 생각만해도 온몸이 떨리네요 아 그러고보니 예전에 버스에 냉난방도 안되었던 걸로 기억이 나네요 정말 춥고 더웠던 생각이 납니다 어린시절이었지만 기억이 나던게 생각이 납니다 그리고 학교에 겨울에는 나무를 때서 난방을 했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예번에 주번이어서 나무랑 석탄이라고 해야하나 조개탄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것을 아침이면 교실로 가져왔던걸로 기억이나요 ㅎ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 3도 최저기온은 영하 5도라고 합니다 정말 추운날씨에요 추위야 제발 빨리 가거라 으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적으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또 초미세먼지농도 또한 보통정도로 쾌청한날씨라고 합니다 그래도 외출시 날은 춰워도 숨은 제데로 쉴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그럼 오늘 목교일도 화이팅~

 

오늘은 오늘 새벽에 있었던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토트넘대 헐시티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양팀 프리미어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은 5위 헐시티는 19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그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초반부터 토트넘 밀어부칩니다 하지만 수비에 막히고 마는 토트넘입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공격 그리고 노력에 화답하듯이 골이 나왔습니다 어느팀이냐 당근 토트넘이죠 계속 해서 공격했는데요 ㅎ 토트넘선수의 패스를 받은 에릭센선수가 슈팅 골 에릭센선수 오늘 첫득점입니다 그래서 1:0 토트넘이 한점 앞서 갑니다 그리고 계속되는 토트넘의 공격 오늘머 거의 반코트 게임입니다 헐시티 토트넘을 맞아서 아무것도 하지못하고 있습니다 전술적으로 선수비 후역습으로 나오는것 같습니다 헐시티는 이미 강등권에 위치해 있기때문에 공격적으로 나올 수 없는가 봅니다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토트넘의 공격 하지만 아쉽게도 슈팅이 골기퍼에게 막히고 맙니다 오늘 헐시티 골기퍼가 고생이네요 그리고 역습을 하는 헐시티 하지만 공격이 위협적이지 않습니다 아쉽네요 확실이 전력차가 있기때문에 마무리를 지어줄 선수가 헐시티에는 없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미드필드의 패스 플레이 또한 전혀 되지 않구요 공격을 할라치면 번번히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계속 되는 토트넘의 공격입니다 하지만 슈팅이 골대를 살작 빗겨나가고 맙니다 아쉽네요 하지만 이미 골을 득점한 토트넘 그다지 바쁘지는 않습니다 ㅎㅎ 그리고 경기는 전반전 토트넘의 일방적인 공격으로 끝이나고 맙니다 그리고 잠시후 후반전이 시작됩니다 후반전 시작되자마자 토트넘 전반과 마찬가지로 밀어부칩니다 계속 되는 토트넘의 공격 헐시티 정신을 못차립니다 ㅎㅎ 그리고 다시 이어지는 토트넘의 공격 그리고 마침내 또다시 추가득점을 하는 토트넘입니다 헐시티진영에서 돌파를 시도하는 토트넘선수 그리고 패스 쇄도하는 에릭센선수 발을 살짝 갔다데어 골 을 득점하고 맙니다 이것은 뭐 거의 떠먹여주는 골이죠 어시스트한선수가 거의 골을 만들어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2:0 토트넘이  추가득점을 하여서 여유롭게 경기를 풀어나갑니다 하지만 실점한 헐시티 공격적으로 나올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그냥 주저 않고마는 헐시티입니다 공격이 안되요 미들공격의 실종으로 패스가 전방으로 나가지 않습니다 참 아쉽네요 너무 일방적인 경기라서 재미가 없어요 아참 오늘 손흥민선수는 교체명단에 올라와있습니다 이런날  손흥민선수가 나와서 대량득점좀 해야하는데 말이지요 ㅎㅎ 제 바람입니다 그리고 계속이어지는 토트넘의 공격 그리고 또 다시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헐시티 진영에서 헐시티선수가 토트넘선수에게 파울을 범하여서 프리킥 찬스를 내어주고 맙니다 프리킥커는 에릭센 선수 에릭선수 슈팅  슈팅잉 골대를 맞고나옵니다 아니 근데 이게 멉니까 골대를 맞고나온 볼이 쇄도하는 완야마선수에게 떨어지고 완야마선수 침착하게 슈팅 골득점이엥 득점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3:0 토트넘의 석점 앞서 갑니다 와우 이거 이러다가 완전 대량득점 나오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물론 지금도 골이 많이 나오긴 했지만요 그리고 후반 73분경 손흥민선수 교체되어 출전합니다 하지만 손흥민선수 시간이 없어서 그런것인지 경기 끝날때까지 위협적인 모습은 보여주지 못하고 경기는 이대로 끝이 나고 맙니다 그래서 오늘 3골을 넣은 토트넘이 헐시티를 맞아서 승리하여 승점 3점을 챙겨갑니다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를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일일 아침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 ost 노래모음입니다 음 오늘 소개할 아임쏘리 강남구는 아 12월 19일날 첫방을 시작하는데요 벌써부터 시청자들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침 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 ost 를 모아보았습니다 아 까먹을 번했는데요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 ost 가 정식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아임쏘리 강남구 티저 테마곡을 먼저 들려드리구요 나중에 정식으로 음원이 발매가 되면 그대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럼 우선 아임쏘리 강남구는 어떻한 드라마인지 드라마 소개를 아래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줄거리

남편의 재벌 부모를 찾게 되면서 모든 것을 잃은 한 여자와 가족을 위해 성공만을 쫓던 삼류 남자의 치명적이지만 순수한 사랑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가족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민서 박선호 이인 나야 조연우 허영란 차화연 이창훈 김주리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아임쏘리 강남구 티저 테마곡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아임쏘리 강남구 다른 ost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아임쏘리 강남구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